새소식

리뷰/편의점리뷰

농심 먹태깡 큰사발면 청양마요맛 후기

2024. 3. 2. 00:00
  • -

 

먹태깡 큰사발면 청양마요맛

 

가격: 2,000원

구입처: GS25

 


 

오늘은 농심에서 나온 신제품 먹태깡 큰사발면 청양마요맛을 먹어 본 후기를 한번 써보려고 합니다. 농심에서 예전에 나온 먹태깡이라는 과자의 인기가 품귀 현상이 일어날 만큼 엄청나다는거 다들 알고계실텐데요. 먹태깡 큰사발면 청양마요맛은 그러한 인기에 힘입어 살짝 변형시켜 나온 신제품입니다. 

 

패키징

 


 

 

먹태깡 청양마요맛의 패키지 디자인은 보시다시피 먹태깡 봉지과자의 모습을 그대로 닮아있습니다. 마요네즈가 가득 뿌려져있는 비빔라면 이미지를 볼 수 있는데 군침도는 비주얼이네요. 개인적으로 국물라면으로 나오면 더 좋았을 것 같다는 생각이 드는데, 이번에 나온 먹태깡 청양마요맛 큰사발면은 비빔라면이더라고요.

 

 

제품의 중량은 118g이구요. 칼로리는 525kcal 입니다.

 

영양정보

 


 

 

영양정보 입니다. 총 내용량 118g당 나트륨 1,030mg, 탄수화물 72g, 당류 8g, 지방 23g, 트랜스지방 0g, 포화지방 10g, 콜레스테롤 9mg, 단백질 8g, 칼슘 131mg이 들어있습니다.

 

 

조리 방법은 일반적인 다른 비빔라면과 동일합니다. 물을 표시선까지 붓고 3분간 면이 익을 때 까지 기다린 후 표시된 곳에 구멍을 뚫어 물을 버려주고, 스프를 넣고 비벼주면 됩니다. 

 

 

먹태깡 청양마요맛 큰사발면은 전자레인지 조리 불가 제품이니 참고하시면 좋을 것 같습니다.

 

 

뚜껑을 뜯고 안에 든 구성을 살펴보도록 하겠습니다.

 

 

우선 면발이 있는데요. 3분만에 면이 다 익는 만큼 면발이 살짝 얇은 모습이더라고요.

 

 

그리고 가루로 된 비법 스프와, 액상으로 된 비법 소스 이렇게 2종이 들어있었습니다.

 

 

뜨거운 물을 붓고 3분간 기다려주도록 하겠습니다.

 

 

시간이 지나서 물을 버리고 스프 2종을 모두 넣어준 다음 마구 비벼줬습니다 😊

 

음식사진

 


 

 

잘 비벼진 모습입니다. 스프의 색이 상당히 연해서 자세히 보지 않으면 소스를 넣고 비볐는지 잘 모르겠더라고요.

 

 

바로 한 입 먹어봤습니다. 소스를 넣지 않고 뜨거운 물만 부었을 때도 살짝 매콤한 청양고추 향이 났는데, 실제로 소스를 넣고 비빈걸 먹어보니 매운맛이 살짝 올라오더라고요. 청양고추 향이 느껴지는 것 치고는 매운맛이 그렇게 강하지는 않아서 저같은 맵찔이 분들도 충분히 맛있게 즐기실 수 있구요. 마냥 매운맛만 있는게 아니라 단맛도 적절하게 느껴져서 전체적인 밸런스가 괜찮다는 느낌이 들었습니다. 마요네즈맛이 꽤나 느껴져서 매운맛이 없었다면 금방 느끼해질 수 있었을 것 같은데, 청양고추 향이 느끼함을 잡아줘서 정말 맛있게 즐길 수 있었습니다 👍

 

오늘 이렇게 농심에서 나온 먹태깡 큰사발면 청양마요맛을 먹어봤는데요. 생각했던 것 보다 훨씬 맛이 괜찮았구요. 개인적으로 매운걸 잘 못먹는 편임에도 불구하고 앞으로 생각날 때 마다 종종 즐겨 먹어도 좋을 것 같다는 생각이 들만큼 매운맛이 강하지 않아서 좋았습니다. 품귀 현상으로 인해 아직 저는 먹태깡 과자를 먹어보진 못했는데 다음에 기회되면 과자도 꼭 먹어봐야겠다는 생각이 드네요. 여러분들께서도 먹태깡 큰사발면 청양마요맛이 어떨지 궁금하시다면 한번쯤 드셔보셔도 괜찮을 것 같습니다 :)

 

 

직접 구매하여 작성한 후기입니다.

 

 

반응형
Contents

해당 포스팅 주소를 복사했습니다 😊

이 글이 도움이 되었다면 공감 부탁드립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