새소식

리뷰/편의점리뷰

신상 비빔라면 삼양비빔면 후기

2021. 6. 8. 00:00
  • -

 

삼양비빔면

가격 : 1,050원 (낱개 가격)

구입처 : CU

 


 

오늘은 삼양의 신상 비빔라면인 '삼양비빔면' 을 소개해드리려고 합니다. 저는 최근에 신상으로 출시된 배홍동 비빔면, 열무 비빔면과 같은 비빔라면 리뷰를 한 적이 있는데요, 더운 여름에는 역시 비빔면이 빠질 수 없는 만큼 삼양에서도 신상 비빔면을 출시했더라고요. 팔도비빔면이 여전히 비빔면 국내 시장 점유율 1위를 석권하고 있는 것으로 알고 있는데 이렇게 계속 새로운 신상 비빔면이 출시되다보면 1위를 하고있는 팔도에서도 고민이 많아질 것 같습니다.

 

2021.03.26 - [리뷰/편의점리뷰] - 농심 신제품 배홍동 비빔면

 

농심 신제품 배홍동 비빔면

농심 신제품 배홍동 비빔면 배홍동 비빔면 구입처 : CU 낱개 가격 : 1,050원 칼로리 : 585 kcal 농심에서 나온 신제품 배홍동 비빔면을 먹어봤습니다. 이름이 배홍동인 이유는 시원 달달한 배와 매콤

blime.tistory.com

2021.05.10 - [리뷰/편의점리뷰] - 더욱 쫄깃하고 새콤달콤하게 리뉴얼 된 삼양 열무비빔면

 

더욱 쫄깃하고 새콤달콤하게 리뉴얼 된 삼양 열무비빔면

삼양 열무비빔면 구입처 : 세븐일레븐 낱개 가격 : 1,000원 칼로리 : 550 kcal 요즘 날씨가 더워지니 비빔면이 자꾸 생각납니다. 개인적으로 비빔면 매니아라서 여러 종류의 비빔면을 사서 먹어보는

blime.tistory.com

[▲ 다른 비빔면 리뷰가 궁금하시다면 위 링크를 클릭해보세요.]

 

 

제가 오늘 소개해드릴 삼양비빔면의 패키지는 밝고 아기자기한 느낌으로 디자인 되어 있었습니다.

 

 

개인적으로 여름에 많이 팔리는 비빔면 제품 같은 경우는 시원함이 느껴지는게 좋다고 생각하는데, 확실히 이번에 출시된 삼양비빔면은 밝은 색상으로 포장되어 있어서 시원한 느낌이 많이 듭니다. 귀여운 꾸미기 스티커가 들어있다고 적혀있는데 아마 포장 패키지에 있는 다양한 아기자기한 그림들이 스티커에 해당할 것 같습니다.

 

 

삼양비빔면의 영양정보 입니다. 1봉지당 나트륨 1,390mg, 탄수화물 86g, 당류 13g, 지방 20g, 트랜스지방 0g, 포화지방 10g, 콜레스테롤 0mg, 단백질 9g 이 들어있습니다. 

 

 

삼양비빔면은 아카시아꿀의 부드러운 단맛을 살린 매콤달콤하고 시원깔끔한 비빔면이라고 하네요. 50년 전통의 삼양 노하우가 담긴 비빔면의 맛은 어떨지 정말 궁금해집니다 :) 

 

 

삼양비빔면의 조리방법 같은 경우는 옆면에 이렇게 친절하게 적혀있는데요. 끓는 물 600ml 에 3분간 면을 끓이고, 찬물에 헹군 뒤 소스를 넣고 비비면 됩니다. 다른 비빔면 제품과 조리방법이 똑같습니다.

 

 

라면 낱개 패키지도 정말 귀엽고 청량한 느낌입니다 😊

 

삼양 비빔면

 

삼양비빔면의 총 내용량은 135g, 칼로리는 560kcal 입니다. 

 

 

이건 제품 패키지에 함께 들어있던 꾸미기 스티커인데요. 이 스티커는 라면 봉지 하나 당 들어있는게 아니라 4개 단위 패키지 안에 들어있는 것입니다. 다이어리나 여러가지 물건을 꾸밀때 잘 활용할 수 있을 것 같은 아기자기한 디자인 입니다. 삼양인스타그램(@SAMYANGFOODS)에서 스티커 패치를 활용한 AR필터 이벤트도 진행한다고 하니 관심있으신 분들께서는 한번 들어가보시는 것도 좋을 것 같아요.

 

 

라면 봉지 안에는 면과 액상소스 이렇게 두 가지가 들어있습니다.

 

 

조리방법 그대로 만들어왔습니다. 비빔라면이다보니 고명으로 오이를 얹거나 만두, 각종 튀김, 계란, 삼겹살 등과 함께 먹어도 너무 맛있을 것 같네요.

 

 

총 내용량이 135g 이라 그런지 팔도비빔면(130g)보다 약간 더 많았습니다. 5g 차이라 엄청나게 체감되는 정도는 아니었습니다. 비빔라면 양은 확실히 진비빔면(156g)이 가장 많은 것 같아요. 130g 대의 비빔라면은 하나 먹으면 항상 모자란 느낌입니다.. 🥲

 

 

한 젓가락 크게 집어봤습니다. 삼양비빔면은 팔도비빔면보다 좀 더 붉은색의 비주얼이었습니다. 액상소스 차이도 있겠지만 기본적으로 면발에 빨간색이 돌아서 더욱 붉게 보이는 것 같은데요. 과연 맛은 어떨까요.

 

한 입 먹어보니 확실히 아카시아꿀 덕분에 꿀 특유의 달콤한 맛이 확 느껴졌습니다. 굉장히 독특하더라고요. 하지만 거기서 끝이 아니었습니다 시간이 지날수록 매콤한 맛이 났습니다. 팔도비빔면보다 좀 더 맵지만, 입에 불이 날 정도로 엄청나게 매운건 아니었습니다.

 

전체적으로 새콤달콤하면서도 끝엔 매콤한 맛이 나는 맛있는 비빔면이라 만족스럽게 먹었는데요. 딱 한 가지 아카시아꿀 향이 호불호를 갈리게 하는 요소가 되지 않을까 생각됩니다. 저는 완전 호여서 당분간 비빔면은 삼양비빔면으로 사먹을 것 같아요. 비빔면을 좋아하시는 분들께서는 신상 삼양비빔면 한번 드셔보세요 추천드립니다 😊

 

 

직접 구매하여 작성한 후기입니다.

 

 

반응형
Contents

해당 포스팅 주소를 복사했습니다 😊

이 글이 도움이 되었다면 공감 부탁드립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