새소식

리뷰/오뚜기팬클럽

오뚜기 팬클럽 4기 첫 번째 선물을 받았어요 :)

2021. 7. 24. 00:00
  • -

 

오뚜기의 새로운 신제품 및 다양한 품목들을 제일 먼저 받아보고 맛볼 수 있는 오뚜기 팬클럽! 평소에 오뚜기에 대한 사랑이 남다르다면 누구나 신청할 수 있어서 저도 얼마 전에 지원했었는데요. 저 뿐만 아니라 엄청나게 많은 분들이 신청하신 것 같더라고요.

 

 

워낙 지원하신 분들도 많고 하니 선정되기 쉽지 않겠다는 생각을 했는데, 정말 운이 좋게도 제가 이번 오뚜기팬클럽 4기에 선정되었습니다! 🎉 정말 될거라고는 생각도 못했는데... 오뚜기 관계자님들 정말 감사합니다 🙏

 

오뚜기 팬클럽 4기의 활동기간은 2021년 7월 5일부터 12월 30일까지인데요. 이렇게 앞으로 대략 6개월간 오뚜기의 새로운 신제품을 매달 받아볼 수 있게 되었습니다. 제품 리뷰 같은 경우는 필수가 아닌 선택사항이라고 하는데 저는 되도록 모든 제품을 열심히 리뷰해보도록 노력 할 생각입니다 :)

 

 

팬클럽 선정 메일을 받고 2주정도 지나서 이렇게 오뚜기로부터 귀여운 택배를 받았습니다 😊

 

 

박스에는 오뚜기의 따끈따끈한 신제품들이 들어있었는데요. 

 

 

오뚜기 팬클럽 4기의 첫번째 선물은 정말 다양한 제품들로 구성되어 있었습니다. 여기 보이는 제품 외에도 케 출시 50주년 기념 핫템인 케볶음면과 고급진 차슈를 집에서도 즐길 수 있게 해주는 차슈요리 양념이 구성에 포함되어 있는데 현재 재고가 많이 없는 관계로 입고되는대로 보내주신다고 하더라고요 :) 

 

 

이번에 오뚜기 진라면이 카러플(카트라이더 러쉬플러스)과 함께 콜라보레이션을 했답니다. 그래서 귀여운 카트라이더 캐릭터가 그려진 진라면 매운맛 큰컵&작은컵, 순한맛 작은컵이 있구요.

 

 

개인적으로 제가 오뚜기 라면중에서 가장 좋아하는 라면이 열라면인데요. CU 편의점에서만 만나볼 수 있는 열라면 맛이 나는 열떡볶이도 2개가 들어 있는데 이 제품 너무너무 기대되더라고요 😆

 

 

그리고 이번 달에 새롭게 출시한 오뚜기 컵밥 메뉴 중 하나인 LA갈비 덮밥도 2개 들어있었습니다. 오뚜기 컵밥 제품은 간편하게 먹기 좋아서 저처럼 자취하는 사람에게는 정말 최고의 제품이 아닐 수 없는데요. LA갈비 덮밥이라니 정말 너무 맛있을 것 같지 않나요? 이 제품도 너무너무 기대되서 얼른 먹어보고 리뷰해보려고 합니다 😊

 

앞으로 더욱 더 많은 제품을 받아보게 될 것 같은데 6개월간 화이팅해서 정말 열심히 활동해봐야겠네요. 오뚜기 관계자님들 다시 한번 감사드립니다 ☺️

 

 

■오뚜기로부터 제품을 무료로 지원받아 작성하였습니다■

 

 

 

반응형
Contents

해당 포스팅 주소를 복사했습니다 😊

이 글이 도움이 되었다면 공감 부탁드립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