새소식

일상/요리

파우즈 밀키트 쉬림프 알리오올리오 파스타

2021. 6. 25. 00:00
  • -

 

쉬림프 알리오올리오 파스타

가격 : 11,350원

 


 

저번에 소개해드린 쉬림프 로제 파스타 밀키트에 이어서 오늘은 알리오 올리오 파스타를 먹어봤습니다. 오늘 소개해드리는 제품은 쿠킹박스 형태로 2인분의 양이 들어있는 밀키트 인데요. 모든 재료들이 손질되어 오기때문에 굉장히 편리하게 이용할 수 있습니다. 가격도 만원초반대라 개인적으로는 부담없는 가격대인 것 같습니다.

 

2021.06.21 - [일상/요리] - 파우즈 밀키트 쉬림프 로제 파스타

 

파우즈 밀키트 쉬림프 로제 파스타

쉬림프 로제 파스타 가격 : 11,850원 오늘은 파우즈에서 나온 밀키트를 활용해서 로제파스타를 만들어보도록 하겠습니다. 집에서 맛있는 요리는 만들어 먹고싶은데 저처럼 요리 초보인 경우나 재

blime.tistory.com

[▲ 쉬림프 로제 파스타 리뷰가 궁금하시다면 위 링크를 클릭해보세요.]

 

파우-즈 알리오 올리오 파스타

 

파우즈 알리오올리오 파스타 밀키트는 조리시간 15분, 총 내용량 527g, 2인분의 제품입니다.

 

 

박스를 열면 이렇게 재료들이 개별포장되어 가지런히 담겨져 있구요, 아이스팩도 하나 들어가 있습니다.

 

 

재료들을 살펴보겠습니다. 면, 버터, 야채(마늘쫑, 마늘, 양파, 방울토마토), 알리오올리오 소스, 새우, 파슬리가루, 건고추가 들어있습니다.

 

 

레시피가 들어있는 종이도 있습니다. 엄청 간단한 조리법인데요. 레시피 종이에는 별도로 적혀있지 않지만 좀 더 맵게 조리하고 싶으신 분들께서는 야채를 볶을 때 건고추를 넣어주면 됩니다. 

 

이제 조리를 시작해보도록 하겠습니다 😊

 

 

가장 먼저 물 1,300ml를 끓여주고, 물이 끓으면 면을 넣고 약 10분간 삶아줍니다. 저는 10분정도 삶는게 가장 괜찮았는데 면의 익힘 정도는 기호에 맞게 조리하시면 될 것 같네요 :)

 

 

면을 삶은 뒤에는 팬에 버터를 녹여줍니다. 

 

 

버터가 녹으면 이제 팬에 야채믹스를 때려넣고 양파가 투명해질때까지 볶아줍니다. 

 

 

어느정도 야채가 익으면 새우를 흐르는물에 씻은 뒤 넣어줍니다.

 

 

저는 매운걸 잘 못먹기 때문에 건고추를 이 때 넣어줬는데, 매운걸 좋아하시는 분들께서는 야채를 볶을 때 조금 부숴서 함께 볶아주시면 더 좋을 것 같습니다. 

 

 

새우도 익으면 알리오올리오소스를 팬에 부어줍니다. 

 

 

소스가 끓으면 아까 삶은 면을 넣어주고 약간의 면수와 함께 잘 버무려줍니다. 

 

 

그럼 이렇게 정말 간단하게 먹음직스러운 알리오올리오 파스타를 완성할 수 있습니다.

 

 

한 입 먹어봤습니다. 먹기 전부터 맛있는 향기가 솔솔 났는데요. 살짝 매콤함이 느껴지면서 마늘향도 풍부하게 나는게 정말 맛있었습니다. 가끔 별로인 파스타집에서 식사를 하게되는 경우가 있는데, 그러기보다는 차라리 이렇게 집에서 밀키트를 시켜서 먹는 편이 훨씬 더 낫겠다는 생각이 들었습니다.

 

통통한 새우와 함께 먹어도 맛있는 알리오올리오

 

통통한 새우도 듬뿍 들어있어서 면과 함께 맛있게 먹었네요. 사실 알리오올리오는 만들기 정말 쉬운 파스타 종류에 속하긴 하지만, 이렇게 밀키트를 활용하니 별도로 재료준비할 필요도 없고 간도 딱 맞춰져 있으니 요리 초보라도 정말 쉽게 만들 수 있어서 좋더라고요. 맛도 있고 양도 많고 전체적으로 만족스러운 밀키트였습니다. 종류도 다양하고 구성도 괜찮은 편이라 만약 홈파티, 집들이, 캠핑 등에서 맛난 요리를 만들고 싶으시다면 파우즈 밀키트를 활용해보시는 것도 괜찮을 것 같네요. 맛있는 알리오올리오 밀키트를 찾으신다면 이 제품 추천합니다 😊 

 

 

직접 구매하여 작성한 후기입니다.

 

 

반응형
Contents

해당 포스팅 주소를 복사했습니다 😊

이 글이 도움이 되었다면 공감 부탁드립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