새소식

일상/카페

울산 달동 베이글이 맛있는 카페 샬로우커피

2021. 7. 5. 00:00
  • -

 

 

샬로우커피 (SHALLOW COFFEE)

010-8861-1569

울산 남구 달삼로23번길 8

화, 수, 목, 일 11:00~20:00

금, 토 11:00~22:00

월요일 휴무

인스타그램 : https://www.instagram.com/offtotheshallow/

 


 

오늘은 울산 달동 목화공원 정면에 위치하고 있는 핫한 카페 샬로우 커피를 소개해드리려고 합니다. 샬로우커피는 주차장이 별도로 마련되어 있지 않기 때문에 차량을 갖고 방문하는 경우 주변에 주차해놓고 걸어오는 것이 좋습니다. 아무래도 번화가 쪽이라 근처에 주차공간이 그리 여유롭지는 않은 것 같습니다. 

 

샬로우 커피 간판
야외 좌석

 

야외 좌석 같은 경우는 대표적인 포토존이기도 하더라고요.

 

샬로우 커피 정면

 

샬로우 커피는 주택을 개조한 카페라서 전체적으로 독특한 느낌이 있습니다. 또한 외관에서 빨간벽돌 감성이 제대로 느껴졌습니다. 

 

 

내부 또한 굉장히 깔끔해서 좋았구요. 주방 같은 경우는 카운터 뒤쪽으로 완전 오픈되어있는 구조입니다. 

 

 

메뉴판을 찍는걸 깜빡해서 오늘 메뉴판 사진은 생략하도록 하겠습니다.. 제가 주문한 메뉴는 엑슬로우 라떼(아이스크림과 진한 라떼), 아이스 키위 티, 버터 베이글 입니다. 

 

엑슬로우 라떼 (5.0)

 

엑슬로우 라떼는 얼마 전 방문했던 언양 사일런스 카페에서 먹어봤던 음료와 비슷한 느낌이었습니다. 진한 라떼 위에 엑설런트 아이스크림이 올라가 있어서 서서히 녹여 먹을 수 있는 시그니처 음료입니다. 사일런스에서 먹었던 음료는 단맛이 좀 더 강조되었다면, 이곳의 엑슬로우 라떼는 좀 더 커피맛이 진하게 느껴진 것 같습니다. 정말 맛있더라고요 😊

 

2021.06.29 - [일상/카페] - 울산 언양 카페 사일런스(Silence)

 

울산 언양 카페 사일런스(Silence)

사일런스 울산 울주군 언양읍 헌양길 230 010-6709-9914 매일 11:00 - 22:00 주차장 있음 언양에 오픈한지 얼마 안된 카페가 있다고 해서 찾아가봤습니다. 카페 이름은 사일런스(Silence) 구요. 이곳은 가

blime.tistory.com

[▲ 사일런스 카페가 궁금하시다면 위 링크를 클릭해보세요.]

 

아이스 키위 티 (6.0)

 

키위티도 나쁘지 않았습니다.

 

버터 베이글 (5.0)

 

오늘의 메인 버터 베이글 입니다. 샬로우 커피 방문하시는 분들은 이 버터 베이글 꼭 드셔보셨으면 좋겠습니다. 따끈하고 바삭한 베이글인데 정말 너무너무 맛있었습니다 :)

 

 

안에 들어있는 버터도 너무 맛있었고 베이글 겉에 소스같은게 듬뿍 발라져 있는데 그게 굉장히 달달구리하고 괜찮더라고요. 커피도 맛있었지만 개인적으로 베이글 맛에 완전 반해서 정신없이 순삭해버린 것 같습니다. 

 

바로 앞에 공원이 있기 때문에 카페에서 음료를 사서 공원에서 먹어도 괜찮을 것 같구요. 오늘 포토존에서 사진도 찍고 여유롭게 시간을 보내면서 맛난 베이글까지 먹고 오니 정말 기분 좋은 하루였습니다. 달동에서 분위기 좋고 맛난 음료 & 디저트가 있는 카페를 찾으신다면 샬로우커피 추천합니다 😊

 

 

직접 방문하여 작성한 후기입니다.

 

 

반응형
Contents

해당 포스팅 주소를 복사했습니다 😊

이 글이 도움이 되었다면 공감 부탁드립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