새소식

리뷰/오뚜기팬클럽

오뚜기 팬클럽 4기 두 번째 선물을 받았어요!

2021. 8. 16. 00:00
  • -

 

오뚜기의 신제품과 다양한 품목들을 먼저 받아보고 맛볼 수 있는 오뚜기 팬클럽, 최근 제가 오뚜기 팬클럽 4기에 선정되어 지난 달 여러가지 상품을 받아보고 리뷰한 적이 있었는데요 😊

 

2021.07.24 - [리뷰/오뚜기팬클럽] - 오뚜기 팬클럽 4기 첫 번째 선물을 받았어요 :)

 

오뚜기 팬클럽 4기 첫 번째 선물을 받았어요 :)

오뚜기의 새로운 신제품 및 다양한 품목들을 제일 먼저 받아보고 맛볼 수 있는 오뚜기 팬클럽! 평소에 오뚜기에 대한 사랑이 남다르다면 누구나 신청할 수 있어서 저도 얼마 전에 지원했었는데

blime.tistory.com

 

이번 달에도 오뚜기로부터 여러가지 제품을 받아볼 수 있었습니다. 과연 이번에 온 제품은 무엇일까요? 😆

 

 

저번 달에 받았던 택배박스와 동일한 박스에 담겨 택배가 도착했습니다. 너무 귀여워서 박스를 버리기도 아깝더라고요. 어떻게든 재활용하려고 생각중입니다 ..🥰

 

 

내용물을 살펴보니 카레 3종, 차슈요리 양념 1개, 케볶음면 2개, 행복이 가득한 집 8월호 잡지로 구성되어 있었습니다.

 

 

볶음면 같은 경우는 케 출시 50주년 기념으로 나온 오뚜기의 신제품인데요. 매콤한맛이라고 쓰여있는걸 보니 케특유의 달달한 맛에 매콤한 맛이 더해져 너무 괜찮을 것 같은 생각이 들더라고요 ☺️

 

 

카레는 3종류 다 오뚜기 오즈키친 제품으로 비프청크카레, 통닭다리카레, 트리플머쉬룸카레 입니다. 끓는 물 또는 전자레인지에 간편하게 조리해서 먹을 수 있는 제품인데요. 평소에 저는 오뚜기 카레를 자주 먹는 편이고 맛있게 먹었기 때문에 이번 제품 또한 엄청 기대되더라고요. 차슈요리양념으로는 차슈 덮밥 같은걸 한번 해먹어 봐야겠네요 :) 

 

 

이번 달에도 정말 제가 좋아하는 것들로만 가득 담아서 보내주셨네요.. 😍 덕분에 맛있게 먹어보고 리뷰해볼 수 있을 것 같습니다 😊

다음 포스팅에서 케볶음면 리뷰부터 시작해보도록 할게요 :)

 

 

■오뚜기로부터 제품을 무료로 지원받아 작성하였습니다■

 

 

반응형
Contents

해당 포스팅 주소를 복사했습니다 😊

이 글이 도움이 되었다면 공감 부탁드립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