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장 먼저 치즈 후라이 맛입니다. 감자튀김이 아래쪽에 깔려있고 위에는 베이컨이 있어서 짭쪼름한 느낌의 피자인데요. 짠걸 싫어하지 않는다면 대부분 호감일듯한 그런 중독성 있는 맛이었습니다.
다음으로 멜팅 스테이크 입니다. 치즈와 고기가 올라가 있는데 정말 부드럽고 풍부한 맛이 느껴지는 피자였습니다 :)
핫치킨 입니다. 피자는 아무래도 먹다보면 느끼해지기 쉬운데 핫치킨의 매콤한 맛이 느끼함을 싹 잡아주는 듯 했습니다. 여기에는 파인애플이 들어가 있어서 아무래도 호불호가 좀 있을 것 같은데 저는 파인애플이 올라간걸 좋아하기 때문에 맛있게 먹었습니다 😊
마지막으로 고소한 불고기 입니다. 흔히 느껴볼 수 있는 그런 불고기 맛이구요. 아이들부터 어른들까지 누구나 호불호가 크게 갈리지 않고 맛있게 먹을 수 있을 것 같은 느낌이었습니다.
고기밭이라는 이름 답게 전체적으로 고기가 많이 들어가있는데, 4가지 맛에 들어가는 고기들이 모두 부드럽고 잡내도 없고 괜찮은 것 같더라고요. 도우도 담백하고 쫄깃함이 느껴져서 크게 흠잡을 곳이 없는 매력적인 피자였습니다.
피자에 핫소스를 뿌려먹는것도 좋지만 이렇게 청양마요 소스와 함께 곁들여 먹는게 개인적으로 더 맛있는 것 같아요 🥰
리뷰 이벤트로 받은 로제 베이컨 스파게티도 먹어봤습니다. 청년피자는 스파게티도 참 맛있는 것 같아요. 꾸덕하면서도 진한 로제소스에 버무려진 로제스파게티인데, 함께 오는 파마산치즈를 듬뿍 뿌려먹으면 더욱 맛있습니다.
이렇게 청년피자에서 고기밭 피자와 로제 베이컨 스파게티까지 먹어봤는데요. 무려 4가지 맛을 피자 한판에서 모두 즐길 수 있어서 좋았던 것 같구요. 스파게티도 촉촉하고 맛있어서 앞으로 종종 시켜먹어야겠다는 생각이 들었습니다. 아무래도 고기밭 피자는 단일 피자 메뉴나 반반 피자보다는 가격대가 조금 있는 편이지만 여러가지 맛을 즐기고 싶을때는 정말 괜찮은 선택이 될 것 같아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