새소식

일상/맛집

[울산 삼산 밥집] 울산 삼산 밥집 일미리 금계찜닭

2020. 2. 11. 00:00
  • -

[울산 삼산 밥집] 울산 삼산 밥집 일미리 금계찜닭




일미리 금계찜닭 울산 삼산점

052-257-1002

울산 남구 삼산중로74번길 22지번삼산동 1523-3 폴리프라자 2층 202호

매일 11:00 ~ 22:00


삼산동에 있는 일미리 금계찜닭 입니다. 2층에 위치하고 있으며 체인점으로 다양한 지점이 있습니다. 체인점이지만 맛있다고 소문이 많이 나있더라구요. 수도권에만 지점이 있는 줄 알았는데 현재는 지방에도 많은 체인이 존재하고 있었습니다. 울산에서도 남구와 동구에 지점이 있습니다. 





일미리 금계찜닭의 시그니처 메뉴는 구름치즈찜닭인것 같더라구요.



엘리베이터를 타고 2층에 올라가면 바로 좌측에 입구가 있습니다.



가게 내부는 그리 좁지는 않았고 적당히 먹을 자리가 많았습니다. 점심시간이 지나고 가서인지 한산하더라구요. 테이블마다 메뉴판이 세워져 있습니다.




주문 가이드가 메뉴판 앞에 있었습니다. 2명에는 소, 3명에는 중, 4명에는 대를 추천하고 있구요. 매운 단계 조절도 가능합니다. 특별한 찜닭을 원한다면 치즈찜닭이나 베이컨드러가스무스등 다양한 소스 선택이 가능했습니다. 뼈가 없는걸 먹고싶으시다면 순살 선택도 가능합니다.



저는 치즈 찜닭보다는 기본소스의 찜닭이 먹고 싶어서 금계찜닭 (소) 순살로 주문했습니다. 당면 추가했구요 사이다와 공기밥 2개도 함꼐 주문했습니다.



기본찬은 무, 샐러드, 김치 이렇게 세가지가 나옵니다. 칠성사이다가 원래는 초록색 페트병이었던걸로 아는데 이제 투명색으로 바뀌었네요.



잠시 후 나온 찜닭입니다. 보통맛으로 시켰는데 많이 맵지 않고 소스가 괜찮더라구요. 감자도 보통 찜닭집에서는 감자 절반정도 통으로 주는 경우가 많은데 이곳은 감자가 슬라이스 되어서 얇은 감자를 먹을 수 있었습니다. 통으로 된 감자보다 개인적으로는 이렇게 얇게 썰어진 감자가 더 좋더라구요.


만두도 두개 들어있었고 소자인데 양도 둘이 먹기에 적당한 양이었습니다. 간장소스 베이스로 된 기본 찜닭을 만족스럽게 먹어서 다음번에 또 한번 방문해야겠다는 생각이 들었습니다.


다음에 오면 시그니처메뉴인 치즈듬뿍 구름치즈찜닭을 먹어봐야겠네요 :)

반응형
Contents

해당 포스팅 주소를 복사했습니다 😊

이 글이 도움이 되었다면 공감 부탁드립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