새소식

리뷰/편의점리뷰

프링글스 신제품 한정판 한국식 숯불갈비맛 후기

2024. 2. 22. 00:00
  • -

 

프링글스 한국식 숯불갈비맛

 

가격: 3,300원

(1+1 구매)

 


 

오늘은 프링글스에서 한정판으로 나온 신제품 한국식 숯불갈비맛을 먹어본 후기를 한번 써보려고 합니다. 프링글스는 개인적으로 평소에 꽤나 즐겨 먹는 과자인데, 새로 나온 신제품이 한정판인데다가 한국식 숯불갈비맛이라니 발견 하자마자 먹어보지 않을수가 없겠더라고요 😊

 

프링글스 한국식 숯불갈비맛

 

프링글스 한국식 숯불갈비맛 제품의 패키징입니다. 프링글스 특유의 콧수염 아저씨가 그려져 있고 주황색 배경에 먹음직스러운 BBQ 그림이 그려져 있습니다. 

 

 

이번 프링글스 한정판 제품은 오늘 소개해드릴 한국식 숯불갈비맛과 남미식 찹스테이크맛 이렇게 2종류로 출시되었는데요. 글로벌 미식트렌드인 '프라임 그릴'을 바탕으로 하여 만든 제품이라고 하더라고요. 참고로 프라임 그릴이란 전통적인 직화 BBQ 그릴 방식에 숯불향을 입히거나 꼬치에 꽂아 고기의 향과 맛을 더욱 풍부하게 해주는 것이 특징입니다.

 

 

프링글스 한국식 숯불갈비맛의 내용량은 100g이고 칼로리는 521kcal 입니다.

 

영양정보

 


 

 

영양정보 입니다. 총 내용량 100g당 나트륨 626mg, 탄수화물 62.4g, 당류 2.7g, 지방 28.2g, 트랜스지방 0.5g 미만, 포화지방 12.6g, 콜레스테롤 0mg, 단백질 4.3g이 들어있습니다.

 

 

이제 뚜껑을 뜯고 내용물을 살펴보도록 하겠습니다.

 

 

과자를 바로 접시에 쏟아부었습니다.

 

 

일단 기본적으로 숯불갈비 양념과 마늘의 풍미가 그대로 느껴지는 은은한 향을 느낄 수 있었는데요. 먹어보기 전 부터 향만으로도 한국식 숯불갈비맛을 제대로 구현해 냈을 것 같다는 생각이 들더라고요.

 

 

바로 한 입 먹어봤습니다.

 

 

기본적으로 시즈닝이 많이 뿌려져 있어서 숯불갈비맛을 풍부하게 느낄 수 있었구요. 프링글스 특유의 바삭한 식감 또한 그대로 느낄 수 있어서 정말 맛있었습니다. 양념 맛이 조금 강하다고 할 수 있어서 개인적으로 맥주 안주로 딱일 것 같다는 생각이 들더라고요. 갈비의 풍미도 좋고 전체적인 밸런스가 좋아서 한국인 뿐만 아니라 외국인분들의 입맛도 사로잡을 수 있을 것 같은 느낌이었습니다.

 

오늘 이렇게 프링글스 신제품을 먹어보고 소개해드렸는데요. 맥주안주로 종종 생각날 것 같아서, 개인적으로 앞으로 자주 먹게 될 것 같다는 생각이 들었습니다.간식 또는 야식, 안주 등으로 먹을만한 제품을 찾고 계신다면 새로 나온 프링글스 신제품 한번쯤 드셔보시길 추천드릴게요 :)

 

 

직접 구매하여 작성한 후기입니다.

 

 

반응형
Contents

해당 포스팅 주소를 복사했습니다 😊

이 글이 도움이 되었다면 공감 부탁드립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