새소식

리뷰/편의점리뷰

꼬깔콘 한정판 신상과자(재출시) 새우마요맛 후기

2021. 8. 15. 00:00
  • -



 

꼬깔콘 새우마요맛

가격 : 1,500원

구입처 : CU

칼로리 : 410kcal

 


 

오늘은 오랜만에 신상과자를 소개해드리려고 합니다. 바로 꼬깔콘 새우마요맛인데요. 꼬깔콘은 1983년에 출시되어 지금까지도 정말 많은 사랑을 받고있는 과자 중 하나입니다. 오늘 소개해드리는 새우마요맛은 이번에 한정판으로 출시된 신상이긴 하지만 이번에 처음 나온 제품은 아닌데요. 왜냐하면 2016년 3월에 출시되었다가 2018년경에 단종된 후 다시 재출시한 제품이기 때문입니다. 과자를 진짜 좋아하는 편인데 2016년에 저는 이 과자가 있는줄도 몰랐었네요.. 그래서 이번 기회에 처음 먹어보게 되었습니다 😊

 

꼬까론 새우마요맛

 

화이트 색상의 패키지는 전체적으로 밝은 느낌인데다가 레트로한 느낌도 있고 앞에 있는 새우사진도 먹음직스러워 보입니다. 꼬깔콘 새우마요맛은 최초 출시 당시 보름만에 100만봉이 팔려나갈 정도로 인기가 많았다고 합니다. 😮

 

 

꼬깔콘 새우마요맛 과자의 총 내용량은 72g 이고 칼로리는 410kcal 입니다. 

 

진한 새우맛과 고소한 마요네즈맛이 어우러져 안주에 딱! 간식에 딱!

 

영양정보 입니다. 총 내용량 기준으로 나트륨 650mg, 탄수화물 41g, 당류 5.3g, 지방 25g, 트랜스지방 0g, 포화지방 8g, 콜레스테롤 0mg, 단백질 3.9g 이 들어있습니다. 

 

 

꼬깔콘 새우마요맛 봉지를 열어봤습니다. 열자마자 맛있는 냄새가 풍겼는데요. 새우향과 톡 쏘는 특유의 소스향이 섞여서 나는 듯 했습니다.

 

 

기존 꼬깔콘 대비 과자색에서 좀 더 노란빛이 돌았구요. 색을 제외하면 과자모양은 다른 꼬깔콘 시리즈와 완전 똑같았습니다 😄

 

 

본격적으로 한 입 먹어봤습니다. 바삭바삭한 과자인데 달달하고 짭짤한 맛 뿐만 아니라 특유의 새콤한 맛까지 있으니까 정말 맛있더라고요 :) 

 

새우마요 시즈닝이 추가되었을 뿐인데 완전 안주느낌이 제대로 들었습니다. 맥주 안주로 너무 좋을 것 같네요 🍺😆

 

 

꼬깔모양이라 손가락에 쏙 끼워서 재미있게 먹기도 했던 추억이 떠오르네요. 예전이나 지금이나 정말 맛있는 과자 꼬깔콘 인 것 같습니다 🥰

 

 

과자 봉지에 적혀있는 것 처럼 아이들 간식으로도 딱이고, 간단하게 맥주 한 잔 하게되면 안주로도 딱인 과자 꼬깔콘 새우마요맛입니다. 한정판으로 판매중이니 맛이 궁금하신 분들께서는 한번 구매해서 드셔보시는것도 괜찮을 것 같아요 ☺️

 

 

직접 구매하여 작성한 후기입니다.

 

 

반응형
Contents

해당 포스팅 주소를 복사했습니다 😊

이 글이 도움이 되었다면 공감 부탁드립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