새소식

일상

울산 동구 예쁜 렌탈 스튜디오 파티룸 추천 207 스튜디오

2021. 5. 18. 00:00
  • -

 

 

 

 

207 스튜디오

010-9327-9217

울산 동구 대송1길 19 2층 207스튜디오

매일 09:00~23:00

주차 : 대송시장 공영주차장 이용

인스타그램 : https://www.instagram.com/allday_207

 


 

오늘은 여자친구와 함께한지 2주년이 되는 날입니다 🎉🎉 2주년 기념으로 무엇을 하면 좋을까 고민하다 저번 주에 207 스튜디오에서 기념 촬영을 하고 왔습니다. 207 스튜디오는 오픈한지 얼마 안된 신상 스튜디오인데요. 브라이덜샤워, 돌잔치, 우정 파티 등 공간 대여를 해서 소규모 파티를 하거나 촬영 대관을 해서 피팅 촬영 등을 할 수 있습니다. 주차장 같은 경우는 별도로 마련되어 있지 않아서 갓길에 주차하거나 대송시장 공영주차장을 이용하시면 됩니다. 

 

이 날 저는 공간 대여 뿐만 아니라 파티 세팅도 했습니다. 파티 세팅 같은 경우 추가 옵션으로 진행할 수 있는데 2주년 기념 촬영에 맞게 러블리한 느낌으로 포토존을 꾸며주셨습니다. 브라이덜 샤워 세팅, 돌잔치 세팅 등 다양한 세팅 사진이 궁금하시다면 207 스튜디오 블로그에 방문하셔서 다양한 세팅 사진을 확인해보세요. 예약 또는 문의사항의 경우 아래 링크를 참고해주세요 :) 

 

 

[▼ 예약 및 문의]

https://207studio.modoo.at/

 

[207스튜디오 - 207Studio]

매일 특별한 날, 함께 만들어요.

207studio.modoo.at

 

[▼ 207 스튜디오 블로그]

https://blog.naver.com/207studio

 

매일 특별한 날, 207 스튜디오 : 네이버 블로그

여러분의 특별한 날을 함께할게요. 207 스튜디오에서 오늘을 특별한 날로 만들어보세요. ✔ 울산 동구 렌탈스튜디오 ✔ 공간 대여 및 파티 세팅 ✔ 문의 : 카톡 @207스튜디오

blog.naver.com

 

 

 

207 스튜디오에 들어가면 바로 보이는 홀입니다. 실내화로 갈아신고나서 사장님께서 간단하게 이용 방법을 안내해주셨습니다. 

 

 

사무실 창문에 보면 이렇게 몇 가지 주의사항이 적혀있습니다. 코로나로 인해서 반드시 룸을 제외한 공용공간에서는 마스크를 착용해야하며 사무실 내에 싱크대, 전자렌지, 냉장고, 쓰레기통이 구비되어 있어서 편하게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또한 위와 같은 안내문도 적혀있었는데요. 207 스튜디오는 사회적 거리두기 2단계가 시행되는동안 동시간대 1팀만 예약이 가능하다고 합니다. 룸별 최대 인원수도 정해져 있고, 대여시간 전후로 방역소독 및 환기를 철저히 진행하고 있다고 하니 안심하고 이용할 수 있을 것 같네요 😊

 

 

207 스튜디오는 2룸과 7룸이 있는데요. 두 방이 완전 느낌이 다르답니다. 가장 먼저 2룸부터 보여드릴게요.

 

 

2룸은 전체적으로 이런 느낌의 공간인데요. 우드, 레트로, 비비드, 따뜻함의 컨셉을 갖고 있습니다. 스튜디오에 방문하기전에 사진으로 먼저 봤는데 실제로 보는게 정말 훨씬 더 이뻤습니다.

 

 

전체적으로 다양한 소품들이 정말 예쁘게 배치되어 있습니다. 색상, 가구 배치, 소품 종류 뿐만 아니라 여러 세세한 부분까지 사장님께서 정말 많이 신경쓰셨다는게 느껴지더라고요.

 

 

블루투스 스피커도 있기 때문에 스마트폰을 연결하여 원하는 노래를 틀고 신나게 놀 수도 있습니다.

 

 

2룸은 따뜻한 느낌의 공간이라 가족끼리 방문해서 편하게 여러가지 사진을 찍기 좋을 것 같았습니다.

