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트륨 1,390mg, 탄수화물 84g, 당류 9g, 지방 25g, 트랜스지방 0g, 포화지방 10g, 콜레스테롤 5mg 미만, 단백질 10g, 칼슘 141mg 이 들어있습니다.
신라면 볶음면 제품 디자인 전면에서 강조하고 있는 것 중 하나가 바로 '빠른조리 2분' 인데요. 볶음면에 어울리는 얇고 꼬들한 면발이 사용되어서 조리시 면과 후레이크를 넣고 2분만 끓여주면 금방 익어서 정말 좋습니다.
제품 1봉지당 구성은 위와 같습니다. 면, 분말스프, 조미유, 후레이크가 있는데요. 후레이크는 면을 끓일 때 함께 넣어주면 되고 조미유와 후레이크는 나중에 삶은 면 위에 넣고 비벼먹으면 됩니다. 불닭볶음면도 그렇고 신라면 볶음면도 그렇고 이름이 볶음면이지만 기본 조리법이 비벼먹는거더라고요. 기호에 따라 볶아먹어도 맛있을 것 같습니다 :)
제품 패키지에 적혀있는 조리법대로 조리해왔습니다. 정말 2분만에 면이 맛있게 익더라고요.
새빨간 신라면 볶음면의 모습이 정말 먹음직스러워 보입니다. 조리법에는 물을 4스푼정도 남기라고 되어 있는데 개인적으로는 물을 거의 남기지 않고 비비는게 더욱 맛있는 것 같습니다. 물을 남기는 방법과 물을 남기지 않는 방법으로 둘 다 만들어봤는데 물이 거의 남지 않아야 더욱 자극적인 맛을 즐길 수 있더라고요 :)
辛(신) 모양으로 된 어묵 후레이크는 이렇게 생겼습니다. 어묵 위에 글씨는 오징어 먹물로 썼다고 하더라고요. 너무 귀엽고 괜찮은 포인트 인 것 같습니다 😊
면발을 집어서 한 입 먹어봤습니다. '신라면' 볶음면인 만큼 확실히 신라면 맛이 느껴지는데 상당히 맛있더라고요! 😊 제가 매운걸 잘 못먹는 편에 속하는데, 이 제품을 먹어보니 확실히 매운맛이 느껴지긴 하지만 불닭보다는 덜 매워서 나름 맛있게 먹을 수 있었습니다. 개인적으로 불닭볶음면이 너무 매워서 못먹었던 분들께서 적당한 매운맛의 볶음면이 먹고싶으신 경우 추천드릴 수 있는 제품인 것 같아요. (매운맛이 전혀 없는건 아니니까 매운걸 잘 못먹는 분들께서는 쿨피스나 우유와 함께 드시는걸 추천드릴게요.)
소스맛 뿐만 아니라 면발같은 경우도 얇고 꼬들하면서 부드러운게 정말 괜찮았구요. 전체적으로 생각했던 것 보다 훨씬 더 맛이 괜찮았던 신라면 볶음면이었습니다. 꽤나 매력있는 제품이라 앞으로도 종종 사먹게 될 것 같네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