새소식

리뷰/오뚜기팬클럽

오뚜기 오즈키친 비프청크카레 후기

2021. 8. 19. 00:00
  • -

 

오늘은 오뚜기의 프리미엄 레토르트 카레 제품은 오즈키친 '비프청크카레'를 소개해드리려고 합니다. 저 처럼 자취를 하는 분들께서는 대부분 집에서 레토르트 식품을 많이 이용하실텐데요. 오늘 소개해드릴 비프청크카레도 3분 카레 처럼 한 끼 식사 대용으로 간편하게 이용하거나 여러가지 요리로 활용할 수 있는 제품입니다 😊

 

 

비프청크카레
Beef Chunk Curry Sauce

 

비프청크카레는 제품명 그대로 소고기 덩어리가 들어있는 카레 소스입니다. 육즙이 살아있는 뉴질랜드산 쇠고기가 큼직큼직하게 들어있어서 고급스러운 카레라고 하네요.

 

 

총 내용량은 250g, 칼로리는 260kcal 입니다.

 

 

비프청크카레는 오즈키친 브랜드에 해당하는데요. 오즈키친은 오뚜기의 프리미엄 HMR(가정 간편식) 브랜드 입니다. 

 

 

영양정보입니다. 나트륨 990mg, 탄수화물 29g, 당류 13g, 지방 11g, 트랜스지방 0.5g, 포화지방 6g, 콜레스테롤 35mg, 단백질 11g 이 들어있습니다.

 

 

제품 뒷면을 보니 비프청크카레의 특징을 크게 3가지로 소개하고 있습니다.

 

  1. 고소한 버터, 양파, 쇠고기 육수로 만든 소스
  2. 뉴질랜드산 쇠고기를 큼직하게 넣었습니다.
  3. 깊고 진한 맛의 브라운카레

 

보통 레토르트 카레 제품속에는 큼직한 건더기를 찾아보기 힘든 경우가 많은데, 비프청크카레는 프리미엄 제품에 해당하는 만큼 확실히 건더기가 풍부하게 들어있는 듯 하구요. 제품 예시 이미지만 봐도 보통 알고있는 카레 비주얼보다 훨씬 진한 색이라는걸 알 수 있네요.

 

 

비프청크카레는 아무래도 레토르트 식품이다보니 조리방법이 매우 간단한데요. 그릇에 담아 전자레인지에 넣고 데우거나 끓는 물에 봉지째로 넣고 데워먹는 방식 중에서 편한대로 택해서 조리하면 됩니다.

 

 

저는 끓는물에 봉지째로 넣고 데우는 방식으로 조리했습니다.

 

 

끓는물에 4분정도 데운 카레 소스를 밥 위에 얹어주었습니다.

 

 

굉장히 짙은 브라운컬러라서 고급진 느낌이 납니다. 색만 봤을땐 카레가 아닌 짜장소스를 얹었다고 생각할 수도 있을 것 같아요 🤣

 

 

밥과 소스를 함께 잘 비벼줬습니다. 소스가 부드러워서 잘 비벼지더라고요 😊

 

 

건더기를 살펴보니 고기, 감자 등이 정말 큼직큼직하게 들어있었습니다. 뉴질랜드산 쇠고기를 큼직하게 넣었다고 자신있게 소개하고 있는 만큼 확실히 건더기가 다른 레토르트 식품 대비 풍부하게 들어있더라고요. 별도로 추가 재료를 넣지 않고 이렇게 밥위에 소스를 얹어주는 것만으로도 먹음직스러운 카레라이스가 완성됩니다 :) 

 

 

한 입 먹어봤습니다. 쇠고기 육수로 만든 소스라 그런지 확실히 맛이 진하더라고요. 색만 진한 것이 아니라 맛도 진하고 풍부해서 정말 만족스러웠는데요. 고기맛도 충분히 느껴지고 소스 양도 꽤 많은 편이라 이렇게 밥과 함꼐 즐기는 것도 좋지만 우동사리를 활용해서 카레우동을 만들어먹어도 정말 맛있을 것 같다는 생각이 들었네요 🤤

 

보관도 간편하고 짧은 시간에 조리할 수 있는 편리한 레토르트 카레인데 퀄리티도 상당히 좋고 건더기도 큼직하게 들어있어서 정말 만족스러운 제품인 것 같습니다. 밥 위에 카레 소스를 얹어서 먹은 것 뿐인데 정말 든든하고 제대로 된 한끼 식사를 한 것 같은 느낌이 들더라고요.

 

아무래도 저는 몇 개씩 쟁여두고 아침에 급하게 한끼 먹을 때 자주 활용하게 될 것 같습니다 ☺️ 간편하고 맛있는 레토르트 카레 제품을 찾고 계신다면 오즈키친 비프청크카레 추천합니다 😮👍

 

 

■오뚜기로부터 제품을 무료로 지원받아 작성하였습니다■

 

 

반응형
Contents

해당 포스팅 주소를 복사했습니다 😊

이 글이 도움이 되었다면 공감 부탁드립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