새소식

일상/배달맛집

울산 무거동 배달 올바른 김치찌개 돼지고기 김치찌개

2021. 11. 22. 00:00
  • -

 

 

 

올바른김치찌개 & 양념게장

052-277-5792

11:00~01:00

 

▪️ 김치찌개 1인세트 - 13,900원

(찌개 + 공기밥1 + 제육볶음 or 스팸구이 택1 +반찬)

 


 

오늘은 무거동에 있는 김치찌개 맛집 한 곳을 소개해드리려고 합니다. 바로 올바른 김치찌개 & 양념게장 이라는 곳인데요. 이곳은 지꼬라는 꼬지집이 메인인데 배달전문 샵인샵 형태로 운영되는 곳인 것 같더라고요. 제가 한식을 좋아해서 평소에 김치찌개를 여러곳에서 자주 시켜 먹어봤는데 솔직히 배달로 즐겼을 때 만족스러운 곳은 그렇게 많지 않았거든요. 그런데 여기는 최근들어 먹어본 곳 중에서 가장 괜찮았던 것 같아서 이렇게 소개해드리려고 합니다 😊

 

 

올바른 김치찌개&양념게장 전용 봉투에 담겨서 빠르게 배달이 도착했습니다.

 

김치찌개 1인 세트

 

제가 주문한 김치찌개 1인 세트의 구성입니다. 새는 곳 없이 깔끔하게 포장되어 왔습니다.

 

 

계란찜은 리뷰이벤트로 받았습니다.

 

 

밥도 기본 구성에 포함되어 있구요.

 

 

1인 세트 메뉴를 시킬 때 제육볶음이나 스팸구이를 반찬으로 선택할 수 있었는데 저는 제육볶음을 선택했습니다.

 

 

김치찌개는 이렇게 커다란 통에 들어있습니다. 1인 세트임에도 불구하고 통이 꽤 크고 묵직하더라고요.

 

 

본격적으로 먹기 위해서 포장을 모두 열어봤습니다.

 

계란찜

 

리뷰이벤트로 받은 계란찜부터 먹어봤습니다. 개인적으로 좋아하는 부드러운 느낌의 계란찜이었는데요. 리뷰이벤트로 받은거지만 양이 넉넉해서 좋더라고요 😊

 

밥, 계란후라이

 

밥은 약간 흑미밥으로 되어 있었구요. 귀여운 크기의 계란 후라이도 하나 올라가 있습니다.

 

 

반찬도 소개해드리도록 하겠습니다.

 

멸치볶음

 

우선 매콤한 멸치볶음이 들어있는데 작은 멸치가 아닌 커다란 멸치가 사용되어서 씹는 맛이 있어서 좋았습니다.

 

어묵 반찬

 

어묵볶음은 얇게 썰어져 있어서 먹기 좋았고 간이 세지 않아서 맛있었습니다.

 

소시지, 계란말이

 

분홍소시지 1개와 계란말이도 들어있었는데 옛날 도시락 느낌도 나고 괜찮더라고요 😄

 

파채

 

양념이 살짝 된 파채도 있었는데 제육볶음과 함께 곁들여 먹기 좋았습니다.

 

제육볶음

 

제육볶음도 한 입 먹어봤는데요. 양념도 적당하게 잘 되어있고 1인분 치고 고기 양이 많아서 좋더라고요. 

 

돼지고기 김치찌개

 

오늘의 메인인 찌개입니다. 찌개 1인세트에서 찌개는 돼지고기 김치찌개, 참치 김치찌개, 스팸 김치찌개, 고기 순두부찌개, 해물 순두부찌개 중에서 고를 수 있는데요. 저는 가장 기본이라고 할 수 있는 돼지고기 김치찌개를 선택했습니다.

 

1인 세트임에도 불구하고 찌개 양이 꽤나 많은 듯 하더라고요 😆

 

 

큼지막하게 썰려진 두부도 들어있구요.

 

 

고기도 정말 많이 들어있습니다. 고기가 질기지 않고 부드러워서 좋았습니다.

 

 

이곳의 김치찌개 속에는 잘 익은 김치가 들어가 있어서 국물맛을 더욱 진하게 해주는 것 같은데요. 확실히 김치가 맛있어야 국물맛이 살아나는 것 같습니다.

 

오늘 이렇게 올바른김치찌개에서 1인세트로 주문해서 먹어봤는데, 전체적으로 가격대비 구성도 좋고 맛있고 푸짐하게 한 끼를 먹은 것 같아서 만족스럽네요. 무거동에서 찌개류 등 간단하게 한식으로 한 끼 배달시켜 드시고 싶으시다면 올바른 김치찌개 돼지고기 김치찌개 추천합니다 😆

 

 

직접 주문하여 작성한 후기입니다.

반응형
Contents

해당 포스팅 주소를 복사했습니다 😊

이 글이 도움이 되었다면 공감 부탁드립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