새소식

일상/배달맛집

멕시카나 순살반반치킨(간장, 양념) 후기

2022. 7. 9. 00:00
  • -

 

멕시카나 순살반반치킨(간장&양념)

가격 : 20,900원

 


 

오늘은 신메뉴가 아닌 평소에 즐겨 먹는 클래식한 치킨 조합으로 배달을 시켜먹어봤습니다. 평소에 새로운 맛에 도전하는걸 좋아라하는 편이긴 하지만 아무래도 가끔은 클래식한 맛이 끌리는 날도 있더라고요. 오늘이 딱 그런 날이라서 멕시카나에서 간장&양념 조합으로 순살반반치킨을 시켜봤습니다 :)

 

 

치킨은 멕시카나 전용 배달 봉투에 깔끔하게 담겨 있었구요. 꽤나 빨리 도착했습니다.

 

 

배달 온 구성은 위와 같습니다. 

 

 

하나씩 살펴보자면 우선 이렇게 치킨 본품이 들어있는 박스가 있구요.

 

케요네즈 샐러드

 

케요네즈 양배추 샐러드도 따로 포장되어 들어있습니다. 뭔가 이런 샐러드가 들어있으니 더욱 클래식한 느낌이 드는 것 같네요 😊

 

치킨무

 

치킨무도 들어있습니다. 치킨무는 다른 치킨 브랜드의 치킨무와 동일합니다. 

 

콜라

 

기본 제공으로 콜라도 들어있었는데요. 펩시 500ml가 들어있더라고요.

 

 

모든 구성품들을 개봉 완료했습니다. 본격적으로 치킨을 살펴보도록 하겠습니다.

 

 

치킨이 굉장히 먹음직스러워 보이는데요. 전체적으로 먹기 좋은 크기로 잘라져 있었구요. 순살로 주문했기 때문에 그냥 먹기만 하면 되니 편하게 즐길 수 있어서 좋습니다.

 

간장치킨

 

간장치킨 입니다. 위에 파슬리가 솔솔 뿌려져 있는 모습입니다.

 

 

바로 한 입 먹어봤습니다. 간장치킨은 전체적으로 짭쪼름하면서 감칠맛이 뛰어나더라고요. 요즘 나오는 치킨들은 개인적으로 간장류에 단맛이 많이 가미되어 있다고 생각하는데 멕시카나의 간장치킨은 짠맛에 초점이 맞춰져 있는 것 같더라고요. 그래서 호불호가 은근 갈릴 수 있겠다는 생각이 들었습니다.

 

양념치킨

 

다음으로 양념치킨 입니다. 간장치킨에 파슬리가 뿌려져 있다면 양념치킨에는 깨가 먹음직스럽게 뿌려져 있습니다. 

 

 

멕시카나의 양념치킨은 정말 많은 분들께서 인정하고 있는 메뉴인데요. 맵지않고 달달해서 남녀노소 누구나 맛있게 즐길 수 있는 양념치킨입니다. 저는 아무래도 이 양념이 생각나서 이렇게 종종 시켜먹게 되는 것 같아요

 

이렇게 멕시카나에서 순살반반으로 간장치킨과 양념치킨을 즐겨봤는데요. 새로운 맛도 좋지만 익숙한 맛을 즐기는것도 괜찮은 것 같다는 생각이 들었습니다. 클래식한 간장치킨과 양념치킨이 맛있는 곳을 찾고 계신다면 멕시카나 추천드려요 😊

 

 

직접 주문하여 작성한 후기입니다.

 

 

반응형
Contents

해당 포스팅 주소를 복사했습니다 😊

이 글이 도움이 되었다면 공감 부탁드립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