새소식

리뷰/편의점리뷰

이마트24 컵라면 아임e 돈사골 새우라면 후기

2024. 4. 7. 00:00
  • -

 

돈사골 새우라면

 

가격: 2,000원

구입처: 이마트24

 


 

오늘은 이마트24에서 아임e라는 브랜드로 판매하고 있는 PB상품 라면인 돈사골 새우라면을 먹어 본 후기를 한번 써보려고 합니다. 이마트24 편의점에 갔다가 라면 코너를 둘러보다보니 눈에 띄는 라면을 하나 발견할 수 있었는데요. 아임e 브랜드로 PB상품 라면이 하나 나와있더라고요. 개인적으로 새우를 좋아하는지라 새우 관련된 음식은 발결하면 쉽게 지나치기 힘든데, 돈사골 새우라면은 이름만 들어도 무척이나 맛있을 것 같다는 생각이 들었습니다.

 

 

겉에 그려진 사진의 비주얼이 엄청나게 먹음직스러워 보였고, 된장으로 맛을 낸 새우라면이라니 정말 괜찮을 것 같더라고요.

 

 

돈사골 새우라면의 총 내용량은 105g이고 칼로리는 465kcal입니다.

 

영양정보

 


 

 

영양정보입니다. 총 내용량 105g에 열량은 485kcal인데요. 나트륨 1,760mg, 탄수화물 65g, 당류 3g, 지방 19g, 트랜스지방 0g, 포화지방 7g, 콜레스테롤 5mg, 단백질 9g 이 들어있습니다.

 

 

영양정보 바로 위에는 조리 방법이 적혀있습니다. 끓는 물 조리방법과 전자레인지 조리방법 두 가지가 있으니 취향에 맞게 조리하면 될 것 같습니다. 저는 전자레인지 조리방법을 택하도록 하겠습니다. 전자레인지로 조리하는게 면이 더 쫄깃해지는 느낌이라 개인적으로 더욱 선호하곤 합니다.

 

 

포장을 뜯어보았습니다. 안에는 우선 면발이 있구요.

 

 

스프는 향미유, 후첨 비법스프, 전첨 분말스프 3개로 구성되어 있었습니다. 향미유와 후첨비법스프는 조리 후 마지막에 넣어먹으라고 되어 있네요. 참고해서 조리하는 것이 좋겠습니다 :)

 

 

전첨 분말스프를 넣고 뜨거운물을 부어준 다음 전자레인지에 돌려줬습니다.

 

 

전자레인지에 돌리고 난 후의 모습입니다. 면발이 꼬들꼬들해졌네요.

 

 

바로 후첨스프를 까서 넣어줬습니다. 후첨스프를 더하니 더욱 향이 짙어지는 느낌이었습니다.

 

 

바로 한 입 먹어봤습니다. 우선 먹기 전부터 새우향이 엄청나게 많이 나서 코끝을 자극하곤 했는데요. 전자레인지로 조리하니 면발도 쫄깃하고 넘 맛있더라고요. 평소에 새우요리, 새우과자, 새우 패티 햄버거 등 새우를 좋아해서 이것저것 많이 즐기는 편인데 이것도 새우맛이 꽤나 진하게 느껴지는게 상당히 괜찮더라고요.

 

오늘 이렇게 이마트24에서 판매하고 있는 아임e 돈사골 새우라면을 소개해드렸는데요. 새우맛을 좋아하고 진한 국물맛을 느끼고 싶으신 분들께 강추드리고 싶네요 :)

 

 

직접 구매하여 작성한 후기입니다.

 

 

반응형
Contents

해당 포스팅 주소를 복사했습니다 😊

이 글이 도움이 되었다면 공감 부탁드립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