새소식

리뷰/편의점리뷰

더욱 쫄깃하고 새콤달콤하게 리뉴얼 된 삼양 열무비빔면

2021. 5. 10. 00:00
  • -

 

삼양 열무비빔면

구입처 : 세븐일레븐

낱개 가격 : 1,000원

칼로리 : 550 kcal

 


 

요즘 날씨가 더워지니 비빔면이 자꾸 생각납니다. 개인적으로 비빔면 매니아라서 여러 종류의 비빔면을 사서 먹어보는걸 좋아하는데요. 최근에는 농심에서 나온 신제품 배홍동 비빔면을 맛있게 먹고 리뷰한 적이 있습니다.

 

2021.03.26 - [리뷰/편의점리뷰] - 농심 신제품 배홍동 비빔면

 

농심 신제품 배홍동 비빔면

농심 신제품 배홍동 비빔면 배홍동 비빔면 구입처 : CU 낱개 가격 : 1,050원 칼로리 : 585 kcal 농심에서 나온 신제품 배홍동 비빔면을 먹어봤습니다. 이름이 배홍동인 이유는 시원 달달한 배와 매콤

blime.tistory.com

[▲ 배홍동 비빔면 리뷰가 궁금하시다면 클릭해보세요.]

 

본격적으로 비빔면 시즌이 다가와서 그런지 이제 다양한 제품들이 나오고 있는 것 같습니다. 오늘 소개해드릴 삼양의 열무비빔면은 신제품은 아니구요 1991년에 처음 출시되어 꾸준히 리뉴얼 되고 있는 제품입니다. 올해는 더욱 가늘고 쫄깃해졌으며 새콤달콤한 맛이 강해졌다고 합니다.

 

 

4개입으로 포장된 삼양의 열무비빔면 입니다. 제품이 리뉴얼되면서 포장 디자인도 살짝 변경되었습니다. 보통 비빔면하면 팔도비빔면을 가장 먼저 떠올리게 되는데요, 생각보다 이 열무비빔면을 좋아하는 매니아 분들이 많다고 합니다. 다른 비빔면 제품보다 덜 달고 깔끔한 새콤함이 느껴진다는 평이 많더라고요. 

 

 

과연 이번에 리뉴얼 된 열무비빔면의 맛은 어떨지 정말 궁금해지는데요 😊

 

 

삼양 열무비빔면의 중량은 130g, 칼로리는 550 kcal 입니다. 액상스프 중 건열무 2.27%가 함유되어 있다고 합니다.

 

 

영양정보 입니다. 나트륨 1,160mg, 탄수화물 78g, 당류 8g, 지방 23g, 트랜스지방 0g, 포화지방 11g, 콜레스테롤 0mg, 단백질 8g 이 들어있습니다. 

 

 

조리방법은 다른 비빔면과 동일합니다.

 

 

봉지 속에는 면과 액상스프가 들어있습니다. 면 굵기는 팔도비빔면과 비슷해보입니다. 

 

 

약 3분간 면을 끓이고 찬물에 헹군 다음 액상스프를 비벼서 완성된 삼양 열무비빔면 입니다. 😊

 

 

맛있게 먹기 위해서는 오이나 계란, 만두 등을 토핑해서 먹으면 좋은데 저는 일단 오리지널 맛이 궁금해서 별도로 토핑을 넣지는 않았습니다. 

 

 

한 입 먹어봤습니다. 열무비빔면이라는 이름 때문에 열무맛이 많이 날 줄 알았는데 생각보다 열무맛은 많이 나지 않았습니다. 하지만 소스가 새콤달콤하고 깔끔했으며 시원한 맛이 느껴져서 개인적으로 팔도비빔면보다 더 맛있다고 느껴지더라고요 😊 보통 기본 고명으로 김이나 참깨 등이 들어가 있는 경우가 많은데 삼양 열무비빔면 제품은 건열무 건더기가 들어 있어서 색다른 느낌이 들기도 합니다.

 

특히 단맛이 강하지 않아서 그동안 다른 비빔면 제품을 먹을 때 너무 달아서 별로였다고 생각하신 분들께 이 제품을 추천해드리고 싶습니다. 단맛보다는 새콤하고 개운한 맛에 초점이 맞춰진 제품입니다. 그래서인지 계속 먹어도 질리지 않고 맛있게 먹을 수 있는 것 같아요. 물론 사람마다 느끼는 바가 다르겠지만 저는 앞으로 팔도비빔면 대신 이 제품을 선택할 것 같습니다. 비빔면 매니아 분들께서는 삼양 열무비빔면 꼭 한번 드셔보세요 :)

 

 

직접 구매하여 작성한 후기입니다.

 

 

반응형
Contents

해당 포스팅 주소를 복사했습니다 😊

이 글이 도움이 되었다면 공감 부탁드립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