새소식

일상/요리

하루한킷 우삼겹 숙주볶음 마켓컬리 밀키트 후기

2022. 1. 14. 00:00
  • -

 

[하루한킷] 우삼겹 숙주볶음

가격 : 8,900원

 


 

오늘은 마켓컬리에서 구매한 우삼겹 숙주볶음 밀키트를 소개해드리려고 합니다. 저는 집에서 혼자 살고 있다보니까 직접 요리를 해서 먹기보다는 주로 배달 음식을 시켜먹거나 밀키트를 활용하는 경우가 많은데요. 요즘은 밀키트 종류가 정말 다양하고, 맛있는 제품들이 많이 나오는 것 같더라고요.

 

오늘 포스팅에서 소개해드릴 우삼겹 숙주볶음 밀키트는 제가 마켓컬리에서 자주 구매해서 먹는 제품인데요. 고소한 우삼겹과 아삭한 숙주의 맛이 매력적인 제품입니다. 이번 포스팅을 시작으로 제가 즐겨먹는 밀키트를 종종 소개해드리도록 하겠습니다 😊

 

 

하루한킷 우삼겹 숙주볶음의 패키지 디자인은 이렇게 깔끔하게 되어 있습니다.

 

 

2인분 구성으로 되어있으며, 냉장보관 제품이구요. 조리 방법이 매우 간단하기 때문에 저처럼 요리를 잘 못하는 분께서 이 밀키트를 조리하시더라도 15분이면 완성하실 수 있습니다 👍

 

 

대략적인 조리방법은 이렇게 패키지 옆면에 적혀있구요.

 

 

감싸져 있는 종이 패키지를 제거하면 이렇게 투명 플라스틱 통에 각종 구성품들이 담겨있는 것을 확인할 수 있습니다.

 

 

전체적인 구성은 이렇습니다. 전부 다 깔끔하게 개별포장 되어있으며, 식용유를 포함하여 모든 재료가 다 갖춰져 있어서 따로 준비할 재료가 하나도 없으니 너무 좋은 것 같습니다 👍

 

숙주
대파
우삼겹
청양고추
마늘, 베트남고추
양파
소스
안내문

 

동봉되어 있는 안내문에는 제품 구성 소개와 함께 자세한 조리방법이 적혀있으니 참고하시면 좋을 것 같네요 :) 

 

제품 구성을 전체적으로 살펴봤으니 이제 본격적으로 밀키트 조리를 시작해보도록 하겠습니다 😮

 

 

우선 채소를 흐르는 물에 씻고 적당한 크기로 썰어줍니다. 

 

 

채소 손질이 끝나면 우삼겹을 꺼낸 다음 키친타올을 사용하여 핏기를 빼줍니다. 

 

 

후라이팬을 달군 다음 고기가 갈색빛이 돌때까지 볶아줍니다. 고기에서 기름이 많이 나오기 때문에 이 과정에서는 식용유를 사용할 필요가 없습니다!

 

 

고기가 어느정도 볶아졌으면 접시에 잠시 담아놓아 줍니다. 후라이팬에 있는 고기 기름을 키친타월로 한번 닦아준 뒤 아까 썰어놓은 채소와 식용유를 넣고 센불에 볶아줍니다. 

 

 

채소가 어느정도 볶아지면 숙주와 고기도 함께 넣어줍니다. 

 

 

소스도 까먹지 말고 넣어줍니다 👍

 

마지막으로 휘리릭 볶아주면 손쉽게 우삼겹 숙주볶음이 만들어진답니다 😊

 

 

완성샷 입니다! 숙주가 조금 과하게 익은 감이 있지만.. 그래도 나름 먹음직스러운 비주얼이죠 🥰

 

 

아삭아삭한 식감의 숙주도 정말 괜찮았구요. 

 

 

고기 같은 경우는 양이 그리 많진 않았지만 냄새도 안나고 질기지도 않아서 맛있게 먹을 수 있었습니다. 채소도 듬뿍 들어있고 무엇보다도 소스맛이 괜찮아서 언제 먹어도 만족스럽게 즐길 수 있는 밀키트인 것 같네요 😊 간편하게 맛있는 반찬을 만들어먹고 싶으신 분들께서는 하루한킷 우삼겹 숙주볶음 밀키트 한번 구매해서 드셔보시길 추천드려요 :) 

 

 

직접 구매하여 작성한 후기입니다.

 

 

 

반응형
Contents

해당 포스팅 주소를 복사했습니다 😊

이 글이 도움이 되었다면 공감 부탁드립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