새소식

리뷰/편의점리뷰

삼양 신제품 4가지치즈 불닭볶음면

2021. 6. 2. 00:00
  • -

 

4가지치즈 불닭볶음면

가격 : 1,600원

구입처 : 세븐일레븐

 


 

오늘은 오랜만에 삼양에서 새로운 불닭볶음면 시리즈가 출시되어 리뷰해보려고 합니다. 제가 오늘 소개해드릴 제품명은 바로 4가지치즈 불닭볶음면 입니다. 세븐일레븐 편의점에서 판매하고 있는 큰컵 제품으로 구매했구요. 세븐일레븐 뿐만 아니라 GS25, CU 등 다양한 편의점에서 구매하실 수 있습니다. 기존 불닭볶음면 시리즈의 가격은 1,500원이지만 4가지치즈 불닭볶음면 제품은 100원이 오른 1,600원 입니다.

 

 

4가지치즈 불닭볶음면 큰 컵의 포장 디자인 입니다. 오렌지색 컬러가 사용되었습니다.

 

 

중량은 110g, 칼로리는 445kcal 입니다.

 

 

볶음 라면의 경우 물을 붓고 따라버린 뒤 소스를 비비는 것으로 보통 생각하게 되는데 이 제품은 뜨거운 물을 붓고 물을 버리지 말아야 합니다. 또한 전자레인지 전용 조리 제품이라 뚜껑을 완전히 뜯고 전자레인지 조리가 가능합니다. 자세한 조리 방법은 아래에서 소개해드리도록 하겠습니다. 

 

 

영양정보 입니다. 나트륨 1,550mg, 탄수화물 67g, 당류 9g, 지방 15g, 트랜스지방 0g, 포화지방 7g, 콜레스테롤 4.9mg 이 들어있습니다.

 

 

내용물은 후첨스프 2개(가루 + 액상)와 면이 끝입니다.

 

후첨액상소스

 

후첨 4치즈분말

 

면을 살펴보니 다른 불닭시리즈처럼 넓적한 면인 것 같았는데요. 면의 면적이 조금 좁아진 모습입니다. 그래서 식감도 조금이나마 차이가 나지 않을까 싶습니다.

 

 

조리방법은 용기 옆면에 자세히 적혀있습니다.

 

<조리방법>

  1. 용기 뚜껑을 완전히 제거 후 후첨 액상소스와 후첨 4치즈분말을 꺼낸 다음
  2. 끓는물을 용기 안쪽 표시선까지 부은 후
  3. 전자레인지에 2분 30초간(1,000W 기준) 조리 (700W는 3분)
  4. 조리 후 후첨 액상소스와 후첨 4치즈분말을 넣고 잘 젓기

 

 

조리방법 그대로 만들어 보도록 하겠습니다. 끓는물을 안쪽 표시선까지 붓고 전자레인지에 돌리고 왔습니다. 후첨 액상소스와 4치즈분말을 넣어주겠습니다.

 

 

치즈향과 매콤한 향이 올라옵니다. 잘 저어서 비벼주도록 하겠습니다. 

 

 

완성된 4가지치즈 불닭볶음면 입니다! 꾸덕꾸덕한 느낌의 불닭볶음면입니다.

 

 

한 입 먹어봤습니다. 일단 맵기같은 경우는 오리지널 불닭볶음면보다 맵지 않습니다. 저는 오리지널 불닭은 너무 매워서 잘 못먹는 사람인데 이 제품은 맛있게 매운 정도로 느꼈네요. 4가지 치즈가 들어가서 치즈향이 확실히 깊게 느껴졌고 맵린이도 맛있게 먹을 수 있는 불닭입니다.

 

 

라면 하나만 먹으면 배가 안차서.. 윙봉도 에어프라이어에 살짝 돌려 함께 먹었습니다 😊

 

전체적으로 꾸덕꾸덕하고 쫄깃한 면발에 치즈맛과 적당한 매운맛이 잘 조화된 제품이라는 생각이 들었습니다. 매운맛을 좋아하시는 분들은 이 제품보다는 오리지널 불닭볶음면이 더욱 잘 맞을 것 같구요, 만약에 저처럼 매운걸 잘 못드시는 분들께서 꾸덕하고 고소한 치즈맛을 좋아하시는 경우에는 이 제품을 선택하시면 분명 만족스럽게 드실 수 있을거라고 생각합니다 :)

 

 

직접 구매하여 작성한 후기입니다.

 

 

반응형
Contents

해당 포스팅 주소를 복사했습니다 😊

이 글이 도움이 되었다면 공감 부탁드립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