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늘은 귀여우면서도 깔끔한 폰트를 하나 소개해드리려고 합니다. 바로 by폰트의 5월 신규폰트인 Dear인더카페라는 폰트입니다. 이 폰트는 전부 곡선들로만 디자인해서 부드러운 느낌이 많이 들고 둥글둥글하게 받쳐주는 받침들이 인상적인데요. 가독성이 굉장히 좋고 크기도 적당합니다. 개인적으로 손글씨 느낌이 나는 폰트면서 가독성이 좋은걸 선호하는데 이번에 출시된 Dear인더카페가 제 취향에 딱 맞는 폰트더라고요.
* 만약 ttf 라이센스를 구매하고 싶으시다면 아래의 ByFont 블로그를 방문해보시기 바랍니다.
폰트 구매를 원하신다면 갤럭시스토어에서 'Dear인더카페' 검색 후 다운로드 페이지로 들어가면 됩니다.
갤럭시스토어는 다양한 결제 수단을 지원하기 때문에 폰트를 손쉽게 구매할 수 있습니다. 저는 삼성페이로 3,500원 결제했습니다.
직접 사용해보니 Aax서연체랑 비슷하면서도 약간 더 정돈되고 귀엽게 만든 폰트인 것 같다는 생각이 들었습니다. 글자크기, 두께 모두 마음에 들고 가독성도 훌륭하고 흠잡을 곳 없는 폰트라서 당분간은 이걸로 사용할 것 같네요 :) 사실 이렇게 말해놓고 또 금방 새로운 폰트를 구매할지도 모릅니다. 폰트는 정말 한번 사면 계속 사고싶어지는 것 같아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