새소식

일상/카페

경주 산내면 야외 정원이 예쁜 신상카페 산내그로브

2022. 8. 16. 00:00
  • -

 

 

산내그로브

경북 경주시 산내면 문복로 734-4 산내그로브

010-2592-7344

11:00 - 19:00

Last order 18:30

월요일 휴무

전용 주차장 있음

인스타그램 : https://www.instagram.com/sannaegrove/

 


 

오늘은 경주 산내면에 위치하고 있는 카페 산내그로브를 소개해드리려고 합니다 😊 이곳은 최근 인스타를 보다가 너무 예뻐서 꼭 가봐야겠다고 생각했던 카페인데요. 이름에서도 알 수 있듯이 산속에 있는 카페라서 멋진 마운틴뷰를 볼 수 있는 카페더라고요. 산내그로브는 경주쪽에 위치하고 있지만 아무래도 울산과 가까운 경주기 때문에 울산 근교에서 드라이브 할 겸 이렇게 방문해봤습니다 :) 

 

산내그로브 주차장

 

산내그로브는 이렇게 넓은 전용 주차장이 있습니다. 편하게 주차할 수 있어서 정말 좋더라고요 👍

 

 

주차장 바로 옆에 넓은 정원과 카페가 있으니 조금만 걸어서 들어가면 됩니다. 

 

 

개인적으로 카페로 들어오는 길 내내 좁은 골목과 산 밖에 없어서 이렇게 멋진 곳이 있을줄은 상상도 못했습니다 😮

 

 

야외 왼쪽에는 이렇게 캠핑 스타일로 된 좌석이 엄청 많이 있었구요. 끝쪽에는 정자가 하나 있더라고요. 정자에는 테이블이 따로 놓여져 있지 않는걸로 봐서 포토존으로 활용되거나 강 쪽 풍경 감상용이 아닐까 하는 생각이 들었습니다. 

 

 

지붕이 있는 자리 반대쪽에는 이렇게 파라솔이 있는 야외 자리도 많이 마련되어 있습니다. 야외 정원이 넓은만큼 자리 간격도 널찍널찍 하더라고요. 

 

 

마음이 편안해지는 푸른 마운틴 뷰를 즐길 수 있는 넓은 야외정원이 너무나도 좋았는데요. 날이 덥지만 않으면 야외에 자리잡고 싶은 마음이 들었지만 그냥 안쪽에 자리잡기로 했습니다. 이 날은 아무래도 덥고 흐리고 비도 조금씩 내려서 야외쪽이 인기가 그렇게 많지 않았지만, 맑고 전체적으로 날이 좋은 날에는 실내보다 야외좌석의 인기가 더 많을 것 같다는 생각이 들었습니다 😊 정원에서는 아이들이 돌아다니면서 놀기에도 좋을 것 같더라고요.

 

산내그로브 외관

 

카페 산내그로브의 외관입니다. 우선 2층으로 된 건물이 외관이 마치 외국에 온 것 같은 느낌이 들 정도로 너무나도 예뻤구요. 입구로 들어가는 길목에 물을 채워넣고 징검다리로 건널 수 있게 해놓은것도 넘 예쁘더라고요. 그런데 여기 징검다리가 생각보다 틈이 좀 있어서 그런지 아이들 발이 빠지는 모습을 여러 번 목격할 수 있었는데요. 물이 깊지 않아서 다행이긴 하지만 아이들과 함께 방문하시는 경우에는 주의가 필요할 듯 합니다. 

 

 

커다란 나무 문을 열고 카페 내부로 들어갔습니다. 

 

 

들어올 때 통로를 거쳐서 들어오게 되어 있는데, 감성적이고 좋더라고요 :)

 

 

카페 1층의 내부 모습입니다. 큰 창이 뚫려있어서 내부에서도 초록초록한 마운틴뷰, 정원뷰를 즐길 수 있구요. 내부가 엄청나게 넓은 건 아닌데 좌석은 은근 많은 듯 했습니다. 인테리어가 전체적으로 화이트톤으로 되어 있으면서 우드 느낌도 가미되어있는 편안한 분위기라 좋았습니다.

 

 

카운터 앞에는 베이커리 카페답게 빵이랑 구움과자, 케이크 등의 메뉴가 준비되어 있는 모습을 볼 수 있었는데요. 먹음직스러운 메뉴들이 정말 많더라고요.

 

메뉴판

 

주문을 하기 위해 카운터로 향했습니다. 산내그로브는 다양한 음료 메뉴를 판매하고 있는데요. 메뉴판 한쪽편을 보니 1인 1음료 주문은 필수이며, 와이파이 비밀번호는 따로 없다고 적혀있었습니다. 저는 다양한 메뉴중에서 쑥팥 아인슈페너와 계절 에이드를 주문했구요. 쇼케이스에 들어있는 롤케이크도 맛있어보여서 하나 주문했습니다.

 

 

2층 내부 모습입니다. 1층과 마찬가지로 벽면에 통창이 크게 뚫려있어서 멋진 초록뷰를 감상할 수 있습니다. 예쁘면서도 편안한 분위기를 만들어내고 있더라고요.

 

 

어느정도 카페를 둘러보고 나서, 잠시 후 주문한 메뉴가 나왔습니다.

 

쑥팥 아인슈페너 (7.5)

 

먼저 쑥팥 아인슈페너입니다. 팥 + 우유 + 시럽 + 쑥크림이 들어있는 음료로 커피는 따로 들어가지 않습니다. 굉장히 크리미하면서 고소한게 정말 제 입맛에 딱 맞았는데요. 적당히 달달하고 고소한 맛이 강해서 단걸 많이 좋아하지 않으시는 분들도 부담없이 즐길 수 있는 음료일 것 같다는 생각이 들었습니다. 개인적으로 어떤 메뉴를 드실지 잘 모르시겠다면 쑥팥 아인슈페너 시켜드시보시길 권해드리고 싶네요 😊

 

계절 에이드 (7.5)

 

다음으로 계절 에이드 입니다. 망고 + 키위 + 레몬 + 패션후르츠 믹스청이 들어가서 굉장히 달달구리하고 상큼한 맛이 나는 음료입니다. 맛 뿐만 아니라 비주얼도 예뻐서 만족스럽더라고요. 음료 가격이 센편이긴 하지만 맛은 그만큼 괜찮았던 것 같네요 😆

 

롤케이크 (6.0)

 

다음으로 롤케이크입니다. 정말 먹음직스러운 비주얼이더라고요.

 

 

바로 한 입 먹어봤습니다. 속에는 부드럽고 달콤한 크림이 가득 들어있고 빵은 폭신해서 정말 맛있게 즐길 수 있었습니다. 다만 엄청나게 특별한 맛은 아니고 흔히 즐길 수 있는, 상상 가능한 그런 롤케이크 맛이긴 합니다 😊

 

이렇게 오늘은 경주에 위치한 산내그로브에 방문한 후기를 소개해드렸는데요. 푸른 마운틴뷰도 좋고 정원, 카페 외관, 내부 분위기, 음료 및 디저트까지 전체적으로 다 만족스러워서 기분 좋게 시간을 보내고 올 수 있었던 것 같습니다. 혹시나 울산 근교에서 드라이브 하면서 방문해볼 카페를 찾고 계신다면 카페 산내그로브 강추드릴게요 :) 

 

 

직접 방문하여 작성한 후기입니다.

 

 

반응형
Contents

해당 포스팅 주소를 복사했습니다 😊

이 글이 도움이 되었다면 공감 부탁드립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