새소식

일상/카페

부산 기장 오션뷰 카페 오프오(offo)

2022. 8. 4. 00:00
  • -

 

 

오프오(offo)

051-722-5585

부산 기장군 기장읍 기장해안로 860

매일 10:30 - 21:00

Last order 20:30

전용 주차장 있음

인스타그램 : https://www.instagram.com/off.o_official/

 


 

오늘은 부산 기장에 위치하고 있는 오션뷰 카페 오프오(offo)에 다녀온 후기를 소개해드리려고 합니다. 오프오는 원래 '키친 로쏘' 라는 레스토랑이 있던 자리에 새롭게 생긴 카페인데요. 피크스퀘어 카페 바로 옆에 위치하고 있더라고요. 오션뷰를 볼 수 있는 분위기 좋은 대형카페라 인기가 엄청나게 많은 곳이구요. 큰 전용주차장이 있어서 주차 걱정없이 방문 할 수 있는 곳이기도 합니다 :) 

 

 

카페 오프오로 향하는 길목은 보시다시피 조금 좁은데요. 오프오 뿐만 아니라 유명한 카페가 전부 이곳에 위치하고 있어서 그런지 차들이 엄청 많이 왔다갔다 하더라고요. 초보 운전자시라면 이 점 반드시 참고하면 좋을 것 같습니다.

 

주차장

 

주차 같은 경우는 전용주차장이 이렇게 넓게 마련되어 있어서 걱정하지 않으셔도 되구요. 주차를 도와주시는 안내원분까지 계시기 때문에 편하게 주차할 수 있겠더라고요 😊

 

 

카페 오프오의 외관입니다. 전체적으로 화이트톤으로 되어있으니 엄청나게 깔끔한 모습이었는데요. 밝고 세련된 분위기를 물씬 풍겼습니다.

 

 

내부 모습또한 굉장히 깔끔했는데요. 중간에 베이커리가 놓여있고 바로 그 앞에 카운터가 있었습니다.

 

 

베이커리는 이렇게 종류도 다양하고 전부 다 먹음직스러워 보였습니다. 뭔가 다 맛있어 보이니 어떤걸 골라야할지 고민이 많이되더라고요..🤤

 

 

쇼케이스에 따로 담겨있는 디저트도 있었습니다.

 

메뉴판

 

메뉴판입니다. 다양한 메뉴 중에서 저는 음료로 아이스 아메리카노와 복숭아 아이스티를 주문했구요. 베이커리는 블루베리 크로아상을 골랐습니다.

 

 

주문을 완료하고 카페 내부부터 한번 쭉 둘러봤습니다.

 

 

카페 오프오의 내부는 바다쪽을 향해서 전부 통유리로 뚫려있기 때문에 안에서도 탁 트인 바다뷰를 감상할 수 있습니다. 전체적으로 블랙앤화이트 컨셉으로 인테리어되어 있더라고요 ☺️

 

 

지하로 내려가는 계단도 있었는데요. 지하 1층으로 내려가보도록 하겠습니다. 

 

 

지하쪽에도 마찬가지로 앉을 수 있는 공간이 있더라고요. 지하 층은 외부 마당과 연결되어있어서 문을 열고 바로 나갈 수도 있습니다. 지하쪽 내부는 인기가 없길래 왜그런가 하니 바다뷰가 잘 보이지 않는다는 단점이 있어서 그런 듯 하더라고요..

 

 

내부를 어느정도 살펴봤으니 이제 외부를 한번 둘러보도록 하겠습니다.

 

 

바다뷰는 안에서 보는 것도 좋지만 시원한 바람을 맞으며 가까이서 보는 것이 더욱 좋더라고요.

 

 

외부좌석은 자리마다 파라솔이 있어서 개인적으로 마음에 들었구요. 바다쪽이라 그런지 생각보다 바람이 많이 불어서 꽤나 시원하더라고요. 보통 날씨가 더우면 밖에 자리가 있어도 내부로 들어가게되는데, 여긴 시원하니까 외부좌석이 내부보다 훨씬 인기가 많았습니다.

 

 

야외테라스에는 천막텐트가 쳐져있는 좌식 자리도 있고 넓어서 좋더라고요 😊 

 

 

야외자리 쪽엔 포토존도 곳곳에 있었구요. 계단을 따라 바다쪽까지 접근할 수 있기 때문에 거기서 사진을 찍는 분들도 꽤나 많이 있으시더라고요. 그리고 해안가쪽은 위험하기 때문에 노키즈존으로 운영되고 있다고 하는데요. 만약 아이들과 함께 가시는 분들께서는 반드시 참고하시는 것이 좋을 듯 합니다. 

 

 

잠시 후 진동벨이 울려서 주문한 메뉴를 가지고 왔습니다.

 

 

우선 음료 메뉴부터 소개해드리도록 하겠습니다. 

 

아이스 아메리카노(6.0) / 복숭아 아이스티 (7.0)

 

아이스 아메리카노는 특별한 맛이 느껴지는 것은 아니었지만 빵과 같이 먹기엔 정말 좋을듯 했구요. 복숭아 아이스티도 무난한 맛이었습니다. 뭔가 이곳의 음료는 맛이 없진 않았지만 가격대비 살짝 아쉬운 느낌이었던 것 같습니다.

 

블루베리 크로아상

 

다음으로 블루베리 크로아상 입니다. 위에 블루베리가 일자로 쭉 놓여져 있고, 겉은 바삭한 크로아상으로 되어있으며, 속에는 달달항 크림이 듬뿍 들어가있습니다.

 

 

바로 한 입 먹어봤습니다. 개인적으로 블루베리가 싱싱하고 큼직큼직해서 좋았구요. 안에 든 크림과 블루베리 조합이 넘 좋아서 진짜 맛있게 먹었습니다. 블루베리 크로아상은 하나밖에 안남은걸 집어온거라 만약 더 있었다면 하나 더 사먹었지 않을까 싶네요 🤣 디저트는 정말 대성공이었습니다 👍

 

이렇게 부산 기장에 있는 카페 오프오에 다녀왔는데요. 분위기도 좋고 탁 트인 바다뷰를 보면서 맛있는 디저트까지 즐길 수 있으니 정말 힐링이 필요할 때 이곳만한곳이 없겠다는 생각이 들었습니다. 혹시나 기장쪽에 갈만한 카페를 찾고 계신다면 카페 오프오 추천드릴게요 :)

 

 

직접 방문하여 작성한 후기입니다.

 

 

반응형
Contents

해당 포스팅 주소를 복사했습니다 😊

이 글이 도움이 되었다면 공감 부탁드립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