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늘은 울산 무거동에 위치하고 있는 한가네곱창에서 곱창전골을 배달로 시켜먹어봤습니다. 오늘따라 곱창전골이 너무 땡기는데 집밖은 나가기 싫고 그렇더라고요.. 평소에 곱창전골은 보통 매장에 직접 가서 먹곤 했는데, 배달로 시키면 과연 그 맛이 어떨지 궁금하기도 해서 이렇게 시켜보았습니다 😊
배달은 이렇게 봉투에 담겨서 새는 곳 없이 깔끔하게 도착했습니다. 봉지 안에 뭐가 많이 들어있어서 굉장히 묵직하더라고요.
한가네 곱창에서 주문한 곱창전골 2인분의 구성입니다. 2인분임에도 꽤나 푸짐한 구성이었는데요. 어떤 것들이 있는지 아래에서 소개해드리도록 하겠습니다.
우선 이렇게 쌈장, 기름장, 와사비, 파전 간장 등 여러가지 소스가 담겨 있는 소스통이 있구요.
감자 반찬, 고추, 상추가 들어있는 반찬통도 있었구요.
오이절임, 오이소박이, 파전이 들어있는 반찬 통이 하나 더 들어있습니다. 보통 배달로 음식을 주문하면 이렇게 반찬을 푸짐하게 주는 경우가 잘 없었던지라 이렇게 주시니 뭔가 신기했습니다.
곱창전골에 넣어 먹으라고 당면도 따로 담아서 주셨더라고요.
곱창전골은 이렇게 커다란 일회용기에 담겨있었는데 양이 정말 어마어마하더라고요. 2인분이라는게 믿겨지지 않을 정도로 푸짐한 양이었습니다. 넷이서 먹어도 배부르게 즐길 수 있을 것 같아보이더라고요.
한가네곱창의 곱창전골은 국물 색만 봐도 알 수 있겠지만 기본적으로 매콤한 맛이 베이스로 깔려있습니다. 곱창전골에는 또한 기본적으로 야채와 버섯이 듬뿍 들어있었는데요. 야채와 곱창전골 특유의 기름지면서도 매콤한 국물이 만나니 평소에 음주를 즐겨하지 않는 편임에도 불구하고 술이 마구 당기는(?) 그런 맛이 났습니다.
당면도 넣어서 한 입 먹어봤습니다. 마찬가지로 곱창전골 국물이 만나서 정말 맛있더라고요 😊
곱이 가득 들어있는 곱창과 쫄깃한 내장들 또한 많이 들어 있어서 전체적으로 꽤나 푸짐한 느낌이었습니다 👍
이렇게 오늘 한가네곱창 울산점에서 곱창전골 2인분을 시켜서 먹어봤는데요. 아무래도 곱창전골이 기름이 많은 부위다보니 호불호가 크게 갈릴 수 있을 것 같지만, 여럿이서 술안주로 선택할만한 메뉴로는 정말 곱창전골이 최고인 것 같다는 생각이 듭니다. 전체적으로 양도 많고 적당히 매콤해서 정말 만족스러웠네요. 직접 시켜 먹어보니 배달로도 꽤나 간편하게 꽤나 괜찮은 곱창전골을 즐길 수 있다는 것을 알게 되었고, 앞으로도 종종 생각날 때 마다 시켜먹어야겠다는 생각이 듭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