새소식

리뷰/편의점리뷰

GS25 신상 오리온 썬칩 대파크림치즈 후기

2024. 2. 28. 00:00
  • -

 

썬칩 대파크림치즈

 

가격: 1,700원

구입처: GS25

 


 

오늘은 GS25에서 구매할 수 있는 신상과자 태양의맛 썬, 썬칩 대파 크림치즈맛을 소개해드리려고 합니다. 얼마 전 빽다방에서 대파크림감자라떼라는 파격적인 메뉴가 나와서 꽤나 이슈가 되었다는 소식을 접했었는데, 편의점에 가보니 과자에도 독특하게 대파크림치즈가 들어간 제품이 나왔더라고요. 아무래도 대파맛은 음료보다 과자에 더 잘 어울릴 것 같기도 하고 썬칩 특유의 맛과 만났을 때 느껴지는 풍미도 괜찮을 것 같아서 한번 구매해봤습니다 :)

 

패키징

 


 

 

썬칩 대파크림치즈 제품의 컬러로는 대파 고유의 색상인 그린이 사용되었구요. 귀여운 대파그림이 그려져 있는 패키징이라 눈에 확 띄더라고요 😊

 

 

제품의 내용량은 80g이구요, 칼로리는 399kcal 입니다. 건파와 크림치즈, 통옥수수, 통밀 등이 들어가 있는 것을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영양정보

 


 

 

영양정보 입니다. 총 내용량은 80g이지만 영양정보는 기본적으로 30g을 기준으로 설명되어 있습니다. 30g당 나트륨 150mg, 탄수화물 19g, 당류 3g, 지방 7g, 트랜스지방 0g, 포화지방 2.5g, 콜레스테롤 5mg 미만, 단백질 2g이 들어있구요. 총 내용량으로 보면 80g 당 나트륨 410mg, 탄수화물 51g, 당류 7g, 지방 19g, 트랜스지방 0g, 포화지방 7g, 콜레스테롤 5mg 미만, 단백질 6g이 들어있습니다.

 

썬 대파 크림치즈맛

 

본격적으로 봉투를 뜯고 내용물을 살펴보도록 하겠습니다. 봉투를 뜯자마자 달달하면서도 알싸한 대파향이 풍겨왔습니다.

 

 

봉지에 든 과자를 접시에 모두 쏟아부었습니다. 접시에 한번에 담길 정도의 양이더라고요.

 

 

과자를 조금 더 자세히 살펴봤습니다. 우선 향은 기본적으로 은은한 크림치즈 향과 대파 특유의 알싸한 향이 섞인듯한 느낌이었는데요. 새콤한 맛이 나는 샤워크림 과자 같다는 생각도 살짝 들더라고요. 

 

 

기본적으로 굉장히 바삭해보였고, 물결 모양의 비주얼을 하고 있는 것은 오리지널과 동일했습니다. 대파 시즈닝 때문인지 더욱 먹음직스러워 보이긴 하더라고요 :)

 

 

바로 한 입 먹어봤습니다. 약간의 대파향과 함께 짭쪼름한 맛이 느껴졌고, 과자를 처음 만났을 때 느껴졌던 새콤한 크림치즈 맛도 곧잘 느껴지더라고요. 대파향이 생각보다 그렇게 많이 느껴지진 않아서 예상과는 조금 다르긴 했지만 전체적인 맛은 나쁘지 않았습니다. 바삭한 식감 또한 역시나 만족스러운 요소 중 하나라고 할 수 있겠네요.

 

오늘 이렇게 GS25에서 오리온 썬칩 대파크림치즈를 즐겨본 후기를 한번 써봤는데요. 평소에 즐겨 먹는 과자에 괜찮은 조합으로 제품이 나와서 앞으로도 종종 편의점에서 보이면 사서 먹어야겠다는 생각이 들었습니다. 새콤한 맛 때문에 아마 호불호가 꽤나 갈릴 수 있을 것 같은데, 개인적으로는 매운맛보다는 이런 담백한 맛을 선호해서 더욱 괜찮았던 것 같습니다. 썬칩 대파크림치즈맛은 맥주안주로도 좋고 그냥 먹어도 최고인 것 같네요. 혹시나 여러분들께서도 썬칩 대파크림치즈맛이 궁금하시다면 근처 GS25에서 구매해서 드셔보세요 😊

 

 

직접 구매하여 작성한 후기입니다.

 

 

반응형
Contents

해당 포스팅 주소를 복사했습니다 😊

이 글이 도움이 되었다면 공감 부탁드립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