새소식

일상/배달맛집

울산 무거동 배달 맛집 요녀석 파스타

2021. 3. 21. 00:00
  • -
울산 무거동 배달 맛집 요녀석 파스타
 

 

오늘은 요녀석 파스타에서 파스타와 필라프를 주문해봤습니다. 요녀석 파스타는 여러 지역에 체인을 두고 있는 파스타 포장, 배달 전문 체인점인데요. 맛있다고 소문이 많이 난곳인데 울산 무거동에도 체인이 있었습니다. 배민앱에서도 평가가 나쁘지 않아서 망설임없이 주문했네요. 제가 주문한 메뉴는 까르보나라 파스타와 버섯 베이컨 필라프입니다.

 

 

흰색 투명 봉투에 깔끔하게 포장되어 배달 된 모습입니다. 

 

 

구성은 일회용 포크, 피클, 김치, 파스타, 필라프 입니다. 

 

 

피클, 김치가 있어서 까르보나라를 먹을때 느끼함을 달랠 수 있고, 필라프에도 곁들여 먹을 수 있습니다. 

 

 

까르보나라와 필라프를 열어봤습니다. 

 

 

가장 먼저 까르보나라입니다. 

 

 

베이컨이 듬뿍 들어있고 안에 치즈도 꽤 들어있어서 꾸덕함이 장난이 아니더라구요. 보통 다른곳에서 까르보나라를 먹으면 너무 느끼해서 물리거나 하는 경우가 많았는데, 이곳의 까르보나라는 전혀 느끼하지 않았습니다. 비주얼만큼이나 맛도 훌륭한 까르보나라였네요. 저는 맵지 않게 기본으로 주문했는데, 맵기 조절의 경우 기본, 약간 매콤, 매콤, 핵 매콤 중에서 선택 가능하니 매운걸 좋아하시는 분들께서는 매운맛을 선택해서 드시는것도 좋을 것 같아요. 

 

 

다음으로 버섯 베이컨 필라프 입니다. 

 

 

고소한 베이컨과 향긋한 버섯을 볶아내서 풍미가 느껴지는 필라프였습니다. 필라프 위에 치즈도 올라가 있고 베이컨도 정말 아낌없이 듬뿍 들어있어서 부족함 없는 맛이었습니다. 필라프도 맵기 조절이 가능합니다 :)

 

 

요녀석(요리하는 녀석) 파스타에서 까르보나라 파스타와 버섯 베이컨 필라프를 먹어봤는데요. 배달로 시켜서 먹었음에도 불구하고 너무 맛있게 먹은 것 같습니다. 저렴한 가격에 이 정도 퀄리티면 굳이 밖에 나가서 먹지 않아도 배달로 간편하게 시켜 먹어도 괜찮을 것 같다는 생각이 들었네요. 배달음식으로 어떤걸 시킬지 고민이 되신다면 요녀석 파스타에서 한번 시켜먹어보세요 :) 

 

 

직접 주문하여 작성한 후기입니다.

 

 

반응형
Contents

해당 포스팅 주소를 복사했습니다 😊

이 글이 도움이 되었다면 공감 부탁드립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