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만 비전옥] 대만 장어덮밥 맛집 비전옥 (FEI QIAN WU)

[대만 비전옥] 대만 장어덮밥 맛집 비전옥 (FEI QIAN WU)



대만에서 유명한 장어덮밥 맛집 비전옥 입니다. 구글 지도에 비전옥으로 검색하시거나 FEI QIAN WU로 검색하시면 나옵니다. 위치는 중산역에서 도보로 5~7분정도 걸립니다. 가격도 저렴한 편이고 맛도 있는 일식집이라서 현지인들도 많이 찾고 관광객들도 많이 찾는 곳 입니다.  손님이 많은 경우에는 합석이 있을 수도 있습니다.



점심시간에 방문했는데 벌써 엄청나게 많이들 안에서 드시고 계셨습니다.



워낙 인기가 많아서 이곳에서 식사를 하려면 웨이팅을 해야 할 수도 있습니다.



운좋게 웨이팅 없이 먹었지만 웨이팅을 하더라도 회전율이 빠른 편이어서 금방 자리가 납니다. 주방을 보니 미리 장어덮밥은 많이 만드는것 같더라구요. 네모난 붉은 그릇안에 요리가 들어 있습니다.



테이블은 나무로 되어 있고 옆에 이렇게 간장등의 소스가 있습니다.




이렇게 메뉴판에는 한글로도 써져 있습니다. 아무래도 한국에서 관광을 많이 오고 한국인 손님이 많이 오다보니까 한국어 글씨로 메뉴판을 준비해 놓은 듯 합니다. 한국어를 잘하는 직원분도 계셔서 그분께 한국어로 주문을 할 수도 있습니다.


저는 장어덮밥을 먹으러 갔기 때문에  



전체적인 가격 입니다. 장어덮밥 소짜는 250, 대짜는 480 TWD 입니다.



기본적으로 장국이랑 무가 나옵니다 .장국은 한국의 일식집에서도 흔히 먹을 수 있는 그런 맛이었구요. 미역이 들어가 있어서 개인적으로는 좋았습니다. 무의 경우, 그냥 무는 아닌것 같긴 하면서 뭔가에 절인것 같지만 느껴지는 맛은 무맛밖에 안나더라구요...



도시락 통에 담겨져 장어덮밥이 나왔습니다. 열어보겠습니다.



장어덮밥 (소) 입니다. 장어가 이렇게 양념이 되어 있고 밑에 밥이 깔려있습니다. 반마리가 들어있고 장어가 두툼하고 괜찮았습니다. 가시는 잔잔하게 많이 있습니다. 



장어덮밥 (대) 입니다. 장어 양이 엄청 많죠, 이곳은 장어의 비린맛도 없고 소스도 알맞게 간이 되어 있어서 맛있었습니다. 비주얼만보고 짜지 않을까 걱정했지만 전혀 짜지 않고 맛있게 먹을 수 있었습니다. 그렇기 때문에 오히려 간이 센걸 좋아하는 분들께서는 오히려 조금 간이 심심하다고 느낄수도 있겠다는 생각이 들었네요.




대만에서 점심시간에 맛있게 식사하고 왔네요. 대만 특유의 음식은 아니고 일본식이지만, 한국과 일본에 비해서 저렴한 가격이고 맛도 괜찮으니 대만 여행시 한번쯤 들러보셔서 식사하시는것도 좋을 것 같아 추천드립니다 :)

반응형

Comments 48

댓글을 써주시면 큰 힘이 됩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