새소식

리뷰/편의점리뷰

해태 신상과자 홈런볼 딸기

2021. 4. 28. 00:00
  • -

 

홈런볼 딸기

가격 : 1,500원

구입처 : 이마트24

 


 

오늘은 편의점에서 신상과자인 홈런볼 딸기맛을 구매해왔습니다. 홈런볼은 폭신한 식감과 달달한 맛 때문에 많은 분들께 사랑받는 과자인데요. 저도 평소에 엄청 즐겨먹는 과자입니다. 원래 오리지널 홈런볼은 안에 초코가 들어있는데요, 홈런볼 딸기는 겉은 오리지널 홈런볼과 똑같아보이지만 속은 상큼하고 부드러운 딸기 크림이 차있습니다. 

 

 

오늘 소개해드리고자 하는 홈런볼 딸기맛 제품은 2016년에 단종된 논산딸기맛 홈런볼을 재출시 한 것입니다. 저도 당시에 한번 먹어봤었고 인기도 꽤 많아서 단종소식에 아쉬워하는 소비자분들이 엄청 많았던걸로 기억합니다. 논산딸기맛은 이마트 단독으로 판매중이고 편의점 등에는 홈런볼 딸기맛으로 구매할 수 있는데요. 저는 근처 편의점에서 딸기맛을 구매했습니다. 아마 맛은 큰 차이가 없지 않을까 싶어요 😊

 

 

홈런볼 딸기의 총 내용량은 46g 이며, 칼로리는 250 kcal 입니다. 

 

 

영양정보 입니다. 나트륨 100mg, 탄수화물 23g, 당류 14g, 지방 16g, 트랜스지방 0g, 포화지방 6g, 콜레스테롤 40mg, 단백질 4g이 들어있습니다. 

 

 

과자를 개봉해봤습니다. 열자마자 딸기향이 솔솔 느껴집니다. 

 

 

폭신하면서도 사르르 녹는 홈런볼의 익숙한 비주얼 그대로 입니다.

 

 

한 입 먹어보겠습니다.

 

 

전체적인 식감은 똑같은데요. 속에 부드러운 딸기 크림이 들어있다는 차이점만 있습니다. 그리 과하지 않은 적당한 맛의 딸기크림이 은은하게 느껴져서 맛있게 먹을 수 있었습니다. 

 

 

홈런볼 종류는 정말 다양한데요. 초코 홈런볼, 무지방 우유맛 홈런볼, 티라미수맛 홈런볼에 이어 딸기 홈런볼까지 이때까지 나온 모든 시리즈가 다 맛있는 것 같습니다. 참고로 많은 분들께서 알고 계실 것 같은데.. 홈런볼을 맛있게 먹을 수 있는 한가지 팁을 드리자면 에어프라이어에 돌려서 드셔보세요. 겉은 더욱 바삭해지고 속은 부드러워져 훨씬 맛있어집니다 :)

 

홈런볼 딸기맛 전체적으로 맛있게 먹었지만, 생각보다 양이 많지않고 사르르 녹는 식감때문에 거의 5분만에 순삭해버렸네요. 상큼한 딸기맛을 좋아하신다면 한번 드셔보시길 추천드리고 싶습니다. 다음에 이마트에 가게 되면 논산딸기맛을 사서 일반 딸기맛과 어떤 맛의 차이가 있는지 먹어봐야겠습니다. 😊

 

 

직접 구매하여 작성한 후기입니다.

 

 

반응형
Contents

해당 포스팅 주소를 복사했습니다 😊

이 글이 도움이 되었다면 공감 부탁드립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