새소식

리뷰/오뚜기팬클럽

오뚜기 팬클럽 9월 선물을 받았어요! (+오뚜기 굿즈)

2021. 9. 11. 00:00
  • -

 

오뚜기 팬클럽 활동을 한지가 벌써 3개월이 지나고 있네요. 7월과 8월에 다양한 신상품들과 콜라보 제품들을 받아서 먹어보고 리뷰했었는데, 이제 9월이 되어 새로운 선물을 택배로 받았습니다 🥰

 

2021.08.16 - [리뷰/오뚜기팬클럽] - 오뚜기 팬클럽 4기 두 번째 선물을 받았어요!

 

오뚜기 팬클럽 4기 두 번째 선물을 받았어요!

오뚜기의 신제품과 다양한 품목들을 먼저 받아보고 맛볼 수 있는 오뚜기 팬클럽, 최근 제가 오뚜기 팬클럽 4기에 선정되어 지난 달 여러가지 상품을 받아보고 리뷰한 적이 있었는데요 😊 2021.07.

blime.tistory.com

[▲ 8월 선물이 궁금하시다면 위 링크를 클릭해보세요.]

 

이번에 받은 선물은 어떤 제품들로 구성되어 있을까요. 아래에서 소개해드리도록 하겠습니다 :)

 

 

매번 같은 박스에 담겨오지만 볼때마다 귀엽다고 느껴지는 오뚜기 택배박스입니다 😊 

 

이번에는 담당자님께서 직접 판매하는 제품이 아닌 특별히 제작한 굿즈와 핫한 콜라보 제품을 선물로 보낸다고 말씀해주셨는데요. 콜라보한 제품을 제외하고는 아직 한번도 공개되지 않은 품목이고 외부에서 구매할 수도 없는 것들이라고 하셔서 기대를 잔뜩 안고 박스를 개봉해보았습니다!

 

 

박스를 열어보니 이렇게 다양한 제품들이 들어있었습니다.

 

 

이번에 받은 제품은 베이글칩 2종(옥수수스프 베이글칩, 크림스프 베이글칩), 행복이 가득한 집 9월호 잡지, 오뚜기 레시피북, 오뚜기 쟁반, 라이언X진라면 마우스패드로 구성되어 있었습니다 ☺️

 

옥수수스프 베이글칩 / 크림스프 베이글칩

 

이 베이글칩 2종은 오뚜기가 올리브영과 딜라이트 프로젝트로 콜라보를 진행하여 판매하고 있는 한정판 제품인데요. 이건 제가 처음 나왔을 때 부터 호기심이 생겨서 구매해서 리뷰해보고 싶었던 제품이거든요. 하지만 매번 품절되어서 구매하지 못했던 제품이었습니다.. 이렇게 선물 구성에 포함되어 있어서 너무 반갑더라고요 😆

 

오뚜기 쟁반

 

다음으로 오뚜기 쟁반을 소개해드리도록 하겠습니다. 오뚜기 캐릭터 그림이 그려진 아기자기한 쟁반인데요. 오뚜기 캐릭터가 케첩과 마요네즈, 머스터드로 그림을 그리고 있네요. 오뚜기 특유의 쨍한 노란색이라 톡톡 튀고 좋은 것 같아요 😍

 

오뚜기 레시피북

 

매월 행복이 가득한 집 잡지도 주셨는데 이번에는 잡지 뿐만 아니라 레시피북도 함께 보내주셨더라고요. 레시피북 디자인도 너무 예쁘고 깔끔하게 되어있어서 읽어보고 다양한 요리를 만들어봐야겠다는 생각이 들었습니다. 저처럼 요리초보인 사람에게는 이런 레시피북이 너무나도 유용한 아이템이죠 😮👍

 

라이언 X 진라면 마우스패드

 

마지막으로 라이언 X 진라면 콜라보 마우스패드입니다. 

 

 

라이언 캐릭터가 진라면 매운맛을 먹고있네요 🤣 

 

 

순한맛 파란색 제품은 실제로 한번 본 적이 있는데 매운맛버전은 이번에 처음 봤습니다. 크기도 적당하고 귀여워서 책상에 올려놓고 사용하니 완전 좋더라고요 :) 

 

이렇게 오뚜기팬클럽 9월 선물을 전체적으로 한번 소개해드렸는데요. 이번달에는 제가 먹어보고 싶었던 베이글칩과 다양한 굿즈까지 받아볼 수 있게 되어서 너무 좋습니다 🥰 조만간 베이글칩을 먹어보고 리뷰해보도록 할테니 궁금하신 분들께서는 나중에 포스팅에서 꼭 확인해주세요 :) 

 

 

■오뚜기로부터 제품을 무료로 지원받아 작성하였습니다■

 

 

반응형
Contents

해당 포스팅 주소를 복사했습니다 😊

이 글이 도움이 되었다면 공감 부탁드립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