새소식

일상/배달맛집

오태식 해바라기 치킨 후라이드치킨에 케이준 감자와 떡볶이까지

2021. 4. 2. 00:00
  • -
오태식 해바라기 치킨 후라이드치킨에 케이준 감자와 떡볶이까지
 

 

오태식 해바라기치킨 무거범서점

052-211-9211

울산광역시 울주군 범서읍 구영로 185

매일 13:00~01:50

 


 

오늘은 오태식 해바라기 치킨이라는 곳에서 후라이드치킨, 케이준감자, 국물떡볶이, 콜라 구성으로 된 세트메뉴를 주문했습니다. 브랜드 이름이 독특해서 찾아보니까 해당 치킨 브랜드의 전속모델 겸 공동대표가 해바라기 영화에서 김병진(병진이형) 역할을 맡았던 지대한 배우님 이시더라구요. 그래서 브랜드 이름에다가 해바라기 영화의 주인공 이름인 오태식을 붙인듯 합니다. 오태식 해바라기치킨에서는 치킨을 튀기는데 해바라기유를 사용한다고 하는데요. 착한 가격에 좋은 기름을 써서 맛있고 바삭한 치킨을 만드는 오태식 해바라기 치킨 입니다 :) 

 

 

저는 오늘 위메프오 앱을 사용해서 주문했습니다. 첫주문시 4,000원 할인이 되더라구요. 후라이드/케이준감자+국물떡볶이+콜라 세트 가격이 23,000원인데 할인받아서 19,000원에 주문할 수 있었습니다. (배달비 별도)

 

 

치킨의 경우 종이박스에, 떡볶이는 일회용 플라스틱 용기에 담겨져 있습니다.

 

"꼭 그렇게 바삭해야만 속이 후련했냐!"

 

영화 <해바라기> 오태식의 명대사를 본따서 광고 카피를 제작했네요. 재미있습니다 😊

 

 

치킨양념소스, 허니머스타드 드레싱, 깨소금, 치킨무도 기본 구성에 포함되어 있는데요. 양념소스나 무는 딱히 특별할 것이 없는 제품이었습니다. 

 

 

먼저 치킨 박스를 열어봤습니다. 겉보기에도 무척이나 바삭해보이는 후라이드치킨이 한쪽에 자리잡고 있고 다른 한쪽에는 케이준 감자튀김이 있습니다. 

 

 

주문할 때 보니 뼈 or 순살 가격이 동일 하길래 떡볶이에 편하게 찍어먹고 싶은 마음에 순살로 주문했습니다.

 

 

케이준 감자튀김도 길쭉길쭉합니다. 개인적으로 일반 감자튀김보다 살짝 양념이 된 케이준 감자튀김을 더 선호하는 편이라 마음에 들었습니다.

 

 

감자튀김 밑에는 똥집 튀김이 숨어 있습니다. 본래 구성에 포함되어 있는 것은 아니지만 리뷰이벤트로 받았습니다. 

 

 

치킨 다음으로 떡볶이를 살펴보도록 하겠습니다. 국물이 넉넉하게 들어있구요. 위에는 채썰어진 양파가 올라가 있으며 떡과 어묵이 가득 차있습니다. 사실 국물떡볶이를 따로 추가하게되면 가격이 6,000원 인데요. 떡볶이는 조금 비싼감이 있지 않나 하는 생각이 들었네요. 

 

 

이제 본격적으로 치킨과 떡볶이를 먹어보도록 하겠습니다~!

 

 

가장 먼저 후라이드치킨의 맛을 보았는데요. 와.. 역시 비주얼에서도 알 수 있듯이 무척 바삭바삭했습니다. 식고난 뒤 먹어도 그대로 바삭함을 유지하고 있을 것만 같은 느낌의 크리스피함이었는데요. 살짝 간이 짭짤하게 되어있어서 별도로 소금이나 양념을 찍지 않아도 맛있었습니다. 양념소스는 어떤맛일지 궁금해서 한번 찍어서 먹어봤는데 별로 제 취향에는 안맞더라구요.  

 

 

맘스터치의 케이준 감자튀김과 비슷한 느낌이었습니다. 물렁물렁한게 아닌 따끈한 상태에서 바삭하게 먹으니까 정말 맛있었습니다.

 

 

똥집튀김도 먹어봤습니다. 똥집튀김은 후라이드치킨보다 좀 더 매콤한 맛이 강하게 느껴집니다. 똥집튀김도 후라이드 못지않게 바삭하더라구요. 맥주안주로는 치킨도 정말 좋지만, 똥집튀김도 최고의 안주인거 아시죠? 😊

 

 

떡볶이도 생각보다 양이 많았습니다. 떡과 어묵이 용기안에 가득 들어있어서 먹다보니 생각보다 국물이 적다고 느껴질 정도였구요. 떡볶이는 좀 매웠습니다. 맵다가도 끝엔 달달한 맛이 꽤 느껴졌습니다. 이곳은 치킨집인데도 떡볶이가 엄청 맛있더라구요. 물론 치킨도 맛있었지만 오태식 해바라기치킨은 국물떡볶이가 진리입니다.  

 

 

떡볶이 국물에 치킨을 이렇게 찍어서 먹어봤는데요. 바삭한 후라이드 치킨에 떡볶이 소스를 찍으면 매콤하면서도 촉촉한 느낌이라 정말 맛있게 먹을 수 있습니다. 

 

전체적으로 치킨, 떡볶이, 감자튀김, 똥집튀김까지 하나도 빠짐없이 정말 괜찮았네요. 무엇보다 후라이드치킨이 이때까지 먹었던 곳들 중에서 가장 바삭했던 것 같습니다. 위메프오로 첫주문 할인받고 주문해서 2만원정도에 치킨과 떡볶이까지 배부르게 먹을 수 있어서 좋았네요. 제가 오늘 주문한 세트메뉴는 맥주안주로도 정말 최고의 구성입니다. 바삭한 치킨과 감자튀김 그리고 떡볶이까지 드시고 싶으실 땐 오태식해바라기 치킨 추천드립니다 👍😊

 

 

직접 구매하여 작성한 후기입니다.

 

 

반응형
Contents

해당 포스팅 주소를 복사했습니다 😊

이 글이 도움이 되었다면 공감 부탁드립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