새소식

리뷰/오뚜기팬클럽

오뚜기 순두부 진짬뽕 컵라면 후기

2021. 12. 24. 00:00
  • -

 

순두부 진짬뽕

가격 : 2,300원

 


 

오늘은 오뚜기에서 나온 순두부 진짬뽕 큰컵을 소개해드리려고 합니다. 가격은 편의점 기준 2,300원으로 기존 컵라면에 비하면 조금 비싼 가격이긴 한데요.. 순두부 열라면과 같이 SNS 등에서 라면에 순두부를 넣어먹는 레시피가 유행하면서 오뚜기 또한 그에 발맞춰 제품을 출시한 것 같습니다 😊 

 

 

순두부 진짬뽕의 패키지는 이렇게 생겼습니다. 

 

 

총 내용량은 115g, 칼로리는 475kcal 이구요. 전자레인지 조리방식과 끓는물 조리방식 둘 중 하나를 택해서 조리할 수 있습니다. 오뚜기에서는 전자레인지 조리방식을 권장하고 있구요. 끓는물을 넣고 700W기준 2분 30초, 1000W 기준 2분을 돌려주면 됩니다 😊

 

 

순두부 진짬뽕의 영양정보 입니다. 총 내용량 115g 당 나트륨 1,790mg, 탄수화물 68g, 당류 3g, 지방 18g, 트랜스지방 0g, 포화지방 9g, 콜레스테롤 5mg, 단백질 10g, 칼슘 113mg 이 들어있습니다.

 

 

뚜껑을 뜯고 내용물을 살펴보도록 하겠습니다.

 

 

우선 진짬뽕 특유의 넓적한 면이 들어있구요.

 

 

스프 2종이 들어있습니다.

 

 

빨간색 봉지에 든 것은 순두부블럭인데요. 반드시 조리 후 넣어줘야 합니다.

 

 

액체스프는 전자레인지에 넣기 전 끓는물과 함께 넣어주면 됩니다.

 

 

이제 본격적으로 조리해보도록 하겠습니다. 우선 액체스프를 면 위에 뿌려주고 끓는물을 370ml 정도 부어줍니다. 이후 전자레인지에 돌려줍니다.

 

 

전자레인지에 2분 30초간 돌려준 모습입니다. 순두부가 없으니 일반적인 진짬뽕 비주얼과 비슷한 모습입니다.

 

 

순두부 진짬뽕으로 만들기 위해서 순두부 블럭을 쏙 넣어줬습니다.

 

 

잘 저어주면 이렇게 먹음직스러운 비주얼로 변하게 됩니다 🥰

 

 

한 입 먹어봤습니다. 진한 해물향과 얼큰한 국물이 상당히 매력적이었는데요. 면발도 굵직해서 짬뽕을 먹는 것 같은 느낌도 들었습니다. 얼큰한 진짬뽕에 몽글몽글한 순두부까지 들어있으니 맛은 확실히 괜찮더라고요 😍 하지만 2,300원이라는 가격에 비해서 순두부양이 조금 적은게 아쉬웠습니다. 제품 하나로 간편하게 즐길 수 있다는 장점이 있지만 가격대가 있는만큼 순두부양이 좀 더 푸짐했으면 좋았지 않을까 싶더라고요.. 😢

 

순두부 진짬뽕은 전체적으로 가격 생각을 하지 않는다면 맛은 확실히 괜찮은 라면이라고 할 수 있겠네요. 제가 평소에 라면 국물은 다 안먹고 남기는 편인데 순두부 진짬뽕은 국물 맛이 너무 매력적이라 다 먹어버렸습니다 🤣 순두부 열라면을 맛있게 드셨던 분이라면 순두부 진짬뽕도 나름의 매력이 있으니 꼭 한번 드셔보시길 추천드리고 싶네요 :) 

 

 

■오뚜기로부터 제품을 무료로 지원받아 작성하였습니다■

 

 

반응형
Contents

해당 포스팅 주소를 복사했습니다 😊

이 글이 도움이 되었다면 공감 부탁드립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