새소식

일상/카페

울산 주전 오션뷰 카페 버프(BUFF)

2021. 11. 14. 00:00
  • -

 

 

버프(BUFF)

052-252-9800

울산광역시 동구 주전해안길 176, 2층

매일 10:00~22:00

Last order 21:30

주차장 있음

 


 

오늘은 울산 주전에 있는 오션뷰가 멋진 카페 버프(BUFF)를 소개해드리려고 합니다 😀주차장이 꽤 넓은 편이라 평일에 방문했을 때는 편하게 이용할 수 있었는데, 주말에 방문하게 되면 주차공간이 부족하거나 복잡할 수도 있을 것 같습니다.

 

카페 버프는 예전에 소개해드렸던 주전의 오션뷰카페 달포시와 가까이 위치하고 있는데요. 주전 입구쪽에 있어서 몽돌해변 가기 전의 주전 앞바다를 한 눈에 볼 수 있어서 좋습니다 :)

 

2020.07.22 - [일상/카페] - [울산 동구 주전 카페] 울산 동구 주전 카페 달포시(dalposi)

 

[울산 동구 주전 카페] 울산 동구 주전 카페 달포시(dalposi)

[울산 동구 주전 카페] 울산 동구 주전 카페 달포시(dalposi) 달포시(dalposi) 울산 동구 큰개안길 3 (주전동 140-2 달포시카페) 010-4264-4780 매일 11:00~23:00 라스트 오더 22:00 주전 신상카페 달포시에 다녀..

blime.tistory.com

[▲ 달포시 카페가 궁금하시다면 위 링크를 클릭해보세요.]

 

주전 버프(BUFF)

 

들어가기 전에 카페 외관을 한 번 둘러봤습니다. 크기도 꽤나 크고 카페의 구조가 독특했습니다. 1층은 전체적으로 주차장이 둘러싸여진 형태입니다.

 

 

버프는 1층(입구)과 2층 그리고 3층(루프탑)으로 이루어져 있습니다.

 

 

입구로 들어가면 바로 각종 주의사항 및 코로나 방역 수칙에 대한 안내를 확인할 수 있습니다.

 

 

버프는 다양한 베이커리류를 판매하고 있는데요. 2층으로 올라가면 카운터로 가는 통로쪽에 구움과자가 준비되어 있구요. 

 

 

카운터 옆 쪽에 있는 쇼케이스에는 이렇게 케이크 종류가 있습니다.

 

카운터
메뉴판

 

카페 버프의 메뉴판입니다. 오션뷰 카페 특성상 음료 가격이 좀 나가는 편이긴 하더라고요. 저는 이날 롬바르디(Lombardi)와 캐모마일을 주문했습니다. 롬바르디 커피 가격이 8천원이라니 확실히 비싼감이 없지않아 있죠..

 

 

버프 2층 내부는 이렇게 생겼습니다. 직사각형이지만 나선형으로 층을 올라가게끔 되어있는 구조였으며, 길이 다 이어져 있는데요. 처음엔 길을 헤매서 이동할 때 멀리 돌아가곤 했는데 나중에 화장실을 이용하거나 움직일 때는 빠른 길을 이용했습니다 😊2층은 실내지만 창가쪽에서 멋진 바다뷰를 볼 수 있어서 좋습니다.

 

 

다음으로 개인적으로 버프커피에서 제일 좋았던 루프탑을 소개해드리도록 하겠습니다.

 

 

루프탑은 탁 트인 바다뷰를 시원한 바람을 맞으면서 볼 수 있어서 굉장히 좋습니다.

 

 

자리가 꽤 많이 있긴 하지만 아무래도 날씨가 쌀쌀하기도 하고 바닷가쪽이라 바람이 어마어마하게 많이 불어서 사람이 많지는 않았습니다 🤣

 

주전 바다

 

루프탑에서 바라본 주전 바다뷰입니다. 울산 동구에는 일산지, 주전, 정자 이 3곳이 대표적인 바닷가인데요. 솔직히 일산지는 조금 답답한 느낌이 들고 주전이나 정자 바다가 탁 트인 느낌이라 보기 좋더라고요 🥰

 

 

바다뷰를 감상하면서 시간을 조금 보내니 진동벨이 울려서 주문한 음료를 가져왔습니다.

 

캐모마일(6.5)

 

먼저 캐모마일 입니다. 향도 좋고 무난했습니다 :)

 

롬바르디(8.0)

 

롬바르디입니다. 위에 치즈와 초코가 올라가 있는 커피입니다.

 

 

롬바르디 같은 경우는 직원분께서 먹는 방법을 알려주셨는데요. 처음에 초코와 치즈를 떠서 먹다가 어느정도 먹은 후에 크림과 함께 섞어서 먹으면 된다고 하셨습니다. 커피에 치즈가 들어가다니 독특하긴 했는데, 커피와 치즈가 어울리는지는 잘 모르겠네요 🤔 크림과 초코가 들어가서 전체적으로 달달한 커피였구요. 치즈는 뭔가 호불호가 많이 갈릴 것 같습니다. 맛 자체는 나쁘지 않고 시그니처메뉴다보니 한번쯤은 즐겨봐도 괜찮을 것 같습니다 :)

 

이렇게 주전 카페 버프에서 즐겁게 시간을 보내다 왔는데요. 구조도 독특하고 오션뷰도 예뻐서 마음에 들었습니다. 주전에도 예쁜 대형 카페가 많이 생기니 정말 좋은 것 같네요 😊

 

주전쪽에 갈만한 오션뷰 카페를 찾고 계신다면 버프 추천합니다 😆

 

 

직접 방문하여 작성한 후기입니다.

 

 

반응형
Contents

해당 포스팅 주소를 복사했습니다 😊

이 글이 도움이 되었다면 공감 부탁드립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