새소식

일상/요리

파우즈 밀키트 마라 오일 파스타

2021. 7. 2. 00:00
  • -

 

마라 오일 파스타

파우즈 밀키트

 


 

오늘은 얼마 전 와디즈에서 크라우드 펀딩을 막 끝마친 파우즈의 신제품을 리뷰해보려고 합니다. 파우즈 밀키트 같은 경우는 종류가 굉장히 다양할 뿐만 아니라 가격도 저렴하고 구성도 꽤나 괜찮은데요. 제가 얼마 전 쉬림프 로제 파스타와 알리오올리오 파스타를 직접 구매해서 먹어보고 리뷰를 하기도 했었죠. 운이 좋게도 파우즈에서 제가 작성한 해당 리뷰를 보셔가지고 이렇게 신제품을 먼저 먹어볼 수 있는 좋은 기회를 주셨습니다 😊

 

2021.06.21 - [일상/요리] - 파우즈 밀키트 쉬림프 로제 파스타

 

파우즈 밀키트 쉬림프 로제 파스타

쉬림프 로제 파스타 가격 : 11,850원 오늘은 파우즈에서 나온 밀키트를 활용해서 로제파스타를 만들어보도록 하겠습니다. 집에서 맛있는 요리는 만들어 먹고싶은데 저처럼 요리 초보인 경우나 재

blime.tistory.com

2021.06.25 - [일상/요리] - 파우즈 밀키트 쉬림프 알리오올리오 파스타

 

파우즈 밀키트 쉬림프 알리오올리오 파스타

쉬림프 알리오올리오 파스타 가격 : 11,350원 저번에 소개해드린 쉬림프 로제 파스타 밀키트에 이어서 오늘은 알리오 올리오 파스타를 먹어봤습니다. 오늘 소개해드리는 제품은 쿠킹박스 형태로

blime.tistory.com

[▲ 다른 파우즈 밀키트가 궁금하시다면 위 링크를 클릭해보세요.]

 

 

 

제가 이번에 배송받은 제품은 마라 오일 파스타와 마라 크림 파스타입니다.

 

 

마라 크림 파스타는 다음 포스팅에서 보여드릴 예정이구요. 오늘 소개해드릴 제품은 바로 마라 오일 파스타입니다 :) 

밀키트는 2인분으로 구성되어 있으며, 조리시간은 15분, 총 내용량은 527g 입니다. 

 

 

보통 마라 같은 경우는 샹궈나 탕으로 즐기는게 굉장히 익숙한데요. 파스타와 마라의 만남은 정말 생각지도 못한 조합이었습니다. 마라의 얼얼한 맛을 과연 파스타에서도 제대로 느낄 수 있을지 정말 궁금해지더라고요 😊

 

 

오늘 배송받은 파우즈 밀키트를 바로 열어봤습니다. 쿠킹박스 형태로 되어있는 파우즈밀키트는 안에 내용물이 깔끔하게 담겨져 있습니다. 

 

 

제품명과 원재료명 등은 박스 아래쪽을 보면 확인하실 수 있구요. 

 

 

제품 주의사항 및 유통기한도 박스 아래에서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파우즈의 파스타 밀키트는 투움바 파스타, 마라 크림 파스타, 마라 오일 파스타, 바질 크림 파스타, 바질 오일 파스타, 알리오 올리오 파스타, 로제 파스타, 아라비아따 파스타 까지 무려 8가지 파스타 종류가 있습니다. 기존의 다른 밀키트는 집에서 간편하게 먹는 대신 맛을 어느정도 타협해야하는 느낌이었다면, 파우즈의 파스타 밀키트는 간편함과 맛까지 모두 잡은 밀키트 입니다.

 

 

이제 본격적으로 마라 오일 파스타 밀키트의 구성을 소개해드리도록 하겠습니다.

 

 

가장 먼저 방울 토마토, 양파, 마늘, 마늘쫑과 같이 다양한 야채가 들어있는 야채믹스가 있구요. 

 

 

파슬리가루와 매운맛을 내는 건고추도 들어있습니다. 건고추 같은 경우는 야채를 볶을 때 넣으면 더 맵게 먹을 수 있다고 적혀있네요. 

 

 

마라 소스는 이렇게 따로 포장이 되어 있구요. 

 

 

새우 또한 개별포장되어 있습니다. 새우는 8마리 정도 들어있습니다. 

 

 

파스타면도 2인분에 맞게 들어있으며, 버터는 2개 들어있습니다. 

 

 

레시피 종이가 들어있어서 여기 적혀있는 그대로 조리하시면 됩니다. 조리법이 굉장히 간단합니다. 아래에서 조리하는 모습을 보여드리도록 하겠습니다. 

 

 

가장 먼저 물 1,300ml를 냄비에 넣고 물을 끓여줍니다. 

 

 

물이 끓으면 포장을 뜯어서 면을 넣어주고 본인의 취향에 맞게 면을 삶아줍니다. 레시피에는 8~9분이라고 적혀있지만 최소 10분정도는 삶아주는걸 추천합니다 :)

 

 

면을 삶은 뒤에는 팬에 버터를 녹여줍니다. 

 

 

버터가 다 녹으면 야채믹스를 몽땅 넣고 볶아줍니다. 양파가 투명해질 때 까지 볶아주면 됩니다. 

 

 

야채를 볶을 때 잊지말고 건고추도 넣어줍니다. 

 

 

어느정도 야채가 익었다 싶을 때, 흐르는 물에 씻은 새우도 볶아줍니다.  

 

 

새우가 잘 익어서 분홍색으로 바뀌면 소스를 넣고 끓여줍니다. 

 

 

소스가 끓어오르면 삶은 면을 넣고, 면수를 조금씩 넣어주면서 기호에 맞게 농도를 조절해주면 됩니다. 

 

 

완성된 마라 오일 파스타입니다! 정말 먹음직스럽지 않나요? 소스에서 마라향이 제대로 났습니다. 

 

 

잘 익은 통통한 새우부터 먼저 먹어봤습니다. 마라 소스와 만나니 매콤하고 맛있더라고요. 

 

 

면도 듬뿍 집어서 한 입 먹어봤는데요. 확실히 마라 특유의 얼얼함을 잘 느낄 수 있었고 맵긴 하지만 과하게 매운 건 아니라서 기분좋은 얼얼함을 느끼며 먹을 수 있었습니다. 

 

 

매운걸 너무 못먹는다 하시는 분들만 아니라면, 중독적인 마라향과 함께 정말 맛있게 드실 수 있는 마라 오일 파스타 입니다. 평소에 마라샹궈나 마라탕과 같은 메뉴를 즐겨 드시는 마라 매니아 분들, 그리고 그 동안 마라요리가 너무 매워서 먹기 힘드셨던 분들께서는 이렇게 색다른 마라 요리인 마라 파스타를 한번 드셔보시는건 어떨까요?^^

 

 

본 포스팅은 파우즈로부터 제품을 무상으로 제공받아 작성하였습니다.

 

 

반응형
Contents

해당 포스팅 주소를 복사했습니다 😊

이 글이 도움이 되었다면 공감 부탁드립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