새소식

리뷰/오뚜기팬클럽

오뚜기 팬클럽 10월 선물을 받았어요!

2021. 10. 30. 00:00
  • -

 

오뚜기 팬클럽 10월 선물을 수령했습니다! 현재 저는 오뚜기 팬클럽 활동을 통해 매월 오뚜기의 여러 제품과 신제품들을 빠르게 받아보고 있는데요. 받은 제품들을 맛본 뒤에 솔직한 리뷰를 남기고 있답니다 😆 제가 이때까지 오뚜기 팬클럽 활동을 통해서 맛본 음식들이 궁금하시다면 '리뷰>오뚜기팬클럽(클릭)' 카테고리를 통해서 확인해보시면 좋을 것 같구요. 과연 이번에 받은 제품들은 어떤게 있을까요? 항상 택배 박스를 오픈할 때면 설레게 되는 것 같습니다 :)

 

2021.09.11 - [리뷰/오뚜기팬클럽] - 오뚜기 팬클럽 9월 선물을 받았어요! (+오뚜기 굿즈)

 

오뚜기 팬클럽 9월 선물을 받았어요! (+오뚜기 굿즈)

오뚜기 팬클럽 활동을 한지가 벌써 3개월이 지나고 있네요. 7월과 8월에 다양한 신상품들과 콜라보 제품들을 받아서 먹어보고 리뷰했었는데, 이제 9월이 되어 새로운 선물을 택배로 받았습니다

blime.tistory.com

[▲ 9월 선물이 궁금하시다면 위 링크를 클릭해보세요.]

 

 

이번에도 이전과 마찬가지로 귀여운 오뚜기 전용 노란색 택배박스에 담겨서 배송되었습니다. 박스조차 버리기 아까워서 계속 모아두고 있네요 😊

 

 

박스를 개봉해봤습니다. 이번에도 정말 다양한 제품이 들어있네요.

 

 

이번에 받은 제품으로는 오뚜기 아임스틱 쨈 2종, 다노 컵누들 2종, 초간편 감자수제비 키트, 산타 컵 스프, 순후추라면(봉지라면)이 있습니다. 순후추라면은 컵라면으로 먼저 나온 제품인데 저는 아직 컵라면으로도 먹어보지 못했거든요. 예전부터 너무나도 먹어보고 싶었는데 어쩌다보니 봉지라면으로 먼저 접하게 되었네요 🥰

 

오뚜기 아임스틱 쨈 2종

 

오뚜기 아임스틱 쨈 2종은 간편하게 사용할 수 있는 스틱형 쨈인데요. 라즈베리&딸기와 밀감&한라봉 이렇게 2박스가 왔습니다. 당류가 25%나 다운되었다는 문구가 눈에 띄는데요. 그렇다면 과연 맛은 어떨지 궁금해집니다 😆

 

다노 X 컵누들 콜라보 제품 2종

 

다음으로 다노 컵누들 2종을 살펴봤습니다. 다노 컵누들은 순두부 김치와 닭가슴살 팟타이가 있구요. 컵누들 제품답게 컵라면 치고 칼로리도 낮고 나트륨도 낮아서 다이어트 할 때도 부담없이 먹기 좋아보입니다. 이것 또한 어떤 맛일지 너무 궁금해지네요 😊

 

초간편 감자수제비 키트

 

그리고 이건 초간편 감자수제비 키트입니다. 추가 재료가 필요 없을 정도로 알찬 구성인 것 같은데요. 평소에 수제비를 만들려면 반죽도 해야하고 육수도 내야해서 귀찮기 마련인데, 이렇게 키트를 활용하면 아주 편하고 맛있게 즐길 수 있을 것 같습니다 😀

 

산타컵스프

 

다음으로 산타컵스프 입니다. 산타컵스프는 스프 1세대라고도 할 수 있는 원조격 제품인데요. 오뚜기에서 스프 출시 50주년을 기념하여 레트로 시리즈 한정판으로 출시하였답니다. 70년대 산타스프의 디자인을 그대로 살렸다고 하는데 혹시 기억나시는 분 계시려나요 😮

 

 

마지막으로 순후추라면 입니다. 후추향 가득한 사골곰탕맛의 라면인데요. 아마 이건 컵라면으로 먼저 출시되었기 때문에 먹어보신 분들이 은근 많을 것 같아요. 타사의 사리곰탕면을 대체할만한 그런 제품인 것 같은데 어떤맛일지 너무 궁금해지네요 ❗

 

이렇게 오뚜기에서 받은 10월 선물을 전체적으로 소개해드렸는데요. 엄청 먹어보고 싶었던 순후추라면부터 레트로 디자인의 산타컵스프까지 재미있는 제품들이 많이 온 것 같습니다. 이번에 받은 제품들도 얼른 먹어보고 리뷰해보도록 할게요 😊

 

 

■오뚜기로부터 제품을 무료로 지원받아 작성하였습니다■

 

 

반응형
Contents

해당 포스팅 주소를 복사했습니다 😊

이 글이 도움이 되었다면 공감 부탁드립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