새소식

리뷰/오뚜기팬클럽

오뚜기 팬클럽 12월 선물을 받았어요!

2021. 12. 21. 00:00
  • -

 

오뚜기 팬클럽 12월 선물이 도착했습니다! 이번이 오뚜기 팬클럽 4기 마지막 선물인데요. 오뚜기 팬클럽 활동을 시작한지 얼마 되지 않은 것 같은데 벌써 6개월이 지났다니.. 정말 시간이 빨리 흘러가는 것 같습니다 😂 그동안 정말 다양한 제품과 신제품들을 빠르게 만나볼 수 있어서 좋았던 것 같네요 😊 그렇다면 마지막으로 받은 선물은 무엇인지 아래에서 소개해드리도록 하겠습니다 :)

 

2021.11.15 - [리뷰/오뚜기팬클럽] - 오뚜기 팬클럽 11월 선물을 받았어요!

 

오뚜기 팬클럽 11월 선물을 받았어요!

오뚜기 팬클럽 11월 선물이 도착했습니다! 오뚜기 팬클럽 활동을 하게되면 매월 맛난 음식들과 신제품을 빠르게 받아볼 수 있어서 좋은데요. 이번 달에는 신제품이 포함되어 있지는 않지만 팬클

blime.tistory.com

[▲ 11월 선물이 궁금하시다면 위 링크를 클릭해보세요.]

 

 

이번에도 귀여운 오뚜기 팬클럽 전용 박스에 제품이 담겨서 배송되었습니다 🥰

 

 

박스 한가득 제품들이 들어있네요!

 

 

받은 제품들을 모두 꺼내봤습니다. 이번에 받은 선물은 총 5개 제품으로 순두부 진짬뽕, 제주 흑돼지 카레, 치즈로제파스타 라면, 케과 마요네스가 만난 케요네스, 마른안주에 찍어먹는 마요네스로 구성되어 있습니다 :) 

 

 

순두부 진짬뽕

 

칼칼한 진짬뽕 속에 순두부 블럭이 쏙, 순두부와 짬뽕의 환상 조합

 

 

제주 흑돼지 카레

 

제주도 느낌 가득 담은 새로운 브랜드 '제주담음'의 흑돼지 카레,

제주감귤로 맛을 낸 카레소스에 큼지막한 제주산 흑돼지와 당근, 감자가 듬뿍!

 

 

치즈로제파스타 라면

 

토마토의 새콤달콤함, 크림의 고소함, 치즈의 깊고 진한 맛의 환상적인 조화

 

 

케요네스

 

과 마요네스의 만남, 느끼한 끝맛 잡는 할라피뇨까지 들어있는 케요네스!

 

 

마요네스

 

호프집 비법소스를 집에서도 간편하게! 마른안주에 찍어먹는 마요네스, 간장과 청양고추를 더해서 매콤짭짤!

 

 

이렇게 오뚜기 팬클럽 4기 마지막 선물을 소개해드렸는데요. 이번 제품들도 얼른 먹어보고 리뷰해보도록 하겠습니다 😊 코로나로 인해서 신제품이 많이 안나왔다는게 살짝 아쉽지만 그래도 오뚜기 팬클럽 활동을 통해서 다양한 제품들을 즐겨보고 후기도 남길 수 있어서 너무 좋았습니다. 팬클럽 활동은 이렇게 끝났지만 오뚜기 제품은 평생 애용하게 될 것 같습니다 :) 

 

 

■오뚜기로부터 제품을 무료로 지원받아 작성하였습니다■

 

 

반응형
Contents

해당 포스팅 주소를 복사했습니다 😊

이 글이 도움이 되었다면 공감 부탁드립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