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늘은 멕시카나 신메뉴 뿌리새우치킨을 소개해드리려고 합니다. 뿌리새우치킨은 이름에서도 그대로 드러나듯이 바삭바삭한 치킨에 새우 맛이 느껴지는 후레이크가 잔뜩 뿌려져 있는 치킨입니다. 후레이크에는 실제 새우를 갈아 넣었다고 하구요. 케미가 좋은 파파마요소스도 기본 제공된다고 해서 어떤 맛일지 얼른 맛보고 싶어지더라고요 😊
배달은 멕시카나 전용 봉투에 담겨서 안전하게 도착했습니다.
배달앱으로 주문할 때 리뷰이벤트에 참여했더니 생각보다 구성품이 푸짐하네요.
구성품을 하나씩 살펴보자면 우선 이렇게 치킨 본품이 들어있는 박스가 들어있구요.
알새우칩 같은 경우는 리뷰이벤트에 참여해서 받은건데요. 먹어보니 바삭하고 맛있더라고요.
파파마요소스는 뿌리새우치킨을 주문할 때 기본적으로 하나가 같이 오는 기본 제공 소스입니다.
파닭소스는 기본 구성품에 포함되어 있는 것은 아닌 것 같고, 리뷰이벤트에 참여했더니 추가로 챙겨주신 듯 보였습니다. 과연 뿌리새우치킨과 어울릴지에 대해서는 머릿속에서 물음표가 그려졌지만요.. ㅎㅎ
치킨 기본 구성품으로 빠질 수 없는 치킨무도 들어있었습니다.
구성품을 어느정도 살펴보았으니 이제 본격적으로 치킨 본품을 살펴보도록 하겠습니다.
박스를 오픈하니 굉장히 먹음직스러운 비주얼의 치킨이 등장했습니다.
치킨 박스를 열자마자 새우향이 엄청나게 풍기며 저의 코끝을 자극하였는데요. 향만 맡았을 뿐인데도 굉장히 식욕이 돋는 그런 느낌이 들었습니다.
뿌리새우치킨은 언뜻 보면 일반적인 후라이드 치킨과 차이가 없어 보일 수 있는데, 자세히 보면 새우향과 맛을 느낄 수 있는 후레이크가 듬뿍 뿌려져 있는 모습을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이제 본격적으로 치킨을 먹어보도록 하겠습니다 😊
뿌리새우치킨의 겉부분 같은 경우는 엄청나게 바삭하였고 속은 꽤나 부드러웠는데요. 새우향과 함께 짭짤한 맛이 많이 가미되어 있어서 맥주안주로 즐기기에 정말 안성맞춤일 것 같다는 생각이 들었습니다.
마침 튀김옷만 있는 조각이 있길래 한번 집어봤습니다. 딱 봐도 굉장히 바삭해보이죠? 👍
마요소스에서는 대파향이 확 나더라고요. 그냥 먹어도 맛있지만 이렇게 파파마요소스와 함께 먹으니 뭔가 색다르기도 하고 조화로운 맛이 느껴지는 듯 했습니다. 저는 그냥 먹는 것 보다 마요소스랑 함께 먹는게 취향에 맞았는데요. 듬뿍 얹어 먹다보니 소스 1개는 좀 부족한 느낌이 들더라고요. 혹시나 마요소스를 좋아하시는 분들께서 저처럼 부족함을 느끼실 것 같담녀 미리 추가로 주문해서 드시는 것을 추천드릴게요.
오늘 이렇게 멕시카나 신메뉴 뿌리새우치킨을 즐겨봤는데요. 새우향이 많이 느껴지고 바삭바삭해서 정말 맛있게 먹을 수 있었습니다. 멕시카나가 신메뉴 치킨을 부지런히 내는 것 같은데 생각보다 괜찮은 메뉴가 많이 출시되는 것 같다는 생각이 드네요 😊 혹시나 술안주로 즐길만한 맛있는 치킨을 찾고 계신다면 뿌리새우치킨 강추드립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