새소식

일상/배달맛집

마늘의 알싸함과 아삭함이 느껴지는 멕시카나 마늘알마니치킨

2021. 12. 9. 00:00
  • -

 

마늘알마니치킨

가격 : 19,000원

 


 

오늘은 멕시카나 신메뉴인 마늘알마니치킨을 소개해드리려고 합니다 😊 개인적으로 마늘을 엄청 좋아해서 마늘이 들어간 신메뉴는 웬만하면 다 먹어보는 편인데요. 이번에 멕시카나에서 한국인의 입맛을 저격할만한 신메뉴인 마늘알마니치킨이 나왔다고 하여 먹어보지 않을 수가 없겠더라고요 🥰 멕시카나는 원조치킨격인 브랜드임에도 불구하고 새로운 시도를 끊임없이 해서 좋은 것 같네요 :)

 

 

배달 같은 경우는 멕시카나 전용 봉투에 포장되어 빠르게 도착했습니다.

 

 

우선 봉투에 들어있는 모든 구성품들을 꺼내봤습니다.

 

 

마늘알마니치킨이 그러져 있는 고급진 종이박스에 치킨 본품이 들어있구요.

 

 

핵심인 마늘큐브 소스 같은 경우는 뿌려져 나오는게 아니라 이렇게 따로 나옵니다. 국내산 의성산지 마늘을 100% 사용했다고 하며 중량은 180g 입니다. 수입산 마늘이 아닌 국내산 의성산지 마늘이 사용되었다고 하니 먹어보기 전부터 맛이 꽤나 괜찮을 것 같다는 생각이 듭니다.

 

 

기본 구성품으로 콜라 500ml도 들어있었구요.

 

 

치킨무도 들어있습니다.

 

 

치킨무는 다른 치킨 브랜드에서 제공되는 기본 치킨무와 똑같습니다.

 

 

본격적으로 치킨을 개봉해보았습니다. 

 

 

박스에는 이렇게 먹음직스럽게 튀겨진 후라이드 치킨이 들어있었는데요. 지점마다 다르겠지만 제가 주문한 곳에서는 쫄깃한 떡 토핑도 조금 넣어주셨더라고요. 

 

 

마늘큐브소스는 취향에 따라 그릇에 따로 담아서 찍먹으로 드셔도 되고, 흔들어서 잘 섞은다음 치킨 위에 부어서 부먹으로 드셔도 됩니다. 저는 과감하게 소스를 치킨에 부어줬습니다.

 

마늘알마니치킨

 

소스를 끼얹은 마늘알마니치킨의 모습입니다. 마늘알마니치킨의 소스 이름이 그냥 마늘소스가 아니라 마늘큐브소스인 이유를 부어보니 알 수 있었는데요. 소스에 완전히 다져진 마늘이 들어가 있는것이 아니라 씹는 맛이 살아있도록 마늘 조각들이 들어가 있기 때문이었습니다. 입자가 크기 때문에 확실히 씹는 재미가 있고 마늘의 알싸한 향도 더 잘 느낄 수 있겠더라고요 😮

 

 

저는 멕시카나 치킨을 시킬때면 항상 이렇게 치즈볼 2알을 리뷰이벤트로 받곤 하는데요. 치킨을 먹기 전에 치즈볼부터 한번 먹어보도록 하겠습니다.

 

 

멕시카나의 더블치즈볼은 안에 모짜렐라 치즈와 체다치즈가 들어있는데 쫄깃하면서 짭짤한 맛이 강한 치즈볼입니다. 치즈가 쭉 늘어나는 매력이 있는건 아니지만 약간 찹쌀도넛 같기도 하면서 나름대로 맛있는 치즈볼이라 만족스럽게 먹을 수 있었습니다 😊

 

 

치킨에 올라가 있는 떡 토핑도 먼저 집어먹어봤는데요. 살짝 튀겨져 있는데 마늘큐브소스와 정말 조화를 잘 이루더라고요. 튀긴 떡 토핑은 어떤 양념이든 다 잘 어울리는 것 같습니다 ☺

 

 

이제 본격적으로 치킨을 먹어보도록 하겠습니다. 소스를 골고루 묻혀서 마늘 큐브 조각과 함께 먹으면 되는데요. 소스가 달콤하면서도 꽤나 새콤했는데 큐브 조각을 씹으면 씹을수록 알싸한 향이 올라와서 정말 매력적인 맛이 나더라고요. 마늘맛이 과하지 않고 밸런스가 잘 잡혀있어서 부담스럽지 않은점도 만족스러웠습니다. 개인적으로 탕수육이나 튀김은 바삭하게 즐기기 위해서 찍먹으로 즐기는 편이지만 뭔가 마늘알마니치킨은 부먹으로 먹기 좋은 것 같다는 생각이 드네요 😄

 

이렇게 멕시카나에서 마늘알마니치킨을 먹어봤는데 정말 마늘을 좋아하시는 분들께서는 꼭 한번 드셔보셨으면 좋겠다는 생각이 들 정도로 만족스러웠고, 최근에 먹어본 마늘치킨 중에서 가장 맛있었던 것 같습니다. 마늘을 좋아하는 저는 앞으로도 종종 시켜먹을 것 같네요 😊 여러분들께서도 마늘알마니치킨의 맛이 궁금하시다면 한번 도전해보세요 :) 

 

 

직접 주문하여 작성한 후기입니다.

 

 

반응형
Contents

해당 포스팅 주소를 복사했습니다 😊

이 글이 도움이 되었다면 공감 부탁드립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