새소식

일상/배달맛집

울산 무거동 배달 분식 맛집 엉클박스

2021. 3. 4. 00:00
  • -
울산 무거동 배달 분식 맛집 엉클박스
 

 

엉클박스 무거점

울산 남구 신복로21번길 2 1층 엉클박스

052-277-4040

매일 11:00~21:00

매주 목요일 휴무

 


 

오늘은 엉클박스에서 꼬마롤과 버터라이스를 주문해서 먹어봤습니다. 엉클박스는 꽤나 예전에 한번 먹어본 곳이기도 하고 배달앱 후기도 상당히 좋은 곳입니다. 배달로 먹을수도 있지만 매장도 굉장히 깔끔하고 넓으니 직접 방문해서 먹는것도 괜찮습니다. 

 

 

배달은 예정시간보다 빨리 도착했습니다. 깔끔하게 포장되어서 도착했네요. 

 

 

장국, 버터라이스, 롤이 이렇게 각각 용기에 깔끔하게 담겨있었습니다. 

 

 

장국은 메뉴 하나당 서비스로 나오는 것 같더라구요. 

 

 

단무지와 할라피뇨도 있습니다. 

 

 

가장 먼저 소개해드릴 메뉴는 갈릭베이컨롤 입니다. 마늘칩과 베이컨이 안에 들어있구요. 마늘칩이 바삭해서 식감이 되게 좋더라구요. 롤 메뉴는 찍어먹을 수 있는 마요소스가 함께 나옵니다. 롤이라고 적혀있지만 사실상 일식집의 롤같은건 아니고 꼬마김밥에 가깝습니다. 

 

 

다음으로 새우롤입니다. 새우롤엔 안에 새우튀김이 들어있습니다. 새우인줄 모르고 먹었으면 돈까스가 든게 아닌가 생각이 들 정도로 바삭하더라구요. 꼬마김밥롤이라 한입에 쏙 들어가서 먹기 굉장히 편합니다. 맛도 정말 좋더라구요. 마요소스랑 잘 어울립니다 :) 

 

 

마지막으로 버터라이스입니다. 버터라이스는 비법장아찌 엉클만능간장을 이용해 맛을 낸 엉클박스 비빔밥이라고 하는데요. 토핑을 선택할 수 있습니다. 저는 장조림으로 선택했는데요, 장조림 뿐만 아니라 스팸이나 불고기로 변경할 수도 있습니다. 아이용으로 선택하면 장아찌 빼고 배달이 된다고 합니다.

 

버터라이스는 위에 계란이 몽글몽글 올라가 있어서 비주얼이 너무 좋았구요. 양이 정말 많았습니다. 계란속에 장조림과 장아찌가 들어있어서 새콤한 맛과 씹는맛까지 좋았습니다. 버터가 들어간 밥이지만 전혀 느끼하지 않고 장조림과 장아찌가 맛을 완전 잡아주더라구요. 꼬마롤도 정말 맛있지만 엉클박스는 버터라이스가 정말 맛있더라구요.

 

포장도 깔끔하게 해서 배달되고 음식도 깔끔한 분식집을 찾으신다면 엉클박스 추천드립니다! 제가 주문한 메뉴 말고도 파스타, 떡볶이, 리조또, 각종 덮밥 등 다양한 메뉴를 팔고 있으니 무거동에서 배달 분식집 찾으신다면 엉클박스에서 드셔보세요 :) 

 

 

직접 구매하여 작성한 후기입니다.

 

 

반응형
Contents

해당 포스팅 주소를 복사했습니다 😊

이 글이 도움이 되었다면 공감 부탁드립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