새소식

리뷰/편의점리뷰

오리온 신상과자 콰삭칩 샤워어니언맛

2021. 5. 6. 00:00
  • -

 

콰삭칩 샤워어니언맛

가격 : 1,500원

구입처 : 이마트24

 


 

편의점에 갔더니 못보던 신상 과자가 있어서 사왔습니다. 오랜만에 하는 감자칩 신상 리뷰인데요. 이번에 소개해드리고자 하는 제품은 오리온의 콰삭칩 입니다.

 

오리온 콰삭칩

 

콰삭칩의 포장 전면입니다. 제품명이 분명 콰삭칩인데 아래에 포카칩이라고도 쓰여있습니다. 그 이유는 바로 콰삭칩이 포카칩을 좀 더 얇게 만든 신제품이기 때문입니다. 오리온 콰삭칩은 0.8mm 내외의 얇은 두께로 만들어 보다 바삭한 식감을 느낄 수 있습니다.

 

 

총 내용량 60g, 칼로리는 342 kcal 입니다. 

 

영양정보

 

콰삭칩의 영양정보 입니다. 나트륨 410mg, 탄수화물 33g, 당류 4g, 지방 22g, 트랜스지방 0g, 포화지방 8g, 콜레스테롤 0mg, 단백질 3g 이 들어있습니다.

 

 

오리온 감자 연구소에서 선별한 좋은 감자를 0.8mm 극세 두께로 맛있게 튀겨내어 완성된 콰삭칩! 얇아서 그런지 포장지에 그려진 감자칩 사진이 마치 장미꽃을 연상케하는 모양으로 되어 있네요. 

 

 

콰삭칩은 트러플솔프맛, 샤워어니언맛 이렇게 두 가지로 출시되었는데요. 다음번에 기회가 된다면 트러플 솔트맛도 먹어봐야겠네요 😊

 

 

과자 봉지를 개봉해봤습니다. 뜯는 순간 새콤한 샤워크림 향이 솔솔 풍겨나옵니다. 초록색 포카칩(어니언맛) 의 향이 살짝 나기도 합니다. 언뜻 보기에는 포카칩과 비주얼이 비슷한 느낌입니다. 확실히 두께는 포카칩보다 더 얇습니다. 

 

 

크기 또한 한 입에 먹기 좋은 크기입니다. 한 입 먹어보니 시즈닝이 꽤나 짭쪼름해서 그냥 먹기보다는 맥주와 함께하면 훨씬 맛있게 먹을 수 있을 것 같은 느낌이 들었습니다. 

 

 

봉지에 든 과자를 볼에 쏟아부어봤습니다. 포장지에 있는 사진처럼 장미모양, 회오리 감자 모양의 감자칩이 있을거라고 기대했는데 그냥 접혀있는 조각이 많은 얇은 포카칩 느낌입니다. 

 

 

얇아서 확실히 한 입 먹을 때 마다 콰삭하는 소리가 날 정도로 바삭한 식감이 느껴졌고, 살짝 새콤하면서 짭쪼름한 시즈닝의 맛이 너무나도 중독적이었습니다. 감자칩은 식감이 참 중요하다고 생각하는데 콰삭칩은 식감이 참 좋습니다. 그래서 계속 먹고싶어집니다.

 

저는 평소에 포카칩 어니언맛을 좋아해서 가끔씩 사먹곤 했는데, 이젠 포카칩(어니언맛) 대신 콰삭칩을 선택할 것 같습니다. 기존 포카칩보다 얇아져서 식감도 좋아지고, 새콤한 샤워크림 시즈닝이 첨가되어 맛이 기존 포카칩에서 업그레이드 되어서 더욱 맛있어진 콰삭칩 입니다. 다음번에 혼맥을 위해 편의점에 들렀을 때 콰삭칩이 있으면 하나 집어와야겠습니다. 재구매의사 가득이네요! ㅎㅎ 감자칩을 좋아하시는 분들께서는 편의점에서 한번 콰삭칩 구매해서 드셔보시길 추천드립니다 😊

 

 

직접 구매하여 작성한 후기입니다.

 

 

반응형
Contents

해당 포스팅 주소를 복사했습니다 😊

이 글이 도움이 되었다면 공감 부탁드립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