새소식

리뷰/편의점리뷰

편의점 과자 추천 델토리 먹태리아 나쵸칩 청양마요 쌀과자

2024. 3. 11. 00:00
  • -

 

먹태리아 나쵸칩

 

가격: 1,500원

구입처: 이마트24

 


 

오늘은 편의점에서 먹태리아 나쵸칩이라는 과자를 사서 먹어 본 후기를 한번 써보려고 합니다. 얼마 전에 제가 농심에서 나온 먹태깡 큰사발면 청양마요맛을 꽤나 맛있게 즐기고 후기를 작성한 적이 있는데요. 편의점에서 물건을 구매하다보니 이번에는 먹태리아 나쵸칩이라는 과자가 눈에 띄곤 했습니다. 최근 먹태 관련한 상품이 많이 출시하면서 이 제품 또한 그러한 흐름에 맞춰서 출시된 것 같은데, 어떤 맛일지 궁금해지더라고요. 그래서 바로 집어왔습니다 😊

 

2024.03.02 - [리뷰/편의점리뷰] - 농심 먹태깡 큰사발면 청양마요맛 후기

 

농심 먹태깡 큰사발면 청양마요맛 후기

먹태깡 큰사발면 청양마요맛 가격: 2,000원 구입처: GS25 오늘은 농심에서 나온 신제품 먹태깡 큰사발면 청양마요맛을 먹어 본 후기를 한번 써보려고 합니다. 농심에서 예전에 나온 먹태깡이라는

blime.tistory.com

[▲ 농심 먹태깡 큰사발면 청양마요맛 후기가 궁금하시다면 위 링크를 클릭해보세요.]

 

먹태리아 나쵸칩 패키징

 

먹태리아 나쵸칩의 패키징입니다. 청양고추를 떠올리게 하는 초록색 배경과 나쵸칩 및 청양마요 소스 사진이 있었는데요. 전체적으로 깔끔하게 포장 되어 있더라고요.

 

 

쌀로 만들어 바삭하고 청양고추의 매콤함이 화끈하게 느껴진다고 적혀있는데, 과연 실제로 맛보면 어떤 느낌일지 궁금해집니다. 델토리 먹태리아 나쵸칩의 내용량은 60g 이고, 칼로리는 300kcal 인데요. 내용량에 비해서 칼로리는 적지 않은 편이라고 할 수 있겠네요.

 

영양정보

 


 

 

영양정보 입니다. 총 내용량 60g당 나트륨 300mg, 탄수화물 39g, 당류 2g, 콜레스테롤 5mg 미만, 지방 14g, 트랜스지방 0g, 포화지방 6g, 단백질 4g이 들어있습니다. 

 

과자사진

 


 

 

봉지에 든 내용물을 모두 꺼내서 접시에 담아봤습니다.

 

 

과자의 모양은 제품 이름에서도 알 수 있듯이 나쵸칩의 모양을 하고 있었는데요. 아무래도 쌀과자라 일반적으로 즐길 수 있는 나쵸칩과 비교했을 때는 두께가 살짝 더 두껍긴 하더라고요.

 

 

과자의 위쪽 표면에는 먹태와 청양고추로 추정되는 시즈닝이 먹음직스럽게 보여지고 있었습니다. 

 

 

과자를 집어서 한 입 먹어봤습니다. 우선 먹자마자 느껴진 식감부터 말씀드리자면, 나쵸칩이라는 이름 답게 제품의 전체적인 형태는 나쵸와 꽤나 비슷했지만, 식감에는 전혀 그러한 영향을 미치지 못했습니다. 흔히 즐길 수 있는 바삭한 쌀과자 느낌이더라고요. 먹기 전부터 과자에서 먹태의 향을 은은하게 느낄 수 있었는데, 입안에 넣고 먹다보면 청양마요맛도 함께 느낄 수 있습니다.

 

또한 먹태리아 나쵸칩 제품은 먹어보니 쌀과자 특유의 고소함을 많이 느낄 수 있는 것이 좋았구요. 매콤한 맛 덕분에 물리지도 않아서 좋더라고요. 식감이 약간 해태의 빠새 과자 같은 느낌도 들었는데, 저는 원래 이런 스타일을 좋아해서 만족스럽게 즐겼지만 혹시나 나쵸칩을 생각하고 드신다면 약간 실망할 수도 있을 것 같다는 생각이 들었습니다. 매운맛이 있는 편이라 아이들보다는 어른들에게 더욱 인기가 많을 것으로 생각되는 과자이고, 맛이 조금 강한 편이라 맥주 안주로 즐기기에도 정말 괜찮을 것 같습니다. 먹태랑 청양마요가 들어있는 제품은 항상 실망시키는 법이 없는 것 같네요 😊 여러분들께서도 혹시나 이 제품이 어떤 맛이 날지 궁금하시다면 한번쯤 구매해서 드셔보시길 추천드러요 :)

 

 

직접 구매하여 작성한 후기입니다.

 

 

반응형
Contents

해당 포스팅 주소를 복사했습니다 😊

이 글이 도움이 되었다면 공감 부탁드립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