새소식

일상/요리

오뚜기 참깨라면 볶음면 후기

2024. 3. 14. 00:00
  • -

 

참깨라면 볶음면

 

가격: 2,300원

구입처: GS25

 


 

오늘은 오뚜기 참깨라면이 국물없는 볶음라면으로 재탄생한 제품인 참깨라면 볶음면을 먹어 본 후기를 한번 써보려고 합니다 😊 참깨라면은 개인적으로 평소에 정말 좋아하는 라면 중 하나인데 볶음면으로 나온 제품이라고 해서 한번 먹어보고 싶더라고요. 다른 라면에 비해서 가격대가 조금 나가는 편이긴 하지만 매콤하면서 고소하니 맛있을 것 같다는 생각이 들어서 구매해왔습니다 :)

 

 

참깨라면 볶음면의 패키징 디자인 입니다. 언뜻 보면 참깨라면이라고 생각할 수도 있을 만큼 참깨라면과 닮아있더라고요.

 

 

참깨라면 볶음면의 칼로리는 520kcal 입니다. 전자레인지 조리가 가능한 용기이고, 참깨박을 넣어 더욱 고소한 면발이 들어있다고 하는데요. 참깨라면과 똑같이 계란 블럭이 들어있습니다.

 

영양정보

 


 

 

영양정보 입니다. 총 내용량 110g당 나트륨 1,090mg, 탄수화물 69g, 당류 6g, 지방 22g, 트랜스지방 0g, 포화지방 8g, 콜레스테롤 20mg, 단백질 12g, 칼슘 216mg 이 들어있습니다.

 

 

조리방법은 패키지 측면에 적혀있습니다. 뚜껑을 개봉한 후 고소한참깨라면블럭을 넣고, 끓는 물을 부은다음 4분 후에 물을 버리고, 분말스프와 유성스프를 넣고 잘 비비면 됩니다. 전체적으로 일반적인 볶음라면과 거의 동일한데요. 조리법 아래를 보면 독특한 점을 발견할 수 있는데, 위의 조리법대로 조리 후 전자레인지에 30초간 더 조리할 것을 추천하고 있더라고요. 더욱 풍미가 살아난다고 합니다. 추천 조리법대로 한번 조리해봐야겠네요.

 

 

본격적으로 뚜껑을 뜯고 내용물을 살펴보도록 하겠습니다. 우선 안에는 이렇게 면발이 있는데요. 참깨박을 넣었다고 하는 면발의 비주얼이 확실히 일반적인 면발과는 살짝 다른 느낌이 들더라고요.

 

 

또한 면과 함께 분말스프, 참깨계란블럭, 유성스프까지 3종이 개별포장되어 들어있습니다.

 

 

계란 블럭을 넣고 끓는 물을 부어주도록 하겠습니다.

 

 

4분 후 면발이 익어서 물을 버려준 다음, 분말스프와 유성스프를 넣고 비벼주도록 하겠습니다.

 

 

비비고 나니 먹음직스럽게 새빨간 비주얼의 참깨라면 볶음면이 완성되었습니다.

 

 

유성스프 덕분에 참기름의 고소한 향이 엄청나게 많이 나구요. 면발에 윤기도 좌르르 흐르곤 합니다. 매콤한 향도 살짝 나더라고요.

 

 

바로 한 입 먹어보았습니다. 먹자마자 매콤하고 고소하다는 표현이 딱 들어맞는 맛이 느껴졌는데요. 참기름의 고소한 향과 매콤함이 굉장히 잘 어울리는 듯한 느낌이 들더라고요. 삼각김밥을 하나 사서 같이 먹어도 굉장히 잘 어울릴 것 같구요. 감칠맛도 풍부해서 누구나 맛있게 즐길 수 있을 것 같습니다. 매운맛 정도는 맵찔이인 저도 충분히 먹을 수 있을 정도였구요. 국물있는 참깨라면과는 확실히 색다른 느낌이었네요. 

 

오늘 이렇게 참깨라면 볶음면을 먹어봤는데요. 개인적으로 맛있게 즐겨서 앞으로도 종종 구매해서 먹을 것 같네요. 혹시나 호기심이 생기는 분들께서는 한번쯤 드셔보셔도 괜찮을 듯 하니 도전해보시길 추천드립니다 😊

 

 

직접 구매하여 작성한 후기입니다.

 

반응형
Contents

해당 포스팅 주소를 복사했습니다 😊

이 글이 도움이 되었다면 공감 부탁드립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