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뚜기 오즈키친 트리플머쉬룸 카레는 새송이버섯, 양송이버섯, 느타리버섯 총 3가지의 버섯이 듬뿍 들어있어서 고급스러운 맛이 나는 카레입니다.
실온보관 제품이구요. 1인분 포장되어 있으며 총 내용량은 250g, 칼로리는 265kcal 입니다.
영양정보 입니다. 나트륨 940mg, 탄수화물 26g, 당류 12g, 지방 15g, 트랜스지방 0.5g, 포화지방 9g, 콜레스테롤 25mg, 단백질 6g 이 들어있습니다.
트리플머쉬룸카레의 주요 특징은 뒷면 상단에 간단하게 소개되어 있습니다.
양파, 당근, 셀러리로 만든 미르푸아(Mirepoix)
새송이버섯, 양송이버섯, 느타리버섯을 넣었습니다.
은은한 야채와 버섯 맛의 옐로카레
원료명과 주의사항이 궁금하시다면 위 사진을 참고해주세요 😊
조리방법은 다른 오즈키친 카레제품과 똑같이 전자레인지 또는 끓는 물로 조리할 수 있습니다. 저는 끓는물에 4분간 가열해서 데워주도록 하겠습니다 :)
조리가 완료된 트리플머쉬룸카레의 모습입니다. 😊
꽤나 크리미한 느낌의 카레에 큼직한 버섯조각들이 잔뜩 들어있는걸 확인할 수 있습니다.
새송이버섯, 양송이버섯, 느타리버섯이 들어있다고 하는데 건더기가 큼직해서 그런지 먹어보니 확실히 버섯 특유의 쫄깃한 씹는 맛이 그대로 잘 느껴지더라고요.
카레에는 보통 고기를 넣어서 먹으니까 고기가 들어가야만 맛있을거라는 제 편견이 이 트리플머쉬룸카레를 먹고나서 확실히 깨진 것 같습니다. 버섯이 들어간 카레도 나름 매력이 있더라고요. 일단 버섯이 들어갔기 때문에 일반적인 카레와는 식감면에서 확실히 차이점이 있었고 전체적으로 굉장히 부드러운 맛이 느껴져서 좋았습니다. 이전에 먹어봤던 다른 오즈키친 카레와 비교해봐도 확실히 트리플머쉬룸카레가 가장 크리미한 느낌이 강한 것 같은데요. 이 점은 호불호가 은근 갈릴 것 같습니다.
개인적으로 부드러운 느낌의 카레를 좋아하신다면 정말 강추드리고 싶은데요 😆 김치와 함께 먹거나 다른 반찬과 곁들여서 먹어도 정말 맛있을 것 같구요. 아무래도 간편하면서도 맛있게 한 끼 식사를 챙겨먹을 수 있으니 몇개씩 집에 쟁여두면 정말 좋을 것 같습니다. 버섯 건더기가 듬뿍 들어간 오뚜기 오즈키친 트리플머쉬룸카레로 맛있는 한 끼 식사 즐겨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