새소식

리뷰/오뚜기팬클럽

오뚜기 팬클럽 11월 선물을 받았어요!

2021. 11. 15. 00:00
  • -

 

오뚜기 팬클럽 11월 선물이 도착했습니다! 오뚜기 팬클럽 활동을 하게되면 매월 맛난 음식들과 신제품을 빠르게 받아볼 수 있어서 좋은데요. 이번 달에는 신제품이 포함되어 있지는 않지만 팬클럽 담당자 분께서 좋아하시는 것들로 구성해서 보내주셨다고 하더라고요 🥰

 

2021.10.30 - [리뷰/오뚜기팬클럽] - 오뚜기 팬클럽 10월 선물을 받았어요!

 

오뚜기 팬클럽 10월 선물을 받았어요!

오뚜기 팬클럽 10월 선물을 수령했습니다! 현재 저는 오뚜기 팬클럽 활동을 통해 매월 오뚜기의 여러 제품과 신제품들을 빠르게 받아보고 있는데요. 받은 제품들을 맛본 뒤에 솔직한 리뷰를 남

blime.tistory.com

[▲ 10월 선물이 궁금하시다면 위 링크를 클릭해보세요.]

 

 

언제봐도 귀여운 노란색의 오뚜기 박스입니다 😍

 

 

제가 이번에 받은 제품은 초간편 전믹스 2종과 쌀컵케이크 3종입니다.

 

초간편 김치전믹스

 

우선 김치전 믹스부터 소개해드리도록 하겠습니다.

 

초간편 김치전 믹스는 물만 섞어 부칠 수 있어서 정말 편리한 제품인데요. 5분만에 만들어 먹을 수 있는데다가 잘 익은 김치의 맛을 느낄 수 있다고 하네요 😮

 

김치전은 저번 달에 받은 감자수제비 키트와 함께 먹으면 좋을 것 같은데요. 조만간 그렇게 즐겨보고 후기를 작성하도록 하겠습니다 😆

 

초간편 감자전믹스

 

다음으로 감자전믹스를 소개해드리겠습니다!

 

감자전믹스는 마찬가지로 물만 섞어 부치는 초간편 믹스인데요. 밀가루 첨가없이 5분만에 바삭하고 쫄깃한 감자전을 만들 수 있다고 합니다 :) 김치전은 직접 만들어 본 적이 있지만 감자전은 한번도 만들어 본 적이 없어서 개인적으로 기대되는 제품이네요 😆

 

쌀컵케이크 3종

 

마지막으로 쌀컵케이크 3종입니다. 초코, 치즈, 스윗 바나나 이렇게 총 3가지 맛이 있습니다. 이 제품과 달걀 하나만 있다면 손쉽게 집에서도 컵케이크를 만들어 먹을 수 있다고 하네요. 어릴때 비슷한 스타일의 컵케이크를 사서 만들어먹었던 기억이 나는데 어릴 때 먹었던 추억의 맛이 날지 이것도 얼른 먹어보고 싶어집니다 🥰

 

이렇게 오뚜기 팬클럽 11월 선물을 소개해드렸는데요. 비록 신제품은 아니더라도 간편하게 즐길 수 있는 맛있는 제품들로 구성되어 있어서 좋은 것 같습니다 👍 얼른 먹어보고 조만간 리뷰로 돌아오도록 할게요 :)

 

 

■오뚜기로부터 제품을 무료로 지원받아 작성하였습니다■

 

 

반응형
Contents

해당 포스팅 주소를 복사했습니다 😊

이 글이 도움이 되었다면 공감 부탁드립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