새소식

일상/배달맛집

울산 무거동 배달 한고집6선냉면 물비빔 냉면

2021. 8. 8. 00:00
  • -

 

6선 물비빔 냉면

가격 : 7,900원

 


 

요즘 날씨가 정말 미친듯이 덥습니다.. 빨리 더위가 물러갔으면 좋겠네요 🥲 오늘은 그래서 무더운 여름에 많이 생각나는 음식인 냉면을 먹고 리뷰해보려고 합니다. 제가 오늘 소개해드릴 냉면집은 바로 '한고집6선냉면'이라는 곳인데요. 체인점이라서 기본적으로 어느정도 맛 보장은 되는 그런 곳입니다. 저는 다양한 메뉴중에서 육수와 함께 비빔 소스가 들어간 6선 물비빔 냉면을 주문해봤구요. 한 그릇만 주문해도 배달이 가능해서 정말 좋습니다 🥰

 

 

예정시간보다 훨씬 빨리 배달이 도착했습니다 :)

 

 

전체적인 구성은 위와 같습니다. 새는 곳 없이 깔끔하게 포장되어 있었습니다 😊

 

 

먼저 냉면 본품 같은 경우는 이렇게 보냉백에 포장하여 주는데요. 아무래도 배달음식이다보니 조금이라도 시원하게 먹을 수 있도록 신경써주신 부분 같은데 센스있고 정말 괜찮은 것 같더라고요.

 

 

강겨자, 참새콤소스, 양념된 무가 함께 오는데 기호에 맞게 냉면에 넣어서 먹으면 됩니다 :) 

 

촉촉한 찐만두 2개

 

 

이건 리뷰 이벤트로 받은 촉촉한 찐만두 2개입니다. 사진 뒤쪽에도 살짝 보이는 화이트하임도 서비스로 주신 것 같더라고요.

 

 

만두부터 한 입 먹어봤는데 정말 이름 그대로 촉촉하면서 쫀득해서 맛있었습니다. 크기가 그렇게 큰 편은 아니지만 대만에서 먹었던 샤오롱바오 느낌도 나고 맛도 나쁘지 않아서 다음에 또 이곳에서 냉면을 주문하게 된다면 6pcs로 추가해서 먹어야겠다는 생각이 들었습니다 :)  

 

물비빔냉면

 

이제 냉면 본품입니다. 물비빔냉면은 물냉면과 비빔냉면이 합쳐진 것으로 육수에 특제 소스와 여러가지 고명이 올라가 있습니다. 오이 채도 듬뿍 들어있고 시원함과 달달한 맛을 더해줄 배 고명도 있더라고요.

 

물비빔냉면이라는 이름에서도 알 수 있듯이 언뜻 보기엔 물냉면으로 보일수도 있겠지만 비빔냉면의 맛도 나는게 정말 두 마리 토끼를 다 잡은 듯한 느낌이었습니다. 

 

 

냉면에 빠질 수 없는 삶은 계란 반쪽도 들어있구요. 

 

 

고기도 꽤 큰 덩어리로 들어있어서 좋았습니다 😆

 

 

배달로 시켜먹었음에도 불구하고 면이 전혀 불지 않았구요. 쫄깃쫄깃한 면이 너무 맛있더라고요. 

 

 

물비빔냉면을 주문하면 이렇게 코다리회가 들어가 있는데 고소하고 맛있었습니다. 아무래도 코다리는 호불호가 조금 갈릴 수 있는 부분이라 빼달라고 하면 따로 다른 용기에 담아서 주시는 것 같더라고요. 만약 주문하시려는 분들께서는 미리 참고하시면 좋을 것 같습니다. 

 

오늘 이렇게 한고집6선냉면에서 물비빔냉면을 주문해서 먹어봤는데요. 고명도 듬뿍 들어있고 쫄깃한 면에 육수까지 진하고 시원한 맛이라 더운 여름에 먹기에는 정말 이만한 메뉴가 없을 것 같다는 생각이 들었습니다 😊 무거동에서 1인분 배달이 되는 냉면 맛집을 찾으신다면 한고집6선냉면 추천합니다 :)  

 

 

직접 주문하여 작성한 후기입니다.

 

 

 

 

반응형
Contents

해당 포스팅 주소를 복사했습니다 😊

이 글이 도움이 되었다면 공감 부탁드립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