 

 

다음으로 7룸을 소개해드리겠습니다. 7룸같은 경우는 화이트, 내추럴, 파스텔, 모던의 컨셉을 갖고 있는 공간인데요. 전체적으로 밝고 화사한 느낌이 많이 나는 곳입니다.

 

 

이렇게 한쪽에 침대가 준비되어 있어서, 침대에 편안하게 누워 자연스러운 스냅샷을 찍을수도 있구요. 

 

 

여러가지 감성 소품들이 배치되어 있어서 다양한 곳에 포인트를 두고 멋진 사진을 촬영할 수 있습니다. 촬영 시 소품을 자유롭게 사용할 수 있지만 사용 후 반드시 제자리에 둬야합니다.

 

 

손 소독제, 섬유 탈취제, 휴지 등 여러가지 제공 물품들이 기본 제공되며 빔 프로젝터, 레이저 조명, 머리끈, 실핀, 옷핀, 빗 등 물품들은 사전 요청 시 제공됩니다.

 

[▼기본 제공 & 요청 제공 물품 정보가 궁금하시다면 아래 링크를 확인해보세요.]

 

https://207studio.modoo.at/?link=dgr5r93b 

 

[207스튜디오 - 기본 제공]

매일 특별한 날, 함께 만들어요.

207studio.modoo.at

 

 

행거가 설치되어 있어서 옷을 걸어 놓을 수도 있구요.

 

 

큰 사이즈의 전신거울이 여러 개 있어서 정말 편하더라고요. 

 

 

방이 화이트톤이라 정말 깔끔 그 자체였습니다.

 

 

7룸에도 블루투스 스피커가 있습니다. 2룸과 마찬가지로 자유롭게 노래를 틀 수 있습니다.

 

 

침대 옆에는 이렇게 유리 탁자가 있는데요.

 

 

유리 탁자 위에는 다양한 간식거리와 사장님께서 직접 쓰신 손편지가 있었습니다. 

 

 

예쁜 메모지에 정성스런 손편지까지 써주셔서 정말 감동이더라고요 😊

 

 

207 스튜디오 명함도 있습니다.

 

 

어느정도 방 소개가 끝났으니 이제 파티 세팅을 소개해드리겠습니다. 저는 커플 기념일 촬영이었기 때문에 풍선 가랜드는 사전 상담을 통해서 기념일로 했구요. 테이블 스타일링 같은 경우는 사장님께서 여러가지 소품을 활용하여 예쁘게 해주셨습니다. 파티 세팅의 분위기, 컬러, 문구 등은 사전 상담이 가능합니다.

 

 

옆에서 본 세팅 사진입니다. 테이블 뒤에는 나무의자가 있습니다.

 

 

조명을 설치해서 좀 더 화사한 느낌으로 촬영이 가능했구요. 별도로 챙겨가지 않아도 기본적으로 스마트폰 삼각대가 제공되어 정말 편하게 촬영할 수 있었습니다.

 

 

2룸에 처음 들어갔을 때 파티 세팅을 보자마자 정말 너무 예뻐서 환호성이 절로 계속 나왔는데요. 어떤 느낌인지 영상으로 한번 확인해보세요.

 

 

메인 포토존 뿐만 아니라 서브 포토존까지 준비해주시는 센스.. 😭 서브포토존도 너무 예뻤습니다.

 

 

직접 촬영한 사진입니다. 스튜디오가 워낙 밝고 화사하게 잘 꾸며져 있어서 막 찍어도 예쁘게 나올 수 밖에 없겠더라고요.

 

사진으로 완전히 이곳의 예쁨과 분위기를 다 담지 못한 것 같아서 아쉬움이 남네요.. 이번 포스팅에서 제가 소개해드린 것보다 실제로 가서 보면 훨씬 더 예쁘답니다 :)

 

이 날 여자친구도 엄청 좋아해줘서 정말 기분이 너무 좋았던 하루였네요 😊 207 스튜디오는 다른 스튜디오보다 가격대도 괜찮은 편이고 사장님께서 정말 친절하신데다가 무엇보다 화사하고 예쁜 공간이 준비되어 있는 곳입니다. 울산에서 예쁜 스튜디오를 찾으신다면 207 스튜디오 강력 추천드립니다!

 

 

직접 방문하여 작성한 후기입니다.

 

 

반응형
Contents

해당 포스팅 주소를 복사했습니다 😊

이 글이 도움이 되었다면 공감 부탁드립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