새소식

일상/맛집

울산 성남동 분위기 좋은 맛집 어라운드울산

2022. 5. 26. 00:00
  • -

 

 

어라운드울산

052-248-0225

울산 중구 문화의거리 33

매일 11:00 - 22:00

 


 

오늘은 울산 성남동에 위치하고 있는 어라운드울산이라는 곳에 다녀온 후기를 한번 써보도록 하겠습니다 😊 어라운드울산은 성남동에서 분위기도 좋고 음식 맛도 좋기로 꽤나 소문난 곳인데요. 갑자기 파스타가 넘 땡겨서 갈만한 곳이 없을까 찾아보다가 이곳을 발견하여 이렇게 방문하게 되었습니다. 주차장이 별도로 존재하지 않기 때문에 근처 공영주차장에 주차하고 오시는걸 추천드립니다.

 

어라운드 울산

 

어라운드 울산은 보시다시피 복합문화공간이라 1층은 카페(식당), 2층은 문화 공간, 3층은 갤러리로 운영되고 있습니다. 저는 오늘 파스타를 먹으러 왔기 때문에 1층으로 향했습니다. 

 

어라운드 울산 입구

 

어라운드울산의 입구입니다. 2층 문화공간은 소품샵으로 되어있어서 식사를 마치고 나서 구경하러 가보는 것도 괜찮을 것 같습니다.

 

 

입구부터 뭔가 분위기가 남달랐는데요. 전체적으로 조명이 살짝 어두워서 그런지 고급스러우면서도 아늑한 느낌을 받았습니다.

 

 

내부는 생각보다 넓었구요. 테이블간 거리도 널찍해서 좋았습니다. 또한 여러가지 형태의 좌석들이 놓여져 있었습니다.

 

 

입구쪽은 화이트톤이었지만 전체적으로 주를 이루는 인테리어는 우드톤이었네요.

 

횬주팔찌

 

카운터쪽에서는 이렇게 팔찌나 연필 등의 소품을 판매하고 있기도 했습니다.

 

 

어느정도 내부를 둘러봤으니 본격적으로 메뉴를 살펴보고 주문을 해보도록 하겠습니다.

 

메뉴판

 

어라운드울산의 메뉴판입니다. 주문같은 경우는 카운터로 가서 선불로 진행하면 되는데요. 저는 다양한 메뉴 중에서 라구 파스타와 새우 로제 파스타를 주문했습니다. 음료는 사이다를 하나 골랐습니다 :)

 

 

주문을 완료하고나니 피클, 앞접시, 식기도구, 사이다 등을 먼저 가져다주셨습니다.

 

 

그리고 얼마 지나지 않아 파스타까지 모두 나왔습니다. 

 

라구 파스타(13.0)

 

먼저 라구 파스타부터 소개해드리도록 하겠습니다.

 

 

라구파스타는 육향이 꽤나 느껴졌구요. 토마토소스와의 조합도 괜찮았으며 살짝 매콤함이 있었지만 많이 맵지 않아서 무난하게 즐길 수 있는 메뉴인 듯 했습니다. 

 

새우 로제 파스타(12.0)

 

다음으로 새우 로제 파스타입니다.

 

 

우선 새우로제파스타는 독특하게도 면이 검정색이었는데요. 오징어먹물이 들어간 면인 듯 하더라고요. 면은 색만 독특한게 아니라 식감도 일반적인 파스타와 약간 다른 것 같았구요. 전체적으로 진한 로제소스와 정말 잘 어울렸습니다 :)

 

 

새우로제파스타니 역시 새우가 빠질 수 없겠죠. 통통한 새우가 5마리정도 올라가 있었는데요. 로제소스와 함께 즐기니 정말 맛있었습니다 👍

 

오늘 이렇게 울산 성남동에 있는 어라운드울산에서 파스타를 즐기고 왔는데요. 분위기도 좋고 파스타 맛도 꽤나 괜찮아서 울산에서 갈만한 파스타집을 찾고 계신다면 한번쯤 들러봐도 좋을 것 같다는 말씀을 드리고 싶네요 😊

 

 

직접 방문하여 작성한 후기입니다.

 

 

반응형
Contents

해당 포스팅 주소를 복사했습니다 😊

이 글이 도움이 되었다면 공감 부탁드립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