새소식

리뷰/편의점리뷰

맥주안주로 좋은 과자 롯데 오잉포차 꾸잉칩

2021. 7. 29. 00:00
  • -

 

오잉포차 꾸잉칩

가격 : 1,500원

구입처 : 이마트24

칼로리 : 320 kcal

 


 

오늘은 맥주안주로 좋은 편의점 신상 과자를 하나 추천해드리려고 합니다. 바로 오잉포차 꾸이오잉칩(꾸잉칩) 인데요. 평소에 즐겨 먹는 오잉 과자에 어포맛이 추가되었다니 뭔가 더 맛도 좋고 안주로 최고일 것 같은 느낌이 들더라고요 😆 

 

 

저는 이 과자를 고를 때 고단백 어포스낵이라는 문구가 가장 먼저 눈에 띄었는데요. 무려 1봉당 달걀 1개분량의 단백질(7.2g)이 함유되어 있다고 합니다. 요즘 단백질 섭취에 신경을 많이 쓰고있어서 개인적으로 이 부분이 정말 마음에 들었네요 :) 

 

꾸잉칩 영양정보

 

꾸잉칩의 영양정보 입니다. 나트륨 460mg, 탄수화물 36g, 당류 4g, 지방 16g, 트랜스지방 0g, 포화지방 8g, 콜레스테롤 24mg, 단백질 7.2g이 들어있습니다. 

 

편의점에서 구매할 수 있는 꾸잉칩 1봉지의 총 내용량은 60g 이고 칼로리는 320 kcal 입니다.

 

색다른 바삭함 진한 해물맛 포차에서 먹던 맛 그대로

 

첫 번째 메뉴라는걸 보니 오잉포차 시리즈로 더 많은 제품이 나올 예정인 것 같습니다. 😊

 

 

과자 봉지를 열어봤습니다. 열자마자 오잉냄새와 어포냄새가 섞인듯한 그런 향이 확 풍겨왔습니다. 

 

 

그릇에 옮겨 담아봤습니다. 양은 많지도 적지도 않은 적당한 편인 것 같습니다. 

 

 

과자 한 개당 크기는 꽤나 큰 편이었습니다. 오잉은 길쭉하기만 했다면 이건 좀 더 옆으로 넓적했습니다. 시즈닝도 꽤 많이 발라져 있네요.

 

 

한 입 먹어봤습니다. 기존 오잉보다 좀 더 바삭하면서 식감이 업그레이드 된 느낌이었는데요. 담백하면서도 짭짤한게 계속 끌리는 맛이더라고요.

 

확실히 이 과자는 그냥 먹기보다는 맥주와 함께 먹는게 더욱 맛있을 것 같다는 느낌이었습니다. 전체적으로 양도 혼자 먹기엔 적당한 편이고 짭짤한 맛이 꽤나 괜찮은듯 하네요. 집에서 혼술을 즐기시는 분들께서 간단하게 드실만한 안주를 찾고 계신다면 꾸잉칩 추천드립니다! 😊

 

 

직접 구매하여 작성한 후기입니다.

 

 

반응형
Contents

해당 포스팅 주소를 복사했습니다 😊

이 글이 도움이 되었다면 공감 부탁드립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