새소식

일상

울산 동구 이색데이트 추천 207 스튜디오 '무드207'

2021. 6. 24. 00:00
  • -

 

 

207 스튜디오

010-9327-9217

울산 동구 대송1길 19 2층 207스튜디오

매일 09:00~23:00

주차 : 스튜디오 앞 1대 주차가능

인스타그램 : https://www.instagram.com/allday_207

 


 

오늘은 울산 동구에서 할 수 있는 이색데이트 코스를 하나 추천드리려고 합니다. 바로 207 스튜디오에서 진행하고 있는 '무드207'이라는 공간대여 서비스 입니다. 207 스튜디오 같은 경우는 제가 얼마 전 기념일에 파티세팅 및 공간대여를 하고 온 곳인데요. 엄청 만족스러웠던지라 재방문해야겠다는 생각이 들었던 곳입니다. 그런데 마침 이번에 사장님께서 무드207이라는 새로운 서비스를 진행하신다고 하시더라고요. 덕분에 직접 방문하여 무드207에서 좋은 시간을 보내고 왔는데요. 어떤식으로 즐길 수 있는지 소개해드리도록 하겠습니다  😊

 

2021.05.18 - [일상] - 울산 동구 예쁜 렌탈 스튜디오 파티룸 추천 207 스튜디오

 

울산 동구 예쁜 렌탈 스튜디오 파티룸 추천 207 스튜디오

207 스튜디오 010-9327-9217 울산 동구 대송1길 19 2층 207스튜디오 매일 09:00~23:00 주차 : 대송시장 공영주차장 이용 인스타그램 : https://www.instagram.com/allday_207 오늘은 여자친구와 함께한지 2주년..

blime.tistory.com

[▲ 207스튜디오 파티세팅이 궁금하시다면 위 링크를 클릭해보세요.]

 

출처 : 207 스튜디오 블로그

 

무드207은 말 그대로 저녁시간에 스튜디오에 방문하여 아늑한 분위기를 즐길 수 있는 서비스인데요. 기간에 제한이 있고 구성과 가격이 기존 렌탈과 살짝 다릅니다. 기간은 7-8월 수,목,금 중에서 선택할 수 있으며 (6월은 마감) 6시부터 11시까지 2룸과 7룸 모두 사용할 수 있습니다. 무더운 여름 207 스튜디오에서 시원하고 아늑하게 특별한 추억을 쌓으라고 이런 서비스를 만들었다고 하시네요 ☺️

 

207 스튜디오 간판

 

저녁시간에 방문하니 간판에 불이 켜져있었습니다. 

 

207 스튜디오 입구

 

207 스튜디오의 입구인데요. 부동산 옆 건물로 바로 들어가시면 됩니다. 

 

 

2층으로 올라가면 왼쪽에 바로 207 스튜디오가 나옵니다.

 

 

207 스튜디오의 홀입니다. 입장하면 사장님께서 QR체크인을 직접 진행해주십니다.

 

 

저번 방문때는 회색의 얇은 슬리퍼였는데 이번엔 도톰한 스타일의 컬러풀한 실내화로 바뀌었더라고요. 실내화 개수도 더 많아졌습니다. 곧 거리두기가 완화되어 기존 5인이상 모임금지에서 9인이상 모임금지로 바뀌기 때문에 최대 8명까지 이용할 수 있도록 준비되어 있는듯 했습니다.

 

207 스튜디오 이용 주의사항

 

이용 주의사항이 벽면에 적혀있구요. 여기에 적혀있는것 외에 더 궁금한점이 있으시다면 사장님께 직접 문의하시면 됩니다. 정말 친절하게 답변해주신답니다 :)

 

 

입구쪽에는 이렇게 화장실 열쇠가 있습니다. 사용 후 반드시 제자리에 갖다놓아야 합니다. 

 

 

사무실 내에 싱크대, 전자렌지, 냉장고, 쓰레기통이 구비되어 있어서 필요시 사용할 수 있습니다. 사용한 식기도구는 퇴실 전까지 직접 설거지 및 정리하여야 하구요, 내부에서 음식을 먹을수는 있지만 음식물 쓰레기통은 구비되어 있지 않으므로 개별적으로 정리해주셔야 합니다.

 

 

무드 207은 2룸과 7룸 모두 이용할 수 있는데, 무드세팅에 잘 어울리는 방은 2룸인 것 같습니다.

 

간단하게 2룸 사진을 보여드리도록 하겠습니다 :)

 

 

2룸은 이렇게 우드, 레트로, 비비드, 따뜻함의 컨셉을 가지고 있는 방입니다. 다양한 소품들을 촬영 시 자유롭게 활용할 수 있구요. 사용 후에는 반드시 제자리에 두어야 합니다 😊

 

빔 프로젝터

 

테이블에 무드 207에 활용할만한 다양한 소품들이 준비되어 있었고 이 날 저는 빔프로젝터를 사용하기 위해서 미리 말씀드렸더니 이렇게 바로 사용할 수 있도록 깔끔하게 세팅까지 해주셨더라고요. 빔프로젝터같은 경우는 기본적으로 C타입 선으로 연결이 가능한데요. 노트북을 연결하고 싶으신 경우 미리 말씀하시면 HDMI 선을 준비해주신다고 합니다.

 

 

간단히 먹을 수 있는 과자도 준비되어 있구요.

 

 

매번 207 스튜디오 사장님께서는 방문할 때 마다 메모지에 직접 손글씨를 써주십니다 😊

 

 

이 바구니에 든 각종 초도 활용할 수 있는데요. 라이터가 준비되어 있어서 직접 불을 붙여서 사용하면 됩니다. 

