[후라이드 참 잘하는 집] 후라이드 참 잘하는 집 눈꽃치즈치킨

[후라이드 참 잘하는 집] 후라이드 참 잘하는 집 눈꽃치즈치킨



오늘(31일) 금요일이기도 하고 요기요에서 치킨 최대10,000원 할인 행사를 해서 행사 대상 브랜드인 후라이드참잘하는집에서 먹어보지 못했던 눈꽃치즈치킨을 주문했습니다. 


후라이드참잘하는집에서는 이전에 후라이드치킨을 먹어본 적이 있는데요. 이름이 후라이드 참 잘하는집인 만큼 확실히 후라이드치킨이 엄청 맛있더라구요. 그 때의 경험을 떠올려 후참을 시키게 되었는데, 이번에는 치즈시즈닝이 추가된 눈꽃치즈치킨을 골랐습니다.



후참에서 6천원 가량의 할인을 받았습니다. 눈꽃 치즈치킨 기본 가격이 15,000원인데요. 요즘 치킨 가격에 비하면 그래도 좀 싼편이라고 생각이 드네요. 요즘 치킨이 한마리에 2만원이 넘어가니까요.. 


할인을 받으니 9,900원에 치킨 한마리를 먹을 수 있게 되었습니다. 배달까지 되는 치킨을 9,900원에 한마리 먹을 수 있다면 가성비가 진짜 최고라는 생각이 드네요. 



배달 예정시간은 한시간으로 되어 있었는데 약 40분정도 지나서 치킨이 왔습니다. 치킨무와 콜라 500ml가 함께 왔습니다. 가격도 괜찮은데 콜라까지 서비스로 주는군요. 얼마전에 교촌치킨을 먹었었는데 그건 비싼 가격에도 콜라를 작은캔으로 주더라구요. 요즘은 기본으로 500ml콜라만 줘도 서비스가 정말 좋게 느껴지는것 같습니다.



후참 전속모델은 하하입니다.



튀김옷이 엄청 바삭해보이지 않나요. 따뜻한 상태로 먹었을때 겉은 엄청 바삭하고 속은 촉촉한 치킨입니다. 후라이드 참 잘하는 집은 튀김옷이 얇아서 그점도 좋았습니다. 일부 치킨집에서는 튀김옷이 너무 두꺼운 곳도 있더라구요. 


치즈 시즈닝이 되어있는 눈꽃 치즈치킨을 먹어보니 치즈치킨으로 유명한 네네치킨의 스노윙 치즈 치킨과는 조금 다른 맛을 느낄 수 있었습니다. 보통 치즈치킨은 소스가 너무 강해서 조금만 먹어도 물리는데 이건 좀 덜물리더라구요. 그래서 맛있게 먹을 수 있었습니다.


치킨 살도 부드럽고 튀김옷도 얇고 바삭바삭하며 무엇보다 저렴한 가격대까지 만족도가 정말 높은 치킨인것 같습니다. :)


직접 구입하여 작성한 후기 입니다.

반응형

Comments 22

댓글을 써주시면 큰 힘이 됩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