새소식

일상/카페

통영 바다뷰 맛집 외국감성 신상 카페 1971

2022. 8. 26. 00:00
  • -

 

 

1971카페

경남 통영시 용남면 장문로 179

12:00 - 21:00

055-645-1971

전용 주차장 있음

 


 

오늘은 통영에 위치한, 멋진 뷰를 감상하며 이국적인 분위기를 느낄 수 있는 신상카페 1971카페를 소개해드리려고 합니다 😊 이번에 통영에 드라이브 할 겸 방문하게 되어, 뷰가 괜찮은 갈만한 카페가 없을까 찾아보다가 한눈에 마음에 들었던 1971카페를 찾았습니다. 1971카페 바로 옆에는 1969BBQ 라는 곳도 있었는데요. 두 가게명과 관련해서 각종 추측들이 난무하고 있더라고요. 뭔가 느낌상 주인부부의 출생년도라는게 가장 그럴듯한 추측이라고 생각하는데, 이곳이 옛 장문초등학교 부지라서 장문초등학교가 생겨났던 시기라는 추측도 있더라고요 :) 

 

주차장

 

카페 1971은 이렇게 전용 주차장이 마련되어 있는데요. 꽤 넓은 편이라 방문하실 때 주차 걱정은 전혀 하지 않아도 됩니다.

 

 

카페 내부는 탁 트인 느낌으로 루프탑을 제외하면 한 층으로 되어 있었는데요. 생긴지 얼마 되지 않아서 확실히 깔끔한 모습이었습니다. 

 

메뉴판

 

주문을 하기 위해 카운터로 향했습니다. 카페1971의 메뉴판인데요. 메뉴가 엄청나게 많은 것은 아니었지만 웬만한 카페에 있는 메뉴는 다 있더라고요. 이 중에서 저는 바닐라 라떼와 청포도 에이드를 주문했습니다.

 

 

디저트는 다 팔린건지 원래 없었는지는 모르겠지만, 아쉽게도 완전 텅 비어있는 상태라 고를 수 없었네요 🥲

 

 

주문을 마치고 나서 카페를 한번 쭉 둘러보았습니다. 우선 이곳은 입구 맞은편에 있는 야외 좌석인데요. 수영장 분수가 가운데에 멋지게 만들어져 있었습니다. 분위기도 좋고 해서 날씨가 선선해지면 야외좌석이 엄청 인기가 많을 것 같은데, 이 날은 야외좌석에서 조금만 있어도 땀이 줄줄 흐르더라고요 😂

 

 

1층 창가자리는 시원한 내부에서 바깥의 바다뷰를 즐길 수 있기 때문에 인기가 엄청나게 많은 듯 했습니다.

 

 

통유리로 되어 있어서, 탁 트인 바다뷰를 눈앞에서 시원시원하게 감상할 수 있으니 정말 좋아보이더라고요 😊

 

야외 테라스

 

이곳은 1층 문을 열고 바로 나오는 야외 테라스입니다. 그늘이 따로 없어서 굉장히 더운 상태였기 때문에 아무도 여기에 앉으려 하지 않더라고요 🤣 바로 옆에는 2층 테라스로 올라가는 계단이 놓여져 있습니다. 

 

2층 테라스

 

이곳은 2층 테라스 입니다. 1층 테라스에 비하면 그늘도 많고 바람도 많이 불어서 꽤나 시원했습니다. 1층에 자리가 없어서 2층 테라스에 자리잡게 되었는데, 이 날 테라스에 자꾸 벌들이 날아다녀서 너무 거슬렸습니다 🤔

 

포토존

 

테라스 구석에는 이렇게 초대형 둥지를 나무에 만들어놔서 포토존으로 활용되고 있는데요. 바로 뒤에 바다가 보이기 때문에 대충 찍어도 독특하면서 예쁜 사진을 건질 수 있습니다. 이 포토존은 인기가 많아서 줄을 서서 사진을 찍으시더라고요.

 

 

루프탑에서 바라본 풍경도 나름 괜찮았구요.

 

 

특히나 2층 루프탑에서는 이렇게 탁 트인 바다뷰를 감상할 수 있어 좋았습니다. 

 

 

그리고 잠시 후 진동벨이 울리고 음료가 나와서 가지고 왔습니다. 종이컵에 담겨 나오는게 아쉬웠지만 청포도에이드와 바닐라 라떼 모두 음료 맛 자체는 괜찮은 것 같더라고요. 엄청 특색있는 건 아니라 어떤 메뉴를 시켜도 실패없이 무난하지 않을까 싶네요. 

 

오늘 이렇게 통영에 있는 뷰 맛집 신상카페 1971카페에 다녀온 후기를 소개해드렸는데요. 이국적인 멋진 뷰를 감상하면서 여유롭게 시간을 보내고 싶으시다면 꼭 한번 들러보시길 추천드리고 싶은 곳인 것 같습니다 :) 

 

 

직접 방문하여 작성한 후기입니다.

 

 

반응형
Contents

해당 포스팅 주소를 복사했습니다 😊

이 글이 도움이 되었다면 공감 부탁드립니다 🎉