 

 

무드 207을 즐기기 위해서 불을 끄고 무드등만 켜보도록 하겠습니다.

 

 

작은 테이블에 올라가 있는 무드등과 큰 테이블 위에 걸려있는 무드등이 전체적으로 아늑한 분위기를 만들어줍니다. 

 

 

꽃이나 여러가지 귀여운 소품들을 활용해서 예쁜 사진을 찍을 수도 있습니다. 207 스튜디오의 모든 무드조명은 셀카가 잘 나오는 분위기 있는 조명들로 설치되어 있는데요. 연인끼리 방문하는 경우 평소에 못했던 이야기를 좋은 분위기에서 터놓고 말하고, 함께 사진도 찍으면서 시간을 보낼 수 있습니다. 멋진 분위기에 다양한 소품들을 활용하면 훨씬 더 좋은 사진을 찍을 수 있겠죠 ☺️

 

 

테이블 위에 간단하게 초를 하나 켰을 뿐인데 분위기가 더욱 좋아졌습니다.

 

 

207 스튜디오에서는 배달음식을 시켜서 먹을수도 있는데요. 저는 이날 숯불치킨이 먹고싶어서 동근이 숯불 두마리치킨 이라는 곳에서 숯불양념치킨을 주문했습니다. 

 

 

우동사리까지 추가 한 숯불양념치킨 입니다. 정리만 잘 해놓고 간다면 이렇게 배달음식을 시켜먹는것도 문제 없으니 참고하시면 좋을 것 같아요 :) 

 

[▼ 음식 반입 안내 보기]

 

울산 동구 렌탈스튜디오,파티룸 ::: 음식 반입 안내(전자렌지,냉장고 등 보유)

207 스튜디오는 음식 반입이 가능합니다. 냄새가 아주 심하지 않은 간단한 음식들은 얼마든지 가능해요. 포...

blog.naver.com

 

 

대여시간이 넉넉해서 빔프로젝터에 휴대폰을 연결하여 넷플릭스로 드라마를 봤습니다. 배달음식을 먹으면서 빔프로젝터까지 켜니 분위기도 너무 좋고 영화관에 따로 갈 필요가 없겠더라고요. 

 

[▼ 빔 프로젝터 이용 방법 보기]

 

울산 207 스튜디오 :: 빔 프로젝터 이용 방법

*207스튜디오 이용 손님을 위한 게시물입니다. *안내된 방법대로 실행이 안 될 경우, 연락 주시면 도와드릴...

blog.naver.com

 

 

소품을 활용해서 사진도 막 찍고 또 무엇을 할 수 있을까 찾아보던 와중 블루투스 스피커를 발견했습니다.

 

[▼ 블루투스 스피커 이용 방법 보기]

 

울산 207 스튜디오 ::: 블루투스 스피커 이용 방법

*207스튜디오 이용 손님을 위한 게시물입니다. *안내된 방법대로 실행이 안 될 경우, 연락 주시면 도와드릴...

blog.naver.com

 

 

스마트폰을 블루투스 스피커에 연결하여 원하는 노래를 틀고 미러볼 느낌의 레이저 조명을 켜고 놀았습니다. 신나는 노래를 튼 다음 흥을 돋구면서 즐기는 것도 괜찮았고 잔잔한 노래를 틀어놓고 분위기를 즐기는것도 나쁘지 않았습니다.

 

 

무드207 이용시 7룸도 같이 이용할 수 있으니 어떤 느낌인지 한번 살펴볼까요?

 

 

7룸의 컨셉은 화이트, 내추럴, 파스텔, 모던 입니다. 확실히 깔끔한 느낌이 들죠?

 

7룸은 밝은 느낌의 방이기 때문에 2룸에서 아늑하고 분위기 있는 사진을 찍다가 여기로 옮겨서 밝은 느낌의 사진을 찍을 수도 있습니다. 곳곳에 거울이 있어서 거울사진을 찍기도 정말 좋습니다. 😊

 

스튜디오렌탈이 기본 1시간, 3인, 1개룸 기준이었다면 무드 207은 5시간, 4인, 전체 대관으로 훨씬 시간이 넉넉하기 때문에 좀 더 다양하게 즐기다 갈 수 있는 것 같습니다.

 

저번에 낮 시간에 방문했을 때는 7룸의 자연광에 매료되어서 2룸의 매력을 잘 느끼지 못하고 온 것 같은데, 이번에 무드 207 덕분에 2룸의 분위기에 흠뻑 빠지고 왔네요. 같이 간 여자친구도 분위기가 너무 좋았고 너무 행복했다고 하더라고요 :) 

 

울산 동구에서 이색 데이트 코스를 찾으신다면 207스튜디오에서 여름에만 이용할 수 있는 무드207 한번 이용해보세요 ☺️

 

 

[▼ 예약 및 문의]

https://207studio.modoo.at/

 

[207스튜디오 - 207Studio]

매일 특별한 날, 함께 만들어요.

207studio.modoo.at

 

[▼ 207 스튜디오 블로그]

https://blog.naver.com/207studio

 

매일 특별한 날, 207 스튜디오 : 네이버 블로그

여러분의 특별한 날을 함께할게요. 207 스튜디오에서 오늘을 특별한 날로 만들어보세요. ✔ 울산 동구 렌탈스튜디오 ✔ 공간 대여 및 파티 세팅 ✔ 문의 : 카톡 @207스튜디오

blog.naver.com

 

 

직접 방문하여 작성한 후기입니다.

 

 

반응형
Contents

해당 포스팅 주소를 복사했습니다 😊

이 글이 도움이 되었다면 공감 부탁드립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