새소식

리뷰/편의점리뷰

편의점 과자추천 커피와 함께하면 더욱 맛있는 에이스 뉴욕치즈케이크맛

2021. 6. 10. 00:00
  • -

 

에이스 뉴욕치즈케이크맛

가격 : 1,500원

구입처 : 이마트24

칼로리 : 640kcal

 


 

편의점에서 과자를 고르던 중 제가 알고있는 파란색 포장의 에이스가 아닌 하얀색 포장의 에이스를 발견하였습니다. 패키지가 하얀색으로 좀 더 산뜻해져서 그런가 더욱 먹음직스러워 보였구요. 개인적으로 치즈를 좋아하는지라 뉴욕치즈 케이크맛 자체도 너무 먹어보고 싶어서 이렇게 구매하게 되었습니다. 가격은 기존 에이스와 동일한 1,500원 입니다. 

 

 

저는 원래도 커피타임에 에이스를 함께 곁들여 먹은 적이 꽤 많은데요. 포장에도 아이스아메리카노와 함께하는 달콤한 즐거움이라고 적혀있습니다. 확실히 커피와 가장 잘 어울리는 과자라는걸 보여주고 있네요 :)

 

 

에이스 뉴욕치즈케이크맛의 영양정보입니다. 나트륨 490mg, 탄수화물 63g, 당류 12g, 지방 28g, 트랜스지방 0g, 포화지방 13g, 콜레스테롤 0mg, 단백질 6g 이 들어있습니다. 

 

 

총 내용량은 121g, 칼로리는 640kcal 입니다. 한 손에 쏙 들어오는 과자가 칼로리는 겁나 높군요..ㅎㅎ

 

 

이곳에는 랜덤 문구가 적혀있는 곳인데요. 이름을 적어서 마음을 표현하고 싶은 사람에게 전달해주기 딱 좋게 만들어 놨습니다. 

 

 

쉼표 스티커가 포장 겉면에 붙어있어서 한번에 다 못먹는 경우에는 스티커를 붙여서 편리하게 보관할 수 있습니다. 아래쪽에 어떤식으로 쉼표스티커를 사용하는지에 대한 그림이 그려져 있네요. 

 

 

그렇다면 이제 본격적으로 에이스 뉴욕치즈케이크맛을 먹어보고 리뷰를 해보도록 하겠습니다. 

 

 

포장을 뜯어서 과자를 그릇에 모두 올려놨는데요. 에이스가 좋은 이유 중 하나가 요즘 나오는 질소포장 과자와 달리 포장 그대로 과자가 꽉 차있다는 점입니다. 질소가 없어서 막 던지면 과자가 부서질 수 있다는 단점이 있긴 하지만 과대포장보다는 차라리 이게 좋은 것 같네요 🥲

 

과자 포장을 뜯고 그릇에 올려두는 동안 솔직히 치즈향이 그렇게 강하게 나지는 않았습니다. 보통 시즈닝이 강하게 묻어있는 과자같은 경우는 봉지를 뜯자마자 그 향이 온 집안에 다 퍼지는 경우도 있는데 에이스 뉴욕치즈케이크 맛은 그렇지는 않더라고요.

 

 

앞, 뒤가 정확히 나눠져 있는지는 모르겠지만.. 앞면은 부드럽게 깎여진 느낌으로 생겼구요.

 

 

뒷면은 다소 거친 느낌으로 이렇게 생겼습니다. 솔직히 겉으로 보기에는 기존 에이스와 크게 다른점이 없어보이는데요. 

 

한 입 먹어보니 치즈향이 확실히 나기는 합니다. 치즈향이 깊게 느껴진다기 보다는 기존 에이스에서 살짝 치즈향이 첨가된 정도인 것 같은데,  아마 깊은 치즈향을 기대하고 드신다면 실망할 수 밖에 없을겁니다. 오히려 저는 치즈향보다는 아주 약간 다른 식감에 더 꽂혔는데요 기존 에이스보다 좀 더 바삭해진 느낌이 들어서 오리지널 에이스보다 맛있게 느껴졌습니다. 바삭한 식감에 부드러운 치즈향까지 더해지니 커피와 함께하기엔 정말 부족함이 없는 과자라는 생각이 드는데요. 치즈향이 약해서 치즈를 싫어하시는 분들도 크게 부담가지지 않고 먹을 수 있을 것 같은 정도입니다. 개인적으로 고소한 치즈향을 좀 더 진하게 구현했더라면 더 좋지 않았을까 하는 아쉬움이 남지만 지금 이 정도도 커피와 함께한다면 만족감이 꽤나 높은 과자인 것 같네요. 바삭한 식감의 에이스를 좋아하시는 분, 치즈향을 좋아하시는 분들께서는 에이스 뉴욕치즈케이크맛 꼭 드셔보시길 추천드립니다 😊

 

 

직접 구매하여 작성한 후기입니다.

 

 

반응형
Contents

해당 포스팅 주소를 복사했습니다 😊

이 글이 도움이 되었다면 공감 부탁드립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