새소식

일상/카페

부산 강서구 낙동강뷰 한옥카페 앙로고택

2022. 7. 13. 00:00
  • -

 

 

앙로고택

010-4693-2229

부산 강서구 식만로 122 앙로고택

매일 11:00 - 21:00

전용 주차장 있음

 


 

오늘은 부산 강서구에 위치하고 있는 카페 앙로고택을 소개해드리도록 하겠습니다 😊 앙로고택은 낙동강 뷰를 바라보며 힐링할 수 있는 부산에서 규모가 꽤나 큰 한옥카페입니다. 아무래도 공항이랑 가까운 곳에 위치하고 있어서 비행기가 지나가는 소리가 자주 들리기도 했는데요. 만약 공항에서 비행기를 기다리실 때 시간이 남는다면 한번 방문해보셔도 괜찮을 것 같다는 생각이 드네요 :)

 

앙로고택 전용주차장
앙로고택 본관

 

앙로고택은 이렇게 전용주차장이 바로 앞에 마련되어 있어서 편하게 주차할 수 있습니다. 이곳과 뒤쪽까지 전체적으로 공간이 꽤나 넓기 때문에 웬만해서는 주차걱정은 하지 않으셔도 될 것 같습니다.

 

앙로고택 별관

 

앙로고택은 본관과 별관이 따로 나눠져있습니다.

 

 

이곳은 앙로고택과 앙탄이라는 오리코스 요리 전문점이 함께 운영되고 있는데요. 표지판에서도 알 수 있듯이 본관쪽 방향은 앙로고택 이용객분들만 이용할 수 있는 공간이었고. 별관쪽은 앙탄이라는 식당과 함께 이용하는 공간이더라고요.

 

 

카운터는 작은 방에, 즉 따로 마련되어 있는 공간에 위치하고 있는데요. 안에서 커피도 주문할 수 있고 빵도 고를 수 있습니다.

 

 

아무래도 제가 좀 늦은 시간에 방문해서인지 베이커리류가 대부분 품절이더라고요. 먹고 싶었던 빵이 없어서 아쉽지만 음료만 주문하기로 했습니다. 

 

메뉴판

 

앙로고택의 메뉴판입니다. 다양한 메뉴들 중에서 저는 아이스 아메리카노(6.5)와 미숫페너(7.5)를 주문했습니다. 아이스 아메리카노가 6,500원이라니 확실히 가격대는 좀 있는 느낌이었습니다. 그리고 앙로고택은 주문시 진동벨을 따로 건네주지 않고 휴대폰 번호를 입력하면 카톡으로 알려주는 방식이었습니다.

 

본관 내부

 

주문을 완료하고 나서 이제 앙로고택 본관 내부부터 살펴보도록 하겠습니다. 본관쪽은 깔끔하고 프라이빗한 공간이 많이 마련되어 있었는데요. 생각보다 인기가 많지 않아서 왜그런가 생각해보니 아무래도 바깥의 뷰를 즐길 수 있는 공간이 아니라 그런 듯 하더라고요.. 저도 본관은 이렇게 잠시 둘러보기만 하고 별관으로 가기로 했습니다.

 

 

별관 내부로 들어가기전에 야외 공간도 한번 둘러봤습니다. 마당이 굉장히 넓어서 아이들이 뛰어놀기도 괜찮을 것 같네요.

 

 

낙동강 뷰를 한눈에 볼 수 있고 포토존이나 야외 좌석도 마련되어 있어서 나중에 날이 조금 선선해지면 바깥에 자리를 잡고 앉아도 괜찮을 것 같다는 생각이 들더라고요.

 

 

이제 별관으로 들어가보도록 하겠습니다. 

 

 

별관은 앞서 말씀드렸다시피 앙탄과 함께 쓰기 때문에 별관보다는 조금 작은 공간이었는데요. 아무래도 창가쪽 자리가 정말 인기가 많더라고요.

 

 

저는 이렇게 별관에 있는 창가자리에 앉았는데요. 안에서도 낙동강뷰가 정말 잘 보였습니다. 음료 같은 경우는 양이 꽤나 많았는데요. 먹어보니 개인적으로 미숫페너가 정말 맛있더라고요. 집근처에 이런 맛이 나는 음료를 판매하는 곳이 있으면 자주 갈 것 같다는 생각이 들 정도였습니다. 고소한 미숫가루 느낌의 음료를 즐기고 싶으시다면 미숫페너 꼭 드셔보시길 추천드려요 😊

 

이렇게 낙동강뷰를 볼 수 있는 앙로고택에서 즐거운 시간을 보내다 왔는데요. 아이들과 함께 방문하기도 좋을 것 같고 커플끼리 방문하기도 정말 괜찮은 곳이라는 생각이 들었습니다. 아무래도 위치가 좀 외진 곳에 있어서 대중교통 보다는 자차로 방문하시는 것을 추천드리구요. 주말에는 사람이 많이 몰릴 수 있으니 평일 낮에 방문하시면 여유롭게 시간을 보내기 정말 좋지 않을까 싶습니다 :)

 

 

직접 방문하여 작성한 후기입니다.

 

 

 

반응형
Contents

해당 포스팅 주소를 복사했습니다 😊

이 글이 도움이 되었다면 공감 부탁드